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GS패널은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한 후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는 설문조사 웹테크입니다. 설문조사의 횟수가 많이 없기는 하지만 심심치 않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리워드와 간편 설문조사 등 세 가지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5000포인트 이상을 모으면 출금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 써서 설문조사를 진행하면 출금까지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습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GS패널을 사용하는 방법과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 그리고 포인트를 출금하는 방법까지 소개해드릴 것입니다. 추천인 이벤트는 따로 없기 때문에 설문조사와 출석체크를 통해서만 포인트를 적립한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한 달에 25일 이상 출석체크를 하면 포인트를 추가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GS패널 설문조사 썸네일
GS패널 설문조사 썸네일

GS패널 설문조사 - 출석체크

GS패널의 경우에는 출석체크를 통해서 매일 5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으며 한 달에 25일 이상 출석체크를 진행하시면 100포인트를 추가적으로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달 동안 출석체크를 진행하시면 약 250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S패널 메인 페이지GS패널 출석체크
GS패널 설문조사 - 출석체크

GS패널 메인 페이지 예시 이미지와 출석체크를 진행하는 예시 이미지입니다. GS패널 메인 페이지 상단에 있는 이벤트 메뉴를 통해서 출석체크 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으며 '하루 출석 건당 5 패널 머니 무조건 받으세요.'라는 문구를 확인하시고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조금만 내려보시면 출석체크를 하실 수 있는 버튼이 나오게 되며 출석체크를 진행하시면서 소소하게 포인트를 적립해주시면 됩니다. 25일 이상 출석을 진행하시면 100포인트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을 참고해서 출석체크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GS패널 설문조사 - 간편 리서치 - 맞춤 리서치

GS패널은 두 가지 설문조사가 있는데 간편 리서치는 간단하게 답변을 하면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설문조사입니다. 다른 플랫폼의 퀵폴과 비슷한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간편 리서치를 진행할 수 있는 것들은 많이 없지만 있다고 해도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조기 종료가 되는 경우가 있으니 간단하게 출석체크를 진행하시면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소소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GS패널 간편 리서치
GS패널 간편 리서치

두 번째는 맞춤 리서치입니다. 맞춤 리서치는 홈페이지에서 메뉴가 있지만 사실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회원가입을 하실 때 등록하셨던 메일로 발송되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필자는 매일 오후에 설문조사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을 간단하게 확인해주며 메일로 온 설문조사를 한 번에 진행하곤 하는데 이때 GS패널도 가끔씩 설문조사가 와있기 때문에 확인이 되실 때마다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횟수가 많지는 않지만 설문 대상이 아닐 때도 포인트를 지급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GS패널은 이렇게 세 가지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으실 수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출석체크, 두 번째는 간편 리서치, 세 번째는 맞춤 리서치로 진행됩니다.

 

수시로 이메일을 확인하면서까지 설문조사를 진행하실 필요는 없기 때문에 하루에 한 번 정도 여유있는 시간대에 이메일에 접속하셔서 설문조사를 진행하시면 되고 시간적인 여유가 많이 없다면 이메일로 온 설문 중에서 시간적인 부분이 많이 소요되지 않는 플랫폼을 위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GS패널 설문조사 - 출금하기

GS패널 설문조사 - 출금하기
GS패널 설문조사 - 출금하기

GS패널에서 포인트를 모으셨다면 모았던 포인트를 1000원 단위로 출금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최소 출금 가능 포인트가 5000포인트이기 때문에 그 부분을 고려하셔서 약 2 ~ 3개월마다 출금을 진행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메일로 온 설문조사를 모두 참여한다면 1개월에도 출금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일상생활이 바쁜 현대인들이 모든 설문조사를 참여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필자는 보통 2 ~ 3개월 정도의 기간을 말씀드립니다.

 

출석체크와 두 가지 리서치를 포함해서 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아서 5000원이 모일 때마다 출금을 하셔서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마실 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단기간에 없어지지 않을 플랫폼이라고 판단되어 소개드리는 것이니 천천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치면서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출금할 수 있는 몇 가지 앱테크, 웹테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GS패널을 제외하고도 많은 포인트를 받아서 현금화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엠브레인 패널파워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웹테크 - 패널나우 설문조사 - 출금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웹테크 - 한국갤럽패널 이용 Tip - 출금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