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이마트 앱테크는 출석체크와 경품 응모를 통해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이마트에서 쇼핑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이마트 어플에 들어가면 쇼핑 구매 금액이 일정 금액을 넘어가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대형마트인 만큼 이번 글을 통해서 포인트를 받아서 할인도 받으시며 여러 가지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무료, 할인 등 여러 가지 혜택 받아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마트 앱테크 썸네일

이마트 앱테크 - 출석체크

이마트 앱테크를 통해서 제일 쉽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출석체크입니다. 이벤트는 직접 내용을 숙지하고 응모 가능한 금액을 구매했을 때에 신청이 가능하지만 출석체크는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자동으로 경품 응모까지 되기 때문에 필자는 출석체크를 통해서만 앱테크를 진행하고 이벤트의 경우에는 이마트를 방문할 때만 잠깐 켜서 보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마트 어플을 통해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예시 이미지로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마트 앱테크 - 출석체크 예시 이미지

이마트 어플을 켜신 후 하단에 보면 '출석하고 e머니 받아 가세요.'라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 부분을 클릭하시면 마지막 예시 이미지와 같이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 판이 나오게 됩니다. 한 달에 20일 출석체크를 할 수 있으며 5일 동안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자동으로 경품이 응모됩니다. 또 출석체크를 진행하시면 시크릿 e머니라는 것을 받으실 수가 있는데 한 달에 총 200포인트만 받을 수 있는 e머니가 7210원이 있는 것이 바로 시크릿 머니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출석체크를 진행을 하면서 응모되는 경품은 네 가지가 있는데 이 부분은 매달 변경될 수 있으니 2021년 12월을 기준으로 설명된 것은 참고만 해주시고 나머지는 앱테크를 진행하시는 때마다 체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앱테크 - 출석체크 경품

위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출석체크를 5일 동안 진행할 때마다 이마트 상품권과 스타벅스 등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자는 아직 당첨되지는 않았는데 매주 자동으로 응모가 되기 때문에 한 달에 20일은 꾸준하게 출석체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석체크를 하며 10p와 경품 응모까지 같이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앱테크 - 이벤트 참여

이마트 앱테크 중에서는 출석체크를 제외하고 두 가지가 더 있는데 출석체크 다음으로는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한 달에 한두 번 정도 이마트를 방문할 때마다 어플을 켜서 구매 금액에 맞춰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지 체크해보는 편입니다.

이마트 앱테크 - 이벤트 참여

위 이벤트 참여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1월 1일 ~ 1월 2일 합산 10만 원 이상 구매하신 분들에 한하여 추첨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예시뿐 아니라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확인해보시고 참여 대상이 된다면 그에 맞게 활용하셔서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것이기 때문에 e머니 3천 점과 같은 경품만 당첨이 되어도 쇼핑하시는데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 앱테크 - QR코드

이마트 앱테크로 할 수 있는 마지막은 QR코드를 촬영해서 e머니 포인트를 받는 것입니다. 마트에 진열되어 있는 전단이나 디지털 광고의 QR코드를 찍고 영상을 시청하시면 e머니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 앱테크 - QR코드 찍기

이렇게 출석체크, 이벤트, QR코드 찍기로 모은 e머니는 오프라인으로 매장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가 있으며 이마트를 자주 방문하시거나 가끔 방문하셔도 조금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가볍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또 출석체크를 진행하다 보면 받을 수 있는 시크릿 포인트에 당첨되면 약 1만 원 가까이 할인을 받아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작은 돈이지만 자주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꼭 챙겨서 하고 있으며 경품 응모에 당첨이 되면 자동으로 몇만 원의 상품권이 생기기 때문에 충분히 시간을 투자해서 해볼 만한 앱테크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