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더 폴(THE POL)은 설문조사 플랫폼 중에서 제일 간단하게 설문에 참여하고 코인을 모을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다른 설문조사 플랫폼은 설문조사를 진행할 때 짧게는 5분, 길게는 20분 이상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지만 더 폴은 설문조사를 한 가지 진행할 때 1 ~ 2분 이내로 설문을 마칠 수 있고 그에 따른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더 폴이라는 플랫폼을 활용하여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방법과 리워드로 받은 메타코인을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조금이나마 부가적인 수입을 만들어가실 수 있으실 테니 끝까지 보시고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썸네일에 있는 추천인 코드(2718a)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실 때 리워드를 받고 시작하실 수 있으며 모두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폴 - 메타코인 썸네일

더 폴(THE POL) 설문조사

더 폴 어플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는 하루에 4개 ~ 5개이며 1개의 설문을 진행할 때마다 0.25 ~ 0.5메타코인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1메타코인의 시세는 필자가 글을 적고 있는 시점에서 약 130원 위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과거 200원 이상, 247원까지 고점을 형성했다는 점에서 충분히 보유하고 있을 만한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시어 꾸준하게 코인을 모아서 업비트와 같은 가상화폐 거래소 플랫폼에 모아두신 후 슈팅이 나올 때 매도를 하여 현금화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폴 설문조사 및 코인 적립 예시 이미지

더 폴의 설문조사는 하루 중 오후 ~ 저녁쯤부터 나오기 시작하며 필자는 매일 오후 5시 정도에 들어가서 설문조사를 확인하는 편입니다. 모든 설문을 진행하는데 5 ~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이동하면서 간단하게 참여하고 있으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후 받은 코인은 어플 오른쪽 하단에 있는 MY라는 메뉴를 통해서 예시 이미지와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가 메타코인이 나와있는 부분을 빨간색으로 박스를 그려두었는데 저 부분을 눌러야 이후에 업비트와 같은 가상화폐 거래소로 코인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기억하시고 넘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더 폴(THE POL) 광고 보고 적립하기

더 폴이라는 플랫폼에서 리워드를 지급받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인데 한 가지는 방금 보셨던 설문조사이고 두 번째는 광고를 보고 참여하는 것입니다. 광고를 클릭하거나 쇼핑을 한 후 포인트를 환급받는 방식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필자는 시간이 남을 때 1p를 받을 수 있는 광고만 가끔 클릭해주고 나머지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시간 대비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하는 방법 정도만 간단하게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폴 광고 리워드 적립하기 예시 이미지

광고로 적립한 포인트는 1000p가 넘어가야만 메타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시간이 날 때마다 진행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1000번을 누르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기에 간단하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더 폴(THE POL) 코인 출금하기

더 폴에서 모은 메타코인을 출금하기 위해서는 가장 처음에 보여드렸던 예시 이미지에 빨간색으로 표기해두었던 메타코인이라는 항목을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그 이후부터는 필자가 보여드리는 예시 이미지와 같이 따라 해 주시면 쉽게 출금을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메타코인 출금하는 방법 예시 이미지

필자가 보여드리는 순서대로만 진행하시면 더 폴(THE POL)에서 리워드를 받으면서 모으신 메타코인을 쉽게 업비트로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가 업비트만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업비트를 기준으로 설명드렸지만 이 외에 다른 가상화폐 거래소도 마찬가지로 입금 주소만 찾으실 수 있다면 진행 방법은 동일하기 때문에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어떤 설문조사 플랫폼보다 단순화되어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설문조사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참여해보시며 부가적인 수입을 창출해보시기 바랍니다. 또 메타코인의 단가가 100원 단위에서 작게 움직이고 있는 만큼 1 ~ 2원의 변동성이 생길 경우 그 손익률 자체가 크게 변동하기 때문에 이후 시세 차익도 기대해볼 수가 있습니다. 메타코인과 더불어 코인을 모을 수 있는 앱테크, 또 설문조사를 통해서 적립할 수 있는 설문조사 플랫폼을 소개해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코인 - 앱테크

[앱테크 웹테크/앱테크] - 코인 앱테크 - 밀크코인 모으고 출금하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 앱테크 웹테크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서베이링크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위즈패널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