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모든 영화관이 가격을 여러 차례 인상하면서 이제는 주말이나 휴일에 가볍게 영화 한 편을 봐도 무척 부담이 되는 상황입니다. 과거에는 1만 원 안쪽에서 가볍게 볼 수 있었던 영화는 지금 두 명 기준으로 커피 한잔에 영화표 하나씩을 구매했다는 가정으로 계산해보면 대략 1인당 2만 원 가까이 지출이 발생하게 됩니다. 과거에 2인 영화를 예매하고 팝콘에 콜라까지 먹을 수 있었던 금액이 지금은 단순히 영화만을 볼 수 있는 금액까지 올라버린 것입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필자 영화를 볼 때 할인받아서 관람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릴 것입니다. 필자의 주변을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이 방법을 통해서 예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알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한 달에 문화생활 비용으로 굉장히 많은 금액을 절약하실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글을 통해서 절약을 하실 수가 있고 영화를 자주 보지 않으시는 분들도 한 번 영화를 보실 때마다 약 1 ~ 2만 원 정도를 절약하실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할인받고 저렴하게 보는 방법 썸네일
영화 할인받고 저렴하게 보는 방법

영화 할인받는 방법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사실 웹테크보다는 할인을 받아서 생활비나 여가 생활에 사용되는 비용을 줄이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는 것에 가깝습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그 외 영화관의 경우에는 따로 추가적인 조사를 해보시면 아마 동일한 방법으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를 할인받으실 수 있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영화를 자주 관람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방법으로 대량 구매를 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쇼핑이나 오픈마켓을 통해서 영화 티켓을 대량 구매하실 경우에는 약 14,000원 정도 하는 영화 티켓을 10,000원 안쪽으로 구매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구매하신 것들을 천천히 사용하시거나 누군가에게 양도, 선물하시는 방법으로 사용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선물을 많이 하셔야 하는 직업군에 속하시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선물을 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11번가 영화 티켓
11번가 영화 티켓

필자는 11번가라는 오픈마켓을 통해서 영화 티켓을 판매하는 것을 소개해드렸는데 G마켓, 쿠팡 등 여러 오픈마켓에 검색을 해보시면 조금 더 저렴한 영화 티켓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필자는 CGV를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CGV를 위주로 검색을 하고 구매를 했지만 이외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상품을 검색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매주 수요일 ~ 목요일 영화 개봉을 할 때마다 영화를 본다고 가정하면 1년에 50매 이상은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은 아주 좋은 선택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에서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대행사를 이용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조금 번거로우실 수 있어서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에게는 위 방법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두 번째로 영화를 할인받는 방법은 영화 예매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조금 번거로우실 수도 있지만 가격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문화생활을 하실 때 미리 날짜와 인원수, 시간을 정해서 영화를 관람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이 더 적합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 영화 예매권
네이버 쇼핑 영화 예매권

위와 같이 구매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1인당 약 6000원에 영화를 관람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즉흥에서 결제하여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조금 번거로움이 있으실 수 있기 때문에 필자는 해당 방법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미리 일정을 잡아서 이용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필자는 보통 영화를 즉흥적으로 결정하여 관람하는 경우가 많아서 첫 번째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데 두 번째 방법도 아주 금액이 저렴하기 때문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영화 관람을 하기 위해서 인원수에 맞게 결제를 하신 다음에는 각 판매하시는 분들이 소개해주시는 대로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방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하나씩 소개해드리기는 어려우니 네이버에 영화 티켓, 영화 예매, 영화 할인 등의 키워드를 검색해보시면 쉽게 찾아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영화에 이어서 필자가 커피를 저렴하게 마시는 방법도 같이 소개해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브랜드 카페 저렴하게 이용하기 - 1석 2조 꿀팁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