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앱테크 어플 중에서는 현금화가 가능한 앱테크 어플이 있고 어플 안에서 포인트를 바로 사용해야 하는 앱테크가 있습니다. L포인트와 관련된 앱테크는 바로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L포인트를 모은 다음 네이버 페이로 바꾼 후 쇼핑에 사용하거나 출금을 하는 등 현금화를 시킬 수 있기 때문에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는 방법을 뒤로 현금화가 가능한 L포인트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반응형

 

앱테크를 할 때에는 최대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앱테크를 우선순위로 해두어야만 실제로 현금 인출이 되는 것을 보고 습관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필자는 현금화가 가능한 앱테크를 먼저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썸네일

L . Point 현금화하는 방법

L포인트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에 이어서 필자가 두 번째로 선호하는 포인트 모으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L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어플과 설문조사 등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누구나 제일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을 시작으로 소개를 해드릴 것입니다.

 

L포인트의 경우에는 다른 포인트로 전환을 할 수가 있는데 먼저 전환을 하기 위해서는 L포인트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L포인트 어플에 들어가시게 되면 '전환'이라는 메뉴가 보이고 전환에서는 다른 포인트를 L포인트로 가져오거나 L포인트를 다른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도록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전환하기 메뉴에서는 '가져오기''내보내기'의 기능이 있는데 첫 번째로 가져오기 기능은 다른 제휴사에 있는 포인트를 L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화를 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가져오기 기능이 아니라 두 번째로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내보내기 기능에서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와 각종 항공사, 제휴사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서 보통 필자는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반응형

 

네이버 페이는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하며 각종 쇼핑, 예약 등을 할 때 제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만약 L포인트를 모으신 다음 현금화를 목적으로 하신다면 네이버 페이를 추천드립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세븐일레븐을 제외하고도 여러 가지 앱테크가 가능한 것들이 있기 때문에 천천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븐일레븐 어플 사용하기 - L포인트 모으기

세븐일레븐 어플에서 적립되는 L포인트는 자동으로 다른 어플에서 모은 것들과 합산되어 L포인트 어플에 저장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어플 사용 예시 이미지

어플의 사용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하단에 '매일매일 출석룰렛'이라는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화면을 누르면 두 번째 화면으로 넘어가실 수 있는데 두 번째 화면에서는 포인트를 최소 5포인트부터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고 나와있습니다. 필자는 매일 세븐일레븐 어플로 출석 룰렛을 돌리고 있지만 실제로 최대 500포인트까지 받아보았으며 50포인트 이상은 한 달에 몇 번 이상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출석 체크를 하는데 들어가는 시간이 1분도 채 되지 않는다는 점을 생각하면 효율이 나쁘지만은 않은 앱테크라고 할 수 있으며 시간을 따로 빼고 하지 않아도 충분히 남는 시간에 진행할 수 있는 간단한 앱테크입니다. 이렇게 출석체크를 진행해서 쌓으신 L포인트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바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L포인트 마무리 정리

세븐일레븐 어플로 모은 L포인트를 현금화 하기 위해서는 L포인트 어플을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그 부분을 꼭 유의해서 사용해주시고 짧은 시간에 매일매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티끌 모아 태산보다는 티끌모아 밥값 정도로 생각하고 습관을 들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L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은 이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천천히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고 L포인트 이외에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웹테크 -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CONEY 앱테크 - 네이퍼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영수증 앱테크 -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