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밀크코인은 앱테크를 통해서 모을 수 있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여러 가지 제휴 플랫폼을 통해서도 코인을 얻을 수 있지만 간단하게 출석 체크만으로도 한 달에 조금씩 밀크코인을 모아서 업비트와 같은 가상화폐 거래소를 통해 출금할 수 있습니다. 출금한 밀크코인을 매도하면 당연히 현금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밀크코인을 앱테크로 모으는 방법과 앱테크를 통해서 모은 코인을 출금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 것입니다.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간단한 출석체크로 조금씩 코인을 모아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시간적인 투자가 1분도 걸리지 않는 앱테크이며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밀크코인 앱테크도 우선순위가 상위권인 앱테크라고 생각합니다.

 

밀크코인 썸네일

밀크코인 앱테크

밀크코인을 모을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필자는 이번 글에서 간단하게 출석체크를 통해서 코인을 얻는 방법을 소개해드릴 것입니다. 이 외에 추가적으로 코인을 모으는 방법은 밀크코인 어플 안에서 이벤트 메뉴를 활용하시거나 다른 제휴 플랫폼 포인트를 교환하는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적인 투자 대비 효율이 높다고 판단하지는 않기 때문에 간단한 것만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밀크코인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 1)

밀크코인 어플을 실행한 후 필자가 빨간색으로 표기해둔 부분을 클릭하시면 두 번째 예시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보내기' 버튼은 출석체크로 밀크코인을 모으는 방법을 배운 뒤 마지막에 코인을 출금할 때 사용하는 것이니 뒤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밀크 방울방울'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누르셔서 나오는 화면에 집중하시면 됩니다. 밀크 방울방울이라고 나와 있는 부분을 클릭하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는데 이 부분은 매달 디자인이 변경되고 출석체크를 하는 화면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보이는 화면은 필자가 글을 쓰는 시점 기준으로 출석체크를 하는 화면입니다.

 

밀크코인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 2)

밀크코인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물방울 모양의 출석체크 화면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번 달라지기 때문에 예시 정도로 확인해주시고 이렇게 모든 날짜에 출석체크를 하게 되면 1개월에 1 코인을 더 받을 수 있으며 하루에 0.05 코인씩 적립이 됩니다. 이렇게 출석체크를 통해서 적립한 코인은 바로 적립되지 않고 익 월 초에 입금되기 때문에 그 부분을 참고해서 앱테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출석체크를 하며 코인을 모으는 데까지는 시간이 얼마 소요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으로는 이렇게 모은 밀크코인을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밀크코인 출금하기

밀크코인을 출금하기 위해서는 가상화폐 거래소에 한 번이라도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필자는 앱테크 코인을 매도하는 용도로 업비트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업비트를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밀크코인 출금 화면 예시 이미지 1)

먼저 업비트를 실행한 후 가장 아래 있는 입출금을 눌러서 검색 화면을 열어둡니다. 그 다음 검색창에 한글로 밀크라고 검색하면 밀크코인이 나타나게 되는데 그 부분을 클릭한 후 입금하기 버튼까지 눌러주시면 1단계가 완료됩니다. 밀크코인 뿐 아니라 다른 코인들도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출금을 진행할 수 있으니 이 절차는 기본적으로 알아두시는 게 좋습니다.

 

밀크코인 출금 화면 예시 이미지 2)

그다음에는 개인 입금 주소를 복사한 다음 밀크코인 어플에서 보내기 버튼을 통해서 두 번째 화면을 활성화시켜줍니다. 두 번째 화면이 나타났다면 위쪽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어주고 아래에는 전액을 클릭해서 모든 코인을 업비트로 입금시켜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업비트로 입금을 진행할 때 조금의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다고 나오지만 대게는 바로바로 처리가 되기 때문에 이런 절차로 진행해서 출금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필자는 밀크코인 출금을 보통 2 ~ 3개월마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간 소요가 얼마 되지 않는 앱테크 중 하나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코인을 모으실 수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와 다른 코인의 앱테크도 하나씩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