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CJ ONE은 수 십 개 이상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네이버 페이만큼 그 범위가 넓지는 않지만 CGV에서 영화를 볼 때나 기념일과 같은 날 빕스나 레스토랑을 이용할 때 포인트를 사용할 수도 있고 여성분들이 자주 방문하시는 올리브영에서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CJ ONE 포인트를 꾸준하게 모아두시면서 일상생활에서 할인 및 무료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올리브영 어플을 통해서 출석체크를 하여 포인트 및 기프트 카드를 응모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예시 이미지까지 같이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릴 것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으며 월 단위로 적용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개근 출석을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어플을 실행하고 출석 체크하는 데 까지 들어가는 시간은 1분 이내이기 때문에 쉽게 앱테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썸네일

올리브영 앱테크

올리브영은 CJ ONE 계열사 중 하나이며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많이 알려진 어플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올리브영 어플을 통해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 것입니다. 물건을 살 때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도 있지만 출석체크를 하면서 조금씩 포인트를 쌓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까지 알아두시면서 소소하게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필자는 올리브영을 잘 방문하지 않기 때문에 출석체크 이외에 다른 이벤트는 잘 참여하지 않지만 이벤트를 통해서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올리브영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그런 이벤트까지 같이 체크하시면서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조금 더 이해를 쉽게 돕기 위해서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와 함께 설명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앱테크 - 출석체크

올리브영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

올리브영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어플을 실행할 때부터 출석체크를 통해서 앱테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쉽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벤트와 출석체크가 있는 이벤트 탭을 클릭하신 후 '매일 매일 출석하고'라는 화면을 클릭해주시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매월 진행하는 이벤트이지만 진행할 때마다 화면의 구성이 조금씩 바뀌는 듯한 모습이 있기 때문에 필자가 보여드리는 올리브영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는 참고 정도만 해주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접하시는 독자분들의 시기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렇게 출석체크를 통해서 모을 수 있는 혜택은 총 세 가지가 있습니다. 두 가지는 추첨을 통해서 진행되는 것이며 한 가지는 모든 참여 인원에게 제공되는 것입니다. 아직까지 추첨을 통해서 당첨이 돼본 적이 없지만 시간 투자를 오래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필자 또한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누적 5일 동안 출석체크를 진행하면 CJ ONE 100포인트를 참여한 전 인원에게 전달하며 누적으로 15일, 30일 출석체크를 하게 되면 CJ ONE 2000포인트와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1만 원 권을 추첨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첨 결과는 클릭과 동시에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출석체크가 끝나셨다면 바로 그 자리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당첨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하여 한 달에 5일 정도만 진행해서 포인트를 받으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고 참여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요소가 많이 소요되지 않아서 30일을 모두 진행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CJ ONE 포인트

CJ ONE은 계열사의 종류가 많고 실제로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매우 높은 포인트이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신다면 꾸준하게 모아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느새 많은 포인트가 쌓여 사용하실 때 분명 기분 좋을 만큼 보람이 있을 것입니다. 올리브영 어플 외에도 다른 것들이 있으니 시간을 두고 하나씩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