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오베이는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앱테크 어플이며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으로 출금을 하거나 기프티콘을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정규 설문조사를 하거나 제휴 설문조사를 하고 포인트를 받을 수도 있고 가끔은 인터뷰를 하면서 포인트를 많이 받을 수 있는 것들도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참여해보시면 1개월에 약 7000 ~ 8000원, 많게는 1만 원 이상을 모아서 현금으로 출금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현금 출금은 1만 원 이상부터 가능하며 처음부터 쉽게 하실 수 있도록 필자가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설명드릴 것이기 때문에 이미지를 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를 하는 방법부터 기프티콘 교환, 현금 출금까지 모두 설명드리겠습니다. 가입을 하실 때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500포인트를 받아서 바로 시작하실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베이 추천인

 

오베이 설문조사 앱테크 썸네일
오베이 설문조사 앱테크 썸네일

오베이 앱테크 - 설문조사

오베이 앱테크에서 할 수 있는 설문조사는 오베이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설문조사가 있고 제휴사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를 진행하면서 포인트를 쌓을 수가 있습니다. 오베이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는 대부분 짧게 진행할 수 있는 것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분 만에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도 있고 한 가지에만 대답을 간단하게 해도 50원을 주는 것들도 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제휴사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가 있는데 설문조사가 중간에 끝날 경우에는 30포인트에서 5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설문조사를 끝까지 진행하시면 300포인트에서 1000포인트까지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여러 가지 설문조사를 진행하시면서 포인트를 모으신 다음 현금으로 출금하거나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럼 어플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활용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오베이 어플 메인 이미지 예시오베이 제휴 설문 예시
오베이 설문조사 페이지

오베이 설문조사 어플 메인 페이지를 보시면 가운데 오베이 전용 설문조사가 나타나게 됩니다. 오베이 어플을 실행하지 않을 때는 알림으로 연락이 오게 되며 옆에 시간이 같이 나오는데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설문조사라면 어플을 켜고 간단하게 진행해주시면 쉽게 포인트를 쌓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다음으로 오베이에서 진행할 수 있는 설문조사가 없을 경우에는 제휴 설문 조사를 진행하셔야 하는데 이때 어플 하단을 보시면 제휴 설문 보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신 후에 제휴 설문으로 오시면 받을 수 있는 최소 포인트부터 최대 포인트까지 나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제휴 설문조사를 매번 진행하지는 않지만 시간이 날 때마다 꾸준하게 해주는 편입니다.

 

오베이 앱테크 - 포인트를 얼마나 모을까?

오베이 앱테크 적립 내역오베이 앱테크 출금 내역
오베이 앱테크 적립 내역과 출금 내역

오베이 앱테크를 통해서 설문조사를 하며 모았던 포인트 내역과 출금했던 내역입니다. 설문조사를 통해서 간단하게는 50원부터 많게는 900원까지 포인트를 적립받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많이 할 경우에는 개인의 적립률이 올라가기 때문에 900포인트를 받는 설문조사를 진행해도 945원의 포인트를 받으실 수가 있는 것입니다.

 

필자는 적립률이 105%가 유지되고 있으며 이것은 참여하는 량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꾸준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설문조사 어플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베이 포인트 출금과 기프티콘 교환

오베이 포인트 출금오베이 포인트 기프티콘 교환
오베이 앱테크 - 오베이 샵

오베이 앱테크를 통해 설문조사를 한 뒤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10,000원 이상의 포인트를 모으신 다음 계좌로 입금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메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오베이 샵에 들어오신 후 오베이 머니 출금하기를 눌러주시면 오베이 포인트를 쉽게 계좌 이체로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체가 되는 데 까지는 시간이 조금 소요될 수 있어서 그 부분만 참고해서 출금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두 번째는 기프티콘을 교환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10,000 포인트가 모였을 때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전에 편의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기프티콘을 구매하시거나 카페를 갈 때 커피 기프티콘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어플이 많이 있으며 설문조사 앱테크와 웹테크는 대부분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찾아서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치면서 몇 가지 플랫폼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설문조사 가능 앱테크와 웹테크

설문조사 앱테크 - 더 폴 이용 Tip - 메타코인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위즈패널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서베이링크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