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일반적인 앱테크와 웹테크 중에서 일상생활 중 남는 자투리 시간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자투리 시간을 활용함으로써 몇만 원 이상을 벌 수 있는 앱테크와 웹테크가 있다면 설문조사 정도가 될 것입니다. 물론 설문조사 외에도 많은 수입을 벌어갈 수 있는 부업 수단이 있지만 설문조사가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기에는 제일 최적화되어 있다고 판단되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위즈패널이라는 설문조사 플랫폼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설문조사를 하는 방법부터 어떤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지, 또 포인트를 모아서 어떻게 출금을 할 수 있는지도 같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썸네일에 나와 있는 추천인 닉네임에 알파벳은 s이니 회원가입을 하실 때 추천인을 입력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즈패널 이용 Tip 썸네일

위즈패널 설문조사와 퀵폴

위즈패널은 다른 플랫폼에 비해서 설문조사가 나타나는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다만 다른 플랫폼에 비해서 좋은 점이 있다면 설문 대상에서 탈락하지 않고 끝까지 설문을 참여함으로써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필자는 수도권에 거주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설문조사 플랫폼에서는 서울, 경기를 체크하지 않으면 설문에서 탈락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위즈패널의 경우에는 중간에 탈락하지 않고 끝까지 참여할 수 있던 횟수가 많았습니다.

 

반응형

 

또 설문조사를 진행할 때 그 길이가 짧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문조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가끔 설문조사 중에 예상 시간이 5분인데 10분 이상 답변을 해야 끝나는 경우가 있는데 위즈패널의 설문조사는 대부분 짧고 간결하게 시간을 투자해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즈패널 설문조사 & 퀵폴 화면 예시 이미지

예시 이미지에 나오는 화면은 가장 위에 있는 조사 참여 메뉴에서 나만의 설문을 누르시면 보실 수 있는 화면입니다. 참여 가능한 설문과 밑줄이 그어진 이미 참여한 설문들이 나오게 되는데 참여 가능한 설문을 누르시면 예상 응답 시간과 대상자 조건에 따라 획득이 가능한 포인트가 나오게 됩니다. 설문조사 길이가 짧기 때문에 대부분 500p 미만으로 받으실 수 있으니 그 부분만 참고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문조사 다음으로 간단한 참여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퀵폴이 있습니다. 퀵폴은 간단한 클릭만으로 2p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있는 것은 아니지만 1주일에 몇 개씩 나오기 때문에 간단하게 참여하셔서 포인트를 쌓아주시면 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으니 하루에 한 번 정도 체크해보시면 좋습니다.

 

위즈패널 출석체크와 룰렛

위즈패널은 출석 이벤트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는 출석체크이며 나머지 한 가지는 룰렛입니다. 출석체크는 하루에 5p를 얻을 수 있으며 룰렛 이벤트는 대부분 꽝이 당첨되지만 가끔씩 소소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즈패널 출석체크와 룰렛 화면 예시 이미지

위즈패널의 오류로 출석 도장이 사라졌다는 공지와 함께 도장들이 모두 사라졌는데 필자는 매일 꾸준하게 출석체크와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석체크는 앞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5p를 얻을 수 있고 룰렛은 대부분 꽝, 10p가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적립과 환급

위즈패널 포인트 적립과 환급 예시 이미지

위즈패널은 설문조사, 퀵폴, 출석체크, 룰렛 이벤트 총 네 가지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10000p 이상부터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 계좌를 등록하신 후 출금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 예시 이미지 두 번째를 보시면 10000p를 신청해서 현금으로 받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포인트 환급은 1일 ~ 말일까지 환급 신청을 진행해주시면 익 월 5일에 지급되기 때문에 월말까지 포인트를 모으신 후 출금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자체의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매달 출금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허락할 때, 자투리 시간이 남을 때마다 참여 가능한 설문조사를 체크해서 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아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화할 수 있는 설문조사를 몇 가지 소개해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서베이링크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라임 어플 앱테크 - L . Point 모으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