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올리고 앱테크는 출석체크와 투표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출석체크와 투표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한 후 포인트를 모아서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으로 교환한 뒤 기프티콘을 사용하거나 니콘내콘과 같은 중고거래 플랫폼을 활용해서 판매하여 현금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올리고 앱테크에 소요되는 시간 자체가 1분도 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잠깐의 시간이 있다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으니 이번 글을 읽어보시고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올리고 가입을 하실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으며 'W710HFQL' 썸네일에 있는 코드를 확인하시어 입력하시면 됩니다.

올리고 앱테크 썸네일

올리고 앱테크 - 출석체크

올리고 어플을 다운로드하신 후 실행을 하시면 바로 출석체크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1번의 출석체크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5p이며 올리고의 포인트를 모으기 위해서는 출석체크가 아닌 투표를 통해서 모으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출석체크를 한 달 동안 진행해도 150원 정도의 포인트 밖에 모이지 않기 때문에 투표가 있을 때마다 투표를 진행하시면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올리고 어플 출석체크 예시 이미지

출석체크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을 경우에는 위 예시 이미지와 같이 하루에 5p를 적립할 수 있으며 필자는 보통 포인트를 모아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교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출석체크만으로 기프티콘을 지급받는 것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투표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올리고 앱테크 - 올림 pick

올리고 앱테크를 진행하실 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두 번째 방법은 올림 pick입니다. 어플 하단의 중간에 위치해있는 올림 pick을 통해서는 두 가지 의견이 나오고 그 두 가지 의견에서 더 많은 의견이 몰릴 것으로 판단되는 쪽에 베팅을 하여 이긴 쪽이 포인트를 가져가는 방식입니다.

올리고 어플 올림pick 예시 이미지

위 예시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한 가지를 선택하고 그쪽이 우승을 하게 되면 30000p를 당첨자 N분의 1로 나누어서 포인트를 지급받게 됩니다. 참여 인원도 나오기 때문에 대략 어느 정도의 포인트를 가져갈 수 있는지 계산해볼 수 있습니다. 투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10p가 차감되며 투표에서 과반수 이상이 넘어가는 곳에 투표를 할 경우에는 10p 이상으로 몇 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투표를 몇 번만 잘해도 기프티콘을 꾸준하게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올리고 앱테크 - 기프티콘 교환

마지막으로는 올리고 앱테크를 이용해서 기프티콘을 교환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목록입니다. 보통은 스타벅스 커피를 많이 사용하시는데 베이커리, 떡볶이, 치킨, 피자 등 다양한 것으로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것으로 교환을 하시거나 제일 저렴한 것으로 교환을 하신 다음 사용하지 않는다면 니콘내콘을 통해서 현금화를 해서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올리고 어플 기프티콘 교환

어플 하단에 있는 마켓 버튼을 클릭하시면 교환이 가능한 여러 가지 예시들이 나오는데 여기서 포인트를 모은 만큼 교환하신 후 사용하시거나 니콘내콘과 같은 기프티콘 중고거래 플랫폼을 활용해서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올리고 어플은 회원가입을 하실 때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시거나 다른 누군가가 본인의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가적으로 모두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앱테크를 소개하실 때 이런 부분까지 알려주시면 서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앱테크를 하시면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시적으로 진행하지만 포인트 지급량이 달라질 수 있어서 포인트의 크기는 따로 언급드리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니콘내콘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앱테크 중 하나인 올리고에 대해서 설명드렸으며 손쉽게 참여할 수 있으니 시간을 내서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티끌모아 밥값을 목표로 하는 앱테크! 모두 좋은 수입 만들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니콘내콘 사용법

기프티콘 판매하기 - 니콘내콘 사용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