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네이버 페이 포인트는 일상생활에서 결제 수단으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특정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아니라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 네이버 페이가 안 되는 곳이 없을 정도로 사용 범위가 넓은 포인트입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과 수단은 많이 있지만 우리가 돈을 쓰지 않고 모을 수 있는 방법은 한정적입니다. 필자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으로 출금하거나 여행을 계획하여 숙소를 예약할 때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소소한 금액이 꾸준하게 모이다 보면 어느새 몇 만 원 이상의 포인트가 모이게 되니 시간을 내서 천천히 포인트를 쌓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으로 영수증을 등록하여 포인트를 쌓는 것, 또 CONEY라는 어플을 사용하여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관련 내용은 같이 보실 수 있도록 정리해서 나열해드리겠습니다. 시간적인 부분이 많이 소요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체크하신 후에 진행해보시면 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는 방법

CONEY 앱테크 - 네이퍼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영수증 앱테크 -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썸네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사용하기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쇼호스트가 네이버 쇼핑 방송을 통해서 상품 설명을 해주면서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온라인 쇼핑몰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사용하면 여러 가지 좋은 점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 외에도 실제 방송에서 진행하는 한정 이벤트, 가격 할인 등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바로 구매하는 것보다 방송을 보면서 구매하는 것이 더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도 합니다. 

 

사용하시고자 하는 물건이나 상품이 있으시다면 해당 방송을 보시면서 포인트도 받고 쇼핑도 하면서 두 가지 모두 챙기실 수 있고 만약 쇼핑할 물건이 없다면 웹테크, 앱테크의 개념으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출석체크처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조금 찾아보고 진행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귀찮기는 해도 하루에 여러 번 쇼핑 라이브를 보면서 계속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기 때문에 업무를 하면서 휴대폰을 옆에 충전해두거나 일을 하면서 방송을 켜놓을 수만 있다면 포인트를 쌓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네이버 쇼핑 라이브 포인트 적립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방송을 보는 시간에 따라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잘 알고 계신 분들은 여러 개의 계정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보시는 경우도 있는데 필자는 한 개의 계정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거나 웹테크를 하실 수 있는 환경에 따라 결정하셔서 진행하시면 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글을 끝까지 읽으시고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들어가서 포인트를 적립 받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방송에 들어가자마자 댓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방송 시작 몇 분 전이라는 문구가 나오고 정각에 방송이 시작되는데 방송이 시작된 이후로 댓글을 작성해야만 포인트 적립 대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꼭 참고해야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다음으로는 어떤 방송이 포인트를 지급하는지 찾아야 합니다. 앞에서 조금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부분이 바로 포인트를 주는 방송을 직접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직접 찾아보기 전에 우리가 어떤 문구를 보고 포인트 지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지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하겠다는 예시 이미지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하지 않겠다는 예시 이미지

모든 안내 문구가 동일한 것은 아니지만 대게는 예시 이미지와 같이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하겠다는 것과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되지 않는다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끔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하겠다는 문구와 지급하지 않겠다는 문구가 없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 때는 지급하지 않겠다는 의미로 해석하고 지급하는 것을 위주로 찾아서 방송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은 방송 시작 후에 '20분 이상 시청시 50원을 지급하겠다.'라는 문구가 나오게 되며 방송을 1시간 정도 시청한다는 가정하에 한 번의 방송을 시청할 때마다 약 100원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을 수 있고 하루에 6개의 방송을 켜두기만 한다는 가정을 열어두고 계산을 해보면 한 달에 약 10,000원 ~ 15,000원 사이의 수입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앱테크나 웹테크로 한 달에 10,000원 이상의 수입을 만들어낼 수 있는 것 자체가 많이 없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굉장히 효율적인 것이라 생각하며 이는 한 개의 계정을 사용했을 때 기준이기 때문에 다른 계정까지 고려한다면 조금 더 높은 수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네이버 쇼핑 라이브 메인 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조금만 아래로 내려보시면 라이브 예고라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이 때 라이브가 예정되어 있는 방송을 클릭하신 뒤 조금만 내려보시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하거나 지급하지 않겠다는 메시지와 문구를 찾아보실 수 있으며 그 부분을 오전 중에 미리 점검해두고 알림을 설정해둔다면 조금 더 수월하게 참여해서 포인트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조금은 번거롭지만 1시간에 한 번 정도만 하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익숙해지신다면 쉽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정리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우리가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으기 위해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활용할 때 주의 사항인 두 가지만 정리하고 마치겠습니다. 첫 번째는 반드시 방송이 시작된 후 댓글을 남겨야 한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는 문구를 확인하고 방송을 시청하셔야 합니다. 방송을 시청하시면 바로 지급이 되는 것이 아니라 정산되는 기간이 며칠 소요되기 때문에 며칠 후에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도 계속해서 공유드릴 것이기 때문에 조금씩 시간 내서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아서 알차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