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두잇서베이는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간단하게 출석체크부터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한 포인트는 일정 금액 이상부터 출금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전환 가능한 포인트를 획득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는 점만 제외하면 하루에 한 번 정도는 출석체크를 할 겸 플랫폼에 로그인을 한 뒤 진행할 수 있는 설문조사가 있는지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두잇서베이라는 설문조사 플랫폼을 소개해드리며 설문조사를 통해서 얼마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지 또 출금을 어떻게 진행하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PC를 통해서 진행하는 플랫폼이니 만큼 그 부분만 참고해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필자가 올려드린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실 경우 소정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두잇서베이 추천인 링크

 

두잇서베이 설문조사 썸네일
두잇서베이 설문조사 썸네일

두잇서베이 - 설문조사 - 출석체크

두잇서베이는 플랫폼에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바로 출석체크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포인트가 크지는 않기 때문에 딱히 기대되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에 1포인트씩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포인트를 지급받으신 이후에는 바로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지를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두잇서베이는 두 가지 방법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슈&뉴스에 대한 설문조사와 플랫폼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참여 가능 설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문 가능한 것들을 찾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두잇서베이 이슈&뉴스두잇서베이 참여가능 설문
두잇서베이 설문조사

두잇서베이는 두 가지 방법으로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두잇서베이 메인 화면 위쪽에 있는 메뉴를 활용해서 들어가실 수 있으며 첫 번째는 이슈&뉴스 관련 설문조사이며 두 번째는 참여 가능 설문을 통해서 설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슈&뉴스 설문조사는 간단하게 1 ~ 3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해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50원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올라오지는 않기 때문에 출석체크를 하시면서 설문조사가 올라와있다면 간단하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남는 시간을 활용해서 소소하게 포인트를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는 참여 가능 설문 메뉴를 통해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설문 가능 설문이 올라와있다면 450포인트 전후의 리워드를 적립받으실 수가 있으며 설문의 길이가 길지는 않기 때문에 설문이 나와있을 때마다 진행하시면 됩니다. 필자가 자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는 참여할 수 있는 설문이 없었기 때문에 참여 가능한 설문이 없다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주기적으로 들어가 보시면 설문이 나와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두잇서베이 - 포인트 출금

두잇서베이 - 출금하기
두잇서베이 - 출금하기

두잇서베이에서 모으신 포인트를 출금할 때에는 상단 메뉴 중에 마이 두잇이라는 메뉴에서 하위 메뉴인 포인트 전환 버튼을 눌러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전환하기 위한 최소 포인트는 1만 포인트 이상을 모으셔야 하며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양 자체가 많지 않기 때문에 모으시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실 수 있습니다. 다만 두잇서베이를 포함하여 다른 여러 가지 포인트를 적립하시다 보면 한 번에 몇만 원을 한 번에 출금하실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되신다면 꾸준하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설문조사가 있다면 길이가 짧고 설문조사가 많지 않기 때문에 두잇서베이 설문조사에 투자되는 시간이 작아서 필자는 매일 1분 안쪽의 시간을 투자하며 설문조사가 있는지 여부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두잇서베이 - 이메일 확인

두잇서베이에 회원가입을 하실 때 입력하셨던 이메일은 매일 주기적으로 확인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잇서베이를 포함해서 여러 가지 설문조사 플랫폼은 이메일을 통해서 설문이 발송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두잇서베이에서 진행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바로 이메일을 통해서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간단하게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매일 오후에 두잇서베이를 포함하여 다른 플랫폼에서도 설문조사가 있는지 한 번씩 체크를 해주기 위해 이메일을 접속하는 편이며 설문조사가 있을 때만 간단하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만 포인트까지 모으는 시간이 짧지는 않겠지만 투자되는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아 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치며 두잇서베이 이외에 어떤 방법으로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지 소개해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설문조사 가능 플랫폼 소개

설문조사 앱테크 - 오베이 이용 Tip - 현금 출금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앱테크 - 더 폴 이용 Tip - 메타코인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위즈패널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서베이링크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