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신한 페이판은 신한 종합 생활 금융 플랫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신한 페이판에서 할 수 있는 앱테크는 크게 세 가지가 있으며 두 가지는 퀴즈를 풀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이고 나머지 한 가지는 광고 시청 및 회원가입, 구독 등의 SNS 활동을 통해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권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플을 통해서 앱테크를 할 때에 최대 장점은 포인트를 바로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이고 단점이 있다면 포인트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금액이 적다는 것입니다. 신한 페이판 앱테크도 받을 수 있는 포인트의 크기는 작지만 포인트를 받아서 바로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는 편입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신한 페이판을 통해서 앱테크를 하는 방법들을 소개해드릴 것입니다. 신한 페이판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이 추천인 코드를 등록하고 가입을 하시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혹여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썸네일에 올려드린 '3FA33F7'을 등록해서 가입하시면 기프티콘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앱테크는 많은 수입을 올려서 부자가 되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생활비를 조금이라도 보태고 일상생활을 하면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받거나 할인 등을 받기 위함이니 그 취지 맞게 조금의 시간을 투자해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 페이판 앱테크 썸네일

신한 페이판 앱테크 - 퀴즈 풀기

신한 페이판에서 퀴즈를 풀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한 가지는 주관식 퀴즈이며 또 한 가지는 간단한 OX퀴즈입니다. 두 가지 퀴즈를 풀어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짧기 때문에 가볍게 해 보실 수 있고 퀴즈의 정답을 모르신다면 블로그 등에 앱테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올려두는 정답을 직접 보고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퀴즈를 풀러 들어가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도록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페이판 앱테크 - 겜성 퀴즈

신한 페이판 퀴즈 앱테크 예시 이미지

예시 이미지와 설명을 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신한 페이판 메인 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와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주시면 두 번째 예시 이미지와 같이 검색을 할 수 있는 메뉴와 함께 아래 여러 가지 기능들이 나오게 됩니다. 우리는 여기서 검색창을 클릭하신 후 퀴즈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퀴즈는 주관식 퀴즈인 겜성 퀴즈와 간단하게 풀 수 있는 OX 퀴즈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각각 검색해서 진행하시는 것보다는 퀴즈라는 단어 하나만 검색해서 메뉴를 찾으시는 것이 더 편하고 수월하게 관련 내용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신한 페이판 퀴즈 예시 이미지 - 겜성 퀴즈

퀴즈를 검색하시면 예시 이미지와 같이 두 가지의 퀴즈가 나오게 됩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것들 중에서 이 두 가지 퀴즈를 매일 풀어주시면서 포인트를 받으시면 됩니다. 그럼 겜성 퀴즈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겜성 퀴즈 메뉴를 클릭하시면 두 번째 예시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퀴즈 문제 풀러 가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신한 페이판 겜성 퀴즈 풀기

겜성 퀴즈는 매일 풀 수 있으며 매일 새벽 3시부터 나오게 됩니다. 자정이 지나서 바로 진행할 경우 겜성 퀴즈를 제외하고 나머지를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필자는 겜성 퀴즈를 포함하여 다른 것들도 모두 오전에 진행하는 편입니다. 겜성 퀴즈를 7번을 풀면 참참참 게임을 참여하실 수가 있는데 여기서 게임에 성공할 경우 30P를 받을 수 있고 실패하면 3P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겜성 퀴즈 다음으로 풀어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퀴즈로는 OX퀴즈가 있습니다. 이 부분도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신한 페이판 앱테크 - OX 퀴즈

 

신한 페이판 OX퀴즈 예시 이미지

위에서 퀴즈를 입력하신 다음 겜성 퀴즈 아래에 있는 퀴즈가 위 예시 이미지와 같은 OX퀴즈입니다. 필자는 포스팅을 작성하기 전에 퀴즈를 풀었기 때문에 나오지 않는데 아직 진행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처음 가입하신 분들은 위 예시 이미지에서 퀴즈를 풀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OX퀴즈의 경우에는 매일 자정 이후에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두 가지의 퀴즈를 모두 풀고 난 후에는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더 받을 수 있는 포인트가 있다는 문구를 클릭하시어 추가적인 포인트를 받으시면 되고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이 두 가지 퀴즈만을 풀고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신한 페이판 앱테크 - 포인트 팡팡

신한 페이판 앱테크 - 포인트 팡팡 예시 이미지

신한 페이판 앱테크로 할 수 있는 마지막 앱테크 활동으로는 포인트 팡팡을 예시로 들 수 있습니다. OX퀴즈를 풀고 난 후에 더 받을 수 있다는 포인트가 있다는 문구를 클릭하시면 위 예시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포인트 팡팡에서는 광고를 시청하고 포인트를 받는 방법, 특정 플랫폼에 회원가입을 한 후 포인트를 받는 방법, 특정 SNS에 구독과 같은 활동을 진행하면서 포인트를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께는 가입과 같은 것들을 권유드리기보다는 광고 시청이나 구독 등의 활동을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작지만 현금화가 가능한 앱테크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무리하며 신한은행에서 운용하는 어플로 할 수 있는 앱테크 포스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한 쏠(SOL) 앱테크

신한 쏠 앱테크 - 퀴즈 풀고 현금화 하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