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페이북은 종합 금융 플랫폼 어플로써 대부분의 은행, 증권, 보험 등의 금융 자산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다양한 결제를 진행할 수 있는 금융 어플 중 하나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페이북 어플을 휴대폰에 설치해두셨을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여러 가지 상품이나 음식을 배달 주문할 때 결제를 하기 위해 의무적으로 설치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휴대폰에 설치가 되어 있지만 아마 페이북으로 앱테크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

 

결제 시스템 외로는 사용하실 일이 거의 없으며 결제를 할 때에도 자동으로 페이북 어플이 실행되기 때문에 내부에 들어가 보신 적이 많이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페이북 앱테크를 통해서 한 달에 작게는 몇천 원부터 많게는 몇만 원까지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필자는 보통 1만 원부터 2만 원 정도를 페이북 앱테크를 통해서 출금하고 있으며 이번 글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도록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릴 것입니다.

 

페이북 앱테크 썸네일
페이북 앱테크 썸네일

페이북 앱테크 - 출석체크 - 머니 박스

페이북 앱테크에서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것은 다른 앱테크와 동일하게 출석체크를 통해서 리워드를 받는 것입니다. 페이북은 출석체크를 하면 머니 박스를 주게 되는데 2021년도까지는 머니 박스를 열었을 때 몇십 원 정도에 해당하는 리워드를 받을 수 있었지만 2022년부터는 그 리워드의 크기가 조금 작아졌습니다. 그럼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서 어플 내에서 출석체크를 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페이북 앱테크 메인 페이지페이북 앱테크 메인 페이지 하단페이북 앱테크 - 출석체크
페이북 앱테크 - 출석체크

보여드린 예시 이미지는 페이북의 메인 페이지와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메인 페이지 첫 번째에 있는 머니 쌓기는 출석체크를 설명드린 후에 설명드릴 메뉴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위치만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으로 볼 것은 메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출석체크입니다. 제일 오른쪽 이미지가 출석체크 페이지 이미지입니다. 페이북은 출석체크를 하면 머니 박스를 제공하고 그 외 나머지는 출석 일자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기 때문에 매 월 초에 출석체크를 진행하시기 전에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반응형

 

페이북 출석체크를 통해서 모은 머니박스는 머니 쌓기에 들어가신 후 박스를 열어서 포인트를 받으실 수가 있는데 그 크기가 작고 페이북 어플 자체가 조금 느린 편이기 때문에 필자는 여러 개의 박스를 모아서 한 번에 열곤 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는 과정도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페이북 머니 쌓기 페이지페이북 머니 상자 페이지페이북 앱테크 - 머니 박스 열기
페이북 앱테크 - 머니박스

페이북 머니에서 머니 박스를 모으러 가기를 누르신 후 열기 버튼을 누르시면 보유한 머니 박스를 열어서 포인트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다음 머니 박스 열기와 같이 연속으로 박스를 열어볼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소멸하기 전까지만 박스를 열어보시면서 포인트를 쌓아주시면 됩니다. 평균적인 리워드가 작지만 큰 리워드가 당첨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꾸준하게 박스를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페이북 앱테크 - 머니 쌓기

페이북 앱테크 머니 쌓기
페이북 앱테크 - 머니쌓기

페이북 앱테크 중 두 번째는 머니 쌓기입니다. 메인 페이지 상단에 있는 머니 쌓기를 누르시면 필자가 보여드린 머니 쌓기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머니 더 쌓기와 이번 주 미션 참여하기를 통해서 포인트를 쌓으실 수 있습니다. 머니 더 쌓기의 경우에는 클릭을 통해서 바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광고 시청과 회원가입, 어플 실행 등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시간이 오래 투자되지 않는 광고를 위주로 매일 체크해주시고 나머지는 시간이 허락하는 선에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으면서 부담이 없는 것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필자는 머니 더 쌓기를 통해서 매 달 몇천 원 정도의 포인트를 꾸준하게 모아가고 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이번 주 미션 참여하기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입니다. 사실 이번 주가 아니라 당일 미션을 참여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션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리워드가 낮은 것은 200,000명 정도의 선착순이 있고 리워드가 큰 것은 3000원 이상의 포인트를 주는데 선착순 인원이 20,000명 이하로 제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매일 몇십 원 정도의 리워드를 계속 적립하실 수 있고 큰 리워드도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필자가 글을 적어가는 시점에서 페이북 퀴즈가 진행이 중지되었는데 매일 2시에 페이북 퀴즈를 선착순으로 진행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어플 내 대기 인원이 있을 만큼 인기가 많았으며 정답을 미리 알 수 있는 퀴즈이기 때문에 다시 오픈하는지 체크해보신 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페이북 앱테크 - 포인트 출금과 모으기

페이북 앱테크에 대해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로 설명드렸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수 있는 부분은 '포인트를 한 달에 얼마나 모아서 얼마큼 출금할 수 있는지'라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실제로 필자가 적립하고 출금한 내역을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모아둔 포인트를 송금하는 방법은 메인 페이지에 있는 송금하기 버튼을 눌러주신 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페이북 앱테크 12월 포인트페이북 앱테크 - 1월 포인트
페이북 앱테크 - 포인트 모으기

위 예시 이미지는 2021년 12월과 2022년 1월에 페이북 앱테크를 통해서 모은 포인트 이력입니다. 12월에는 약 17,000원가량을 모았으며 1월에는 미션 1개를 통해 3000포인트를 지급받기도 했습니다. 이런 리워드 이벤트는 자주 있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있기 때문에 매일 체크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북 출금 내역 11월페이북 출금 내역 12월
페이북 앱테크 - 출금 내역

페이북 앱테크를 통해서 출금한 내역입니다. 11월 포인트 적립은 보여드리지 않았는데 21,450원의 포인트를 적립했고 11월과 12월 각각 20,950원과 18,169원을 출금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달에 꾸준하게 여러 가지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아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테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