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씨네픽은 영화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주며 영화에 대한 퀴즈를 풀거나 예측을 하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개봉 전 영화에 대한 정보를 영상으로 보고 관객의 수를 예측해보거나 박스오피스의 순위를 예측하는 것들을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일정 포인트 이상이 모였을 때는 현금으로 바로 출금이 가능한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예측을 잘하시는 분들은 한 달에 몇 만 원까지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쏠쏠한 포인트가 모이기 때문에 가볍게 참여하시면 용돈벌이 정도를 할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반응형

 

앱테크 중에 계좌이체를 통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앱테크는 대부분 금융권에서 진행하는 앱테크이며 이렇게 따로 계좌이체를 통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앱테크는 많지 않습니다. 최소 출금 금액인 포인트를 모으기까지 그렇게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하실 수 있도록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필자가 소개해드리는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서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씨네픽을 가입하실 때 입력할 수 있는 추천인 코드는 썸네일에 있는 것과 같이 '8SQ20N91'이니 가입하실 때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씨네픽 앱테크 썸네일
씨네픽 앱테크 썸네일

씨네픽 앱테크 - 박스 오피스 관객 수 예측 - 퀴즈 풀기

씨네픽 앱테크에서 첫 번째로 할 수 있는 것은 영화들의 박스 오피스 순위 예측하기, 영화 예상 관객 수 예측하기, 영화 명언과 장면을 보고 퀴즈 풀기 등이 있습니다. 이런 것들을 진행하여 작게는 50포인트부터 많게는 몇 만 포인트까지 모으실 수 있습니다. 관객 수 예측과 박스 오피스 순위 예측은 정답이 없고 이후에 결정되는 사항들로 지급받을 수 있는 포인트가 결정되기 때문에 참여 시 씨네픽 상금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포인트를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보여드릴 수 있는 것은 한계가 있지만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씨네픽 앱테크 - 나우 온 픽

씨네픽 앱테크에서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것은 Now On Pick입니다. Now On Pick은 메인 페이지 왼쪽 하단에 있는 전구 모양을 누르신 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Now On Pick에서 콘텐츠에 참여하실 경우에는 10개의 피켓을 사용해야 하는데 피켓은 우리가 출석체크를 하거나 어플에 접속할 때 매일매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부족할 일이 거의 없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에 관련된 부분과 룰렛은 뒤에서 이미지와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씨네픽 Now On Pick에서 진행하는 것들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예시 이미지에 표시된 것처럼 특정 날짜의 박스 오피스 순위를 예측하는 것과 영화의 명장면, 명언을 보고 영화의 제목을 맞추는 것, 또 개봉 전 영화에 대한 설명을 해주고 퀴즈를 푸는 것 그리고 영화 개봉에 앞서 예매율을 보여준 후 예상 관객 수를 맞추는 것까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퀴즈를 풀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반응형

 

영화가 매주 수요일, 목요일에 개봉한다는 점을 생각하면 매주 우리가 풀 수 있는 퀴즈가 나온다는 것이고 특정 날짜의 박스 오피스 순위나 예상 관객 수를 맞추는 콘텐츠도 자주 나온다는 것이기 때문에 앱테크 어플 자체가 없어지지 않는 한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주변에서는 씨네픽 앱테크를 통해서 한 달만에 12000포인트 이상을 얻으신 분들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앱테크와 비교했을 때는 정말 많은 수치이며 이런 수치를 보았을 때 매력 있는 앱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는 두 번째 포인트 적립 방법인 출석체크를 살펴보겠습니다.

 

씨네픽 앱테크 - 출석체크

씨네픽은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티켓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1일 1회 룰렛 티켓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일주일 출석을 했을 시에는 티켓을 한 장 더 지급하기 때문에 두 장의 티켓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중간에 하루라도 빠지게 되면 다시 7일 기간이 재 카운팅 되기 때문에 그런 부분만 주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되고 30일 기준으로 모든 출석을 완료했을 때 1000포인트를 추가적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룰렛을 돌릴 때에도 피켓을 얻거나 30포인트, 50포인트 등을 지급하는 것까지 계산해보면 작지 않은 포인트를 모아서 출금을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필자는 1개월 개근을 했을 때 1000포인트를 주는 것까지 받으시면 예측 퀴즈를 못 맞추시더라도 1개월에 5000원씩은 출금이 가능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씨네픽 앱테크 - 출석체크

씨네픽에서 출석체크를 진행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메인 페이지 오른쪽 아래에 있는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예시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 부분에서 출석체크를 누르시면 '출석 체크하고 룰렛 돌리자'라는 문구가 나오는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CHECK IN이라는 버튼을 누르시면 출석체크를 진행하실 수가 있고 매일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티켓을 받아서 룰렛을 돌려주시면 됩니다.

 

룰렛을 돌리는 것은 출석체크 하단에 있으며 룰렛을 돌려 피켓을 받거나 소정의 포인트를 계속해서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크게 이런 두 가지 방법을 통해서 5000포인트 이상을 모았을 때 출금을 신청하실 수가 있으며 포스팅을 하는 시점으로 약 2개월이 조금 안된 시점으로 해서 출금을 진행해보았습니다. 출금 신청을 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위 첫 번째 예시 이미지에 있는 '나의 픽 포인트'를 누르시면 출금 신청하는 버튼이 있는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씨네픽 앱테크 - 출금하기

씨네픽 앱테크 - 출금하기

나의 픽 포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화면입니다. 출금하기 버튼을 누르셔서 쉽게 포인트를 출금하실 수 있으며 출금을 신청하신 날 기준으로 약 7일 이내에 포인트가 계좌로 입금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 투자도 작으며 다른 앱테크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더해서 계좌로 바로 이체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직까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았기 때문에 예측 퀴즈의 경우에도 포인트를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필자가 적극 사용하고 있는 앱테크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