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필자는 매일 가계부를 적으면 포인트를 주는 앱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진심으로 가계부를 적는 경우는 잘 없지만 소소하게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오전 9시 이후에 간단하게 100 ~ 200 포인트를 적립하여 한 달에 한 번 정도 무료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앱테크 하나로 한 달마다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10개 정도 사용한다면 한 달에 약 5만 원 정도의 커피값을 아낄 수 있고 20개를 사용한다면 10만 원 정도의 커피값을 아낄 수 있습니다. 바쁘신 현대인 분들이 카페에 가서 무의식적으로 커피를 결제하고 마시는 것이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한 달에 지출하는 커피값이 어느 정도인지 잘 모르실 수도 있지만 실제로 우리가 카페를 갈 때마다 지출하는 돈을 합쳐보면 작지 않은 돈이 지출되기 때문에 이번 앱테크를 통해서 한 달에 무료로 커피 한잔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매일 5개의 가계부를 적고 퀴즈를 풀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캐시닥이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캐시닥은 매일 9시 이후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과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까지 모두 하나씩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릴 테니 천천히 따라 해 보시면서 소소한 포인트 모아 보시기 바랍니다. 가입하실 때 입력하실 수 있는 추천인 코드는 'EVD6J'이니 이 부분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가계부 적고 포인트 쌓기 - 캐시닥 앱테크 - 썸네일
가계부 적고 포인트 쌓기 - 캐시닥 앱테크 - 썸네일

캐시닥 앱테크 하는 방법

캐시닥 예시 이미지 1)
캐시닥 예시 이미지 1)

캐시닥은 여러 가지 금융과 관련된 정보와 기능을 제공하기도 하며 다양한 콘텐츠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실비 보험료 청구, 5분 게임, 행운 룰렛, 돈 버는 퀴즈, 가계부 등으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가 있는데 필자는 보통 가계부만 사용하고 있으며 간혹 포인트가 모자란 경우에만 추가적으로 돈 버는 퀴즈를 통해서 기프티콘 가격을 맞춰놓고 사용하는 편입니다.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하나씩 설명드릴 테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캐시닥에는 여러 가지 콘텐츠가 있지만 행운룰렛, 게임, 캐시 로또 등은 모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크기가 작고 시간이 조금 소요되기 때문에 정말 심심하신 경우에만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부러 하나씩 모두 챙겨서 하기에는 시간이 조금 아까울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드리는 추천입니다.

캐시닥 예시 이미지 2)캐시닥 예시 이미지 3)
캐시닥 예시 이미지 2 ~ 3)

위 예시 이미지는 메인 화면에서 가계부에 표시된 부분을 눌렀을 때 나타나는 예시 이미지와 메인 화면 하단에 있는 쇼핑을 눌렀을 때 나타나는 예시 이미지입니다. 먼저 캐시닥에서 가계부를 작성하시면 하루에 100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가 있는데 한 개에 20 포인트씩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전 9시 이후에만 적용된다는 점을 참고해주시고 오전 9시 이후부터 오후까지 시간이 날 때 몇 분만 투자해서 간단하게 사용처와 금액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언제 입력을 하던 시간 설정을 따로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실제 가계부를 작성해서 포인트를 획득하셔도 되고 필자처럼 마음대로 적으시면서 생각나는 대로 적어주셔도 됩니다.

 

가계부를 적으시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노란색 화면이 활성화되는데 그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도록 여러 번 클릭해주시면 1 클릭당 1포인트가 적립되며 하루에 총 5번의 가계부 작성, 100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가 있습니다. 1개월 동안 약 3000 포인트 정도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돈 버는 퀴즈까지 같이 진행하시면 1개월에 1 커피 정도를 얻어가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메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쇼핑 페이지에서 필자가 자주 방문하는 투썸플레이스 화면을 보시면 여러 가지 상품이 나와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계부만을 작성해서 3000 포인트 전 후의 상품을 교환하신 다음 나머지 차액을 결제하는 방법으로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까지 같이 참고해서 꾸준하게 포인트를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캐시닥 예시 이미지 4)
캐시닥 예시 이미지 4)

위 예시 이미지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돈 버는 퀴즈 예시 이미지입니다. 돈 버는 퀴즈의 경우에는 매일 특정 시간에 진행되는 퀴즈인데 직접 정답을 찾아보셔도 되고 인터넷에 검색을 통해서 정답을 찾아보셔도 쉽게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퀴즈 하나당 수십 포인트가 당첨되는데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당첨된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까지 같이 활용해서 포인트를 쌓아보신다면 한 달에 1잔의 커피 정도는 무료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앱테크로 도전하는 콘텐츠 - 앱테크로 추가수입 만들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코로나 바이러스 셀프 자가진단 앱테크 - SHINE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