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설문조사와 좌담회 등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설문조사 플랫폼입니다. 설문조사가 있을 때마다 가볍게 설문조사만 진행해주셔도 되고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과 성별, 연령대, 또 근무하고 있는 분야 등 여러 가지 조건에 부합하는 좌담회가 있다면 좌담회에 참석하여 부가적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이런 두 가지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는 일정 금액이 넘어갈 때부터 문화상품권이나 현금으로 계좌이체를 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설문조사만 할 경우에는 포인트 출금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는 있으나 꾸준하게 엠브레인 패널파워로 설문조사를 하실 경우 못해도 2개월에 1번 정도는 10,000원 이상 출금을 진행해보실 수 있으며 좌담회에 참여한다면 최소 30,000원의 사례비를 받으실 수도 있어서 그 부분도 점검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엠브레인 패널파워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는 방법을 예시 이미지와 함께 소개해드릴 것입니다. 신규 회원가입을 하실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가입 후 2500원을 적립할 수 있는 기회와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는 'invest7143'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썸네일
엠브레인 패널파워 썸네일

엠브레인 패널파워 - 설문조사

엠브레인 패널파워에서 설문조사는 제일 기본적인 포인트 적립 방법입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매일 출석체크를 하듯 로그인을 하신 후 참여가 가능한 조사가 있는지 확인을 하시면서 출석체크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메인 페이지
엠브레인 패널파워 메인 페이지

설문조사는 하루에 1 ~ 2개 정도는 있는 편이며 보통은 평일을 기준으로 나오는 편이니 그 부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주말에는 보통 설문조사가 없기 때문에 필자도 잘 들어가지는 않지만 시간이 날 때마다 접속을 하면서 최대한 많이 참여를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참여했을 경우 참여 대상이 아닐 때는 최소 포인트 50원을 지급받으실 수 있고 짧게 단기 설문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200 ~ 300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필자가 직접 설문에 참여한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12월 설문조사 포인트
12월 설문조사 포인트 예시

필자가 12월에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것 중 일부입니다. 받은 적립금을 확인해보면 1200원이 넘어가는 것도 있고 그 아래로 여러 번 포인트를 적립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2개월 정도 설문을 간단하게 참여하시다 보면 쉽게 출금 금액인 10,000원까지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 좌담회

설문조사 다음으로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좌담회가 있습니다. 좌담회는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참여가 제한되는 경우가 많지만 수도권에 거주하시며 20대 ~ 60대까지는 참여하실 수 있는 좌담회가 많기 때문에 휴일이나 평일, 혹은 주부,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보니 시간을 내서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 대비 굉장히 효율적인 사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조건이 되신다면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부분 또한 예시로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좌담회
엠브레인 패널파워 좌담회

좌담회는 평소에 굉장히 많이 올라와있으며 신청 기간과 진행하는 날짜가 따로 기입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진행일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편하게 참여하실 수가 있습니다. 진행일은 평일이 될 수도 있고 주말이 될 수도 있으며 간단하게 음식의 맛을 테스트하거나 담배와 같은 조사, TV나 휴대폰 같은 가전제품, 전자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좌담회도 있습니다.

 

반응형

 

이런 좌담회의 경우에는 한 번의 참여로 30,000원 ~ 50,000원을 받으실 수 있고 좌담회 이름을 눌러보시면 어떻게 진행이 되며 장소는 구체적으로 어디서 진행이 되는지, 또 필요한 정보와 담당자 정보 등이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진행일에 시간이 허락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점검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 출금하기

이렇게 모은 포인트가 10,000원이 넘어갔을 경우에는 바로 출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온라인 문화상품권이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교환하실 경우 3000원부터 사용하실 수가 있으며 현금으로 계좌이체를 하실 경우에는 10,000원 이상부터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필자는 현금 출금을 통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적립금엠브레인 패널파워 출금
엠브레인 패널파워 적립금 출금

엠브레인 패널파워의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적립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쉽게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가 있습니다. 현금 출금이나 문화상품권 중에서 본인이 원하시는 부분을 통해서 현금화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글을 마치면서 몇 가지 설문조사를 통해서 현금화를 하실 수 있는 플랫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위즈패널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서베이링크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