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L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으로 지난번에 세븐일레븐 어플 사용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현금화를 할 수 있는 포인트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네이버 페이 포인트, L포인트가 가장 쉽게 현금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소개해드리고 있으며 이번에는 라임이라는 어플을 사용하여 L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 것입니다. L포인트를 현금화하거나 세븐일레븐 어플 활용에 대해서 아직 글을 접하지 못하신 분들은 관련 글을 올려드리니 그 부분을 참고해서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L포인트 모으는 방법

세븐일레븐 앱테크 - L . Point 모으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라임은 포인트를 얻게 되면 자동으로 L포인트와 합산되기 때문에 L포인트 어플에서 바로 현금화하실 수 있으며 따로 옮겨서 포인트를 합치는 작업을 진행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럼 라임 어플 사용 방법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썸네일

라임 어플 포인트 모으는 방법

라임 어플을 사용해서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으로는 총 네 가지가 있습니다. 간단한 투표, 설문조사, 라임나무 키우기 그리고 이메일을 통한 설문조사가 있습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라임 어플 메인 페이지 예시 이미지

라임나무 키우기

라임 어플 메인 페이지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필자가 여러 가지를 박스로 표현해두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하단에 있는 '라임나무 키우기'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라임나무 키우기는 총 30L의 물을 주게 되면 포인트를 흭득할 수 있습니다. 매일 1L의 물을 줄 수 있고 10일간 연속으로 참여하신다면 1L의 물을 추가적으로 줄 수 있습니다. 그다음 추가적으로 '라임 데이'라는 간단한 이벤트가 있는데 매월 7일과 17일은 라임 데이이기 때문에 2L의 물을 추가적으로 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렇게 30L의 물을 주게 되면 랜덤으로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약 1개월이 되지 않는 기간 동안 1번의 보너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포인트의 크기가 크지 않을 수도 있고 쏠쏠할 수도 있지만 짧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기 때문에 크게 어려움 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나만의 설문

나만의 설문은 '오늘의 설문 더보기'를 누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게는 100포인트부터 많게는 700포인트 이상도 흭득할 수 있는 설문조사를 할 수 있으며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는 것들은 많이 없기 때문에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동하는 시간이나 짬짬이 남는 시간을 이용하신다면 커피 값 정도는 챙길 수 있는 설문조사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모두의 설문

모두의 설문은 매일 1 ~ 3개 정도의 설문이 올라오게 되는데 한 문항당 한 개의 답변만을 요구하며 2포인트를 지급하게 됩니다. 클릭 한번에 2포인트를 지급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나만의 설문과는 다르게 답변을 제출하면 설문이 마무리되는 것이기 때문에 더 짧은 시간 안에 설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모두의 설문에 대해서 말씀드릴 때 설문보다는 거의 투표에 가깝다고 설명드립니다.

 

이메일 확인

마지막은 이메일입니다. 라임에서는 자주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되는데 가끔은 어플에 없는 설문조사가 이메일로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문에 매일 한 번 정도 이메일을 확인하신 후 설문조사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포인트도 보여드리는 예시 이미지처럼 작지 않기 때문에 쏠쏠하게 수입을 만들어내실 수 있습니다.

 

라임 어플 포인트 내역 예시 이미지

라임 어플 포인트 내역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나만의 설문은 700포인트까지 얻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모두의 설문은 2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포인트를 획득하셔서 포인트를 모두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여 현금화를 하시거나 다른 여러 가지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라임 친구 추천 이벤트

라임에서는 신규 가입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신규 가입자와 추천을 한 사람 모두에게 L포인트를 500포인트씩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매우 길기 때문에 라임을 가입하시는 분들께서는 '796748' 추천인 번호를 입력하시어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받아서 라임 앱테크를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크게는 네 가지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라임 앱테크는 바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런 현금화를 통해서 조금이라도 부가적인 수입을 창출해보시기 바랍니다. 앞서 언급드린 세븐일레븐 어플과 라임 어플에서 모은 포인트를 모두 한 곳에 모아 같이 현금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앱테크의 우선순위를 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앱테크 정리

마지막으로 L포인트와 같이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포인트는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여 현금화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두 가지를 모두 알고 계신다면 더 효율적으로 현금화를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는 방법

네이버 쇼핑 라이브 웹테크 -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CONEY 앱테크 - 네이퍼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영수증 앱테크 -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