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인터넷이나 휴대폰으로 할 수 있는 설문조사 플랫폼을 통해서 포인트나 코인을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직 코인 거래소에 상장을 하지 않은 코인, 이미 상장돼서 거래되고 있는 코인을 획득할 수도 있고 현금으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얻거나 해당 플랫폼 안에서 기프티콘 교환 등을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한 설문조사 플랫폼도 있습니다. 필자는 매일 꾸준하게 설문조사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여러 가지 콘텐츠를 참여하면서 포인트, 기프티콘을 수령하고 있는데 꾸준하게 여러 가지를 진행하다 보면 매월 발생하는 커피 값을 모두 충당할 수 있을 정도로 쏠쏠한 리워드와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필자가 나름 효율이 높다고 생각하는 설문조사 플랫폼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 것이며 각 플랫폼에 어떻게 참여하는지, 또 지급하는 포인트가 어느 정도인지, 마지막으로 포인트를 교환할 때에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등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필자가 직접 쌓은 포인트와 교환하는 것까지 소개를 해드릴 것이기 때문에 가볍게 보시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헤이폴에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 'bLjETqo'를 입력하시면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받으신 후 해당 플랫폼을 이용하실 수 있으니 그 부분도 같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 웹테크, 앱테크 - 헤이폴 포인트 적립 방법 썸네일
설문조사 웹테크, 앱테크 - 헤이폴 포인트 적립 방법 썸네일

헤이폴 설문조사 이용 방법

헤이폴이라는 플랫폼은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이용할 수도 있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웹 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필자는 보통 대부분 설문조사를 인터넷으로만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필자가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인터넷으로만 진행될 것이니 그 부분도 같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로 했을 때에는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가 한두 가지 정도 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그런 부분까지 같이 챙겨서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수령해주시면 되지만 여러 가지 앱테크, 웹테크를 진행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실 수 있으니 가볍게 인터넷으로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헤이폴은 여러 가지 설문조사와 투표, 출석체크 등을 통해서 얻은 포인트를 최소 100원부터 100원 단위로 출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출금을 진행하실 경우에는 L.Point, OK캐쉬백, 해피포인트 중 한 가지로 전환하실 수 있는데 이 중에서 필자는 보통 OK캐쉬백으로 포인트를 전환하거나 L.Point로 전환한 다음 다시 그 포인트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이 100% 현금화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온라인 쇼핑을 할 때에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배달 음식을 시켜먹을 때도 사용할 수 있어서 해당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럼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헤이폴의 이용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헤이폴 투표헤이폴 설문조사헤이폴 출석체크
헤이폴 포인트 적립 방법

위 예시 이미지는 헤이폴에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필자가 헤이폴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위 세 가지밖에 없는데 모두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것들이니 한 가지씩 설명드리겠습니다. 해당 메뉴들은 로그인 후 PC 기준으로 우측 상단에 보시면 투표, 서베이, 이벤트 메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투표 메뉴에서는 간단하게 2가지 ~ 10가지 중에서 마음에 드는 문항을 선택하여 투표를 하신 뒤 1 ~ 3포인트, 다중 문항의 경우에는 30 ~ 50포인트를 단 시간에 획득하실 수가 있습니다. 매일 약 2 ~ 3분 정도면 모든 문항에 대한 설문을 진행하실 수 있으니 그 부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는 서베이입니다. 서베이의 경우에는 하루에 2 ~ 3개 정도가 나오게 되는데 참여를 완료하면 적혀있는 포인트 중 최고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가 있고 설문 대상이 아닐 경우 20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금 작은 포인트처럼 느껴지지만 시간이 부족할 경우,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 빠르게 20포인트만 받고 끝날 때 기분 좋게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마지막으로는 이벤트에 있는 출석체크입니다. 출석체크는 매일 1포인트, 20일 출석 시 20포인트, 월 개근 시에는 추첨을 통해서 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투표나 서베이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이런 방법으로만 사용을 하셔도 조금씩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으니 이 부분도 같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헤이폴 포인트 적립 예시헤이폴 포인트 교환 내역
헤이폴 포인트 적립과 교환

위 예시 이미지는 필자가 서베이에 참여하고 받은 포인트와 그렇게 적립한 포인트를 OK캐쉬백으로 환전한 내역입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서 OK캐쉬백으로 환전을 진행하고 그것을 다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부분은 100포인트 이상부터 100포인트 단위로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액도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만 진행해주시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니 잘 참고하셔서 효율적인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