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라쿠텐인사이트는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은 후 현금으로 출금을 하거나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교환해서 사용하실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라쿠텐인사이트의 경우에는 안드로이드만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실 수가 있으며 iOS 애플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플리케이션이 없기 때문에 라쿠텐인사이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가 있습니다. 필자 또한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심심치 않게 포인트를 모아 출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라쿠텐인사이트는 다른 플랫폼과는 다르게 설문조사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방식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출석체크나 룰렛, 그 외 다른 콘텐츠는 없으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는 참여 가능 콘텐츠가 만들어질 수 있으나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 상에서 특별히 추가적인 콘텐츠를 기대하시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추천인 코드나 링크는 따로 없기 때문에 바로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라쿠텐인사이트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라쿠텐인사이트 썸네일
라쿠텐인사이트 설문조사 썸네일

라쿠텐인사이트 - 설문조사

라쿠텐인사이트는 설문조사 플랫폼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실 때마다 포인트를 받아서 출금하실 수가 있습니다. 참여 대상이 아닌 경우에는 30 ~ 50포인트 정도를 받으면서 설문이 중간에 중단되기도 하지만 필자가 진행했을 때 대부분은 끝까지 설문을 참여할 수 있었고 리워드를 지급하는 크기가 작지 않았기 때문에 출금이 가능한 최소 포인트를 모으는데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이 부분은 플랫폼 자체에서 설문이 많이 내려와야 진행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단순히 매일 접속하셔서 설문이 있는지 체크해주시는 것이 빠르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매일 체크를 해서 최대한 설문을 많이 하시는 분들과 가끔 체크하시면서 설문조사를 하시는 분들의 차이는 크게 날 수밖에 없습니다. 설문조사의 량이 많은 플랫폼의 경우에는 가끔 접속해서 설문을 해도 포인트를 쉽게 쌓을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라쿠텐인사이트와 같이 설문조사의 양이 많지 않은 경우에는 매일 꾸준히 1번씩 접속을 해서 설문을 할 수 있는지 체크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쿠텐인사이트 설문조사 참여
라쿠텐인사이트 설문조사 참여

필자가 직접 라쿠텐인사이트를 통해서 참여한 설문조사의 예시입니다. 작게는 30원의 포인트를 획득하신 것을 확인하실 수 있고 보통은 500포인트 ~ 850포인트, 그리고 많게는 1000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물론 설문을 한다고 해서 위에 적혀있는 포인트를 모두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설문을 진행하는 표본에 맞아야만 나와있는 포인트를 다 받을 수가 있는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중간에 설문이 멈추면서 최소 포인트만 받아갈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이렇게 여러 가지 설문조사를 통해서 모은 포인트는 10,000원부터 출금을 하실 수가 있는데 출금하는 방법도 같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라쿠텐인사이트 - 출금하기

라쿠텐인사이트 출금내역
라쿠텐인사이트 출금내역

라쿠텐인사이트를 통해서 출금을 진행하실 때에는 왼쪽 메뉴바에서 포인트 샵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위 예시 이미지는 필자가 과거 출금한 내역이며 출금을 요청한 후 대략 6일 뒤 포인트를 현금으로 계좌 이체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포인트샵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라쿠텐인사이트 - 포인트샵
라쿠텐인사이트 포인트샵

라쿠텐인사이트 포인트 샵에서는 두 가지 방법으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며 굿네이버스에 기부를 하는 방식으로도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개월 동안 총 기부 액수를 보면 약 6 ~ 7만 원 정도가 되는 것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 아무래도 개인적인 시간을 투자해서 설문을 진행한 것이기 때문에 출금하여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3000원부터는 온라인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하실 수가 있고 또 현금으로 계좌이체를 하기 원하신다면 10,000원 이상부터 출금하실 수가 있습니다. 꾸준한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아 현금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라쿠텐인사이트를 제외하고도 더 많은 설문조사가 있으니 여러 개를 병행하시면서 조금씩 부가적인 수입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