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네이버에서 여러 가지 콘텐츠에 참여해서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로는 네이버 페이가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는데 이미 필자가 여러 가지를 소개해드렸지만 이번에는 조금 더 새로운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많이 할 수 있는 콘텐츠는 아니지만 가끔 진행해주시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계속 적립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이니 간단하게라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페이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 중 대표적인 것은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쇼핑 라이브를 보시면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도 있고 우리가 음식점에서 결제한 영수증, 물건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결제한 영수증을 촬영하고 간단하게 후기를 남기면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 또 다양한 쇼핑을 하면서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반응형

 

이렇게 모은 네이버 페이는 거의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현금처럼 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금처럼 사용하지 못한다면 출금을 해서 사용하실 수도 있고 OK캐쉬백이나 L.Point 등 다른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도 있고 다른 누군가에게 선물을 해주실 수도 있습니다. 필자가 위에서 언급드린 네이버 페이 적립 방법에 대해서는 포스팅을 통해서 공유해드리니 가볍게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에서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방법 이외에 컴퓨터를 하면서 잠깐잠깐 적립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 테니 업무 중에 휴식을 취하시거나 짬짬이 시간이 남으실 때마다 포인트 적립 콘텐츠가 있는지 살펴보시고 간단한 클릭을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페이 적립 방법 - 웹테크 포인트 적립 - 썸네일
네이버 페이 적립 방법 - 웹테크 포인트 적립 - 썸네일

네이버 페이 적립 방법

네이버 페이를 적립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 중 하나는 네이버 페이 홈페이지에서 적립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페이 홈페이지에서는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콘텐츠를 보기만 해도 포인트를 지급하는 경우도 있고 회원가입이나 보험료 계산, 쇼핑이나 찜하기 등 콘텐츠에 참여하시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자는 주로 찜하기, 클릭하기, 또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해당 플랫폼에서 구매를 함과 동시에 포인트를 적립하기도 하며 LG와 같은 플랫폼에 회원가입을 하면서 포인트를 얻기도 합니다. 그럼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하나씩 설명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네이버 페이 적립네이버 페이 적립 내역
네이버 페이 적립 방법과 적립 내역

필자는 여러 개의 아이디를 가지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적립하고 있습니다. 사용한 영수증이 많다고 하더라도 하루에 5개까지 포인트를 지급한다는 점, 각 콘텐츠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그것에 참여하기 위해, 또 지식인이나 카페, 블로그를 각각 관리하기 위해서도 네이버 아이디를 여러 개 가입하여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 것입니다. 먼저 네이버에 '네이버 페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하신 다음 위와 같이 네이버 페이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으로 할 것은 상단 메뉴 중에서 혜택, 쿠폰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에 들어와 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에는 하단에 있는 혜택 메뉴 중 전체, 카드, 즉시 적립, 쇼핑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본인이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찾아서 포인트를 적립해주시면 됩니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콘텐츠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만약 해당 플랫폼에서 포인트를 적립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몇백 원 ~ 몇천 원 정도는 쉽게 하루 만에 적립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또 보험에 직접 가입하지 않고 보험료를 계산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보험을 조회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지급하는 콘텐츠도 있고 증권사 계좌 개설을 했을 때 포인트를 크게 지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증권사 계좌 개설의 경우에는 우리가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기 위해서 다수를 개설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개설하지 않은 증권사가 있고 또 해당 증권사의 계좌를 개설하면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할 때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지급받으시면 현금으로 출금하시거나 현금처럼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필자도 한 아이디마다 하루에 몇백 원씩 적립을 하고 있는데 이런 부분을 모두 합치면 한 달에 커피 10잔 이상은 만들어지기 때문에 나름 쏠쏠한 웹테크라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네이버 페이 적립 방법과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린 방법까지 사용하셔서 네이버 페이를 많이 적립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