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통해서 진행하는 앱테크는 출석체크 앱테크입니다. 어플 접속 후 간단하게 출석체크를 진행하시고 출석 횟수를 25회 이상 채우시게 되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보통은 편의점 GS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필자는 편의점 커피를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기프티콘을 수령 후 니콘내콘을 통해서 현금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사용해서 출석체크를 하는 방법과 글 마지막에 니콘내콘을 이용해서 기프티콘을 사용하지 않고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안내드릴 것입니다. 글을 끝까지 읽으시고 기프티콘을 수령하는 앱테크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편의점 어플을 통해서 같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것들도 같이 소개해드리니 참고해서 부가적인 수입을 만들어보시면 좋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들 - 편의점 앱테크

편의점 앱테크 - 포켓CU 어플 활용 기프티콘 | SOM`s의 투잡 가이드

세븐일레븐 앱테크 - L . Point 모으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편의점 앱테크 - GS25 나만의 냉장고 썸네일

GS25 나만의 냉장고 출석체크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설치하신 후 출석체크를 통해서 기프티콘을 수령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출석체크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해 기프티콘이나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그 부분은 매번 진행하는 상시 이벤트가 아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필자는 GS25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서 회원가입이나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것들만 참여하고 있으며 보통은 출석체크를 통해서만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럼 출석체크를 통해서 기프티콘을 받는 방법을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반응형

 

GS25 나만의 냉장고 출석체크 예시 이미지

먼저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설치해주신 다음 상단 왼쪽에 메뉴바를 클릭해줍니다. 메뉴를 볼 수 있는 메뉴바를 클릭하시면 여러 가지 메뉴가 나타나게 되는데 여기서 이벤트 탭을 눌러주신 다음 '나만의 냉장고에 25일 출석체크'라는 이벤트 명을 찾아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보시는 시점에 따라서 이벤트 명이나 이벤트 그림이 다르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주의를 해주셔야 하고 상시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도 가끔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만약 해당 월에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면 따로 어플을 삭제하지 마시고 다음 달에 진행하는지 여부를 체크하시면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GS25 나만의 냉장고는 다른 어플과는 다르게 개근을 하지 않아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25일만 출석체크를 하면 되는 것이기 때문에 몇 번 빠뜨려도 여유 있게 보상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도 매번 앱테크 목록을 적어두고 참여한 것들은 체크를 해나가면서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 가끔 너무 바쁜 날은 간단한 것들 조차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 GS25 나만의 냉장고를 약간 후순위로 밀어 두고 앱테크를 하는 편입니다. 25일이라는 장점을 잘 활용해서 기프티콘을 수령해보시기 바랍니다.

 

GS25 나만의 냉장고 출석 화면

GS25 나만의 냉장고 출석 화면

GS25 나만의 냉장고 출석 화면을 보시면 '25일 동안 출석 도장을 찍으면 보관함으로 100% 증정'이라고 나와있는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내려보시면 오른쪽과 같은 두 번째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필자가 포스팅을 작성하는 시점에서 약 2일 정도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꾸준하게 출석체크를 달성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필자는 2021년 12월에 출석체크 25일을 달성하고 받은 기프티콘을 니콘내콘이라는 기프티콘 중고 거래 플랫폼에 리뷰 신청을 해둔 상황이며 GS25 편의점 아메리카노 기준 1200원짜리 기프티콘을 약 700 ~ 900원에 판매할 수 있으며 이렇게 기프티콘을 판매하고 현금화를 해서 사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 기간이 대략 1개월이 조금 안되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잘 체크해서 사용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되면 빠르게 판매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기프티콘이랑은 다르게 기간 연장의 기능이 없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니콘내콘 활용 - 기프티콘 판매

니콘내콘은 기프티콘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만약 자주 방문하시는 카페가 있거나 편의점이 있다면 니콘내콘을 사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기프티콘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조금 아깝지만 수수료를 낸다는 마음으로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을 억지로 사용하기보다는 니콘내콘을 통해서 판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필자는 자주 사용하는 방문처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니콘내콘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고 있으며 이벤트 참여만으로 한 달에 10만 원 가까운 기프티콘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니콘내콘을 사용한 기프티콘 현금화 방법은 관련 포스팅을 소개해드리니 참고해서 앱테크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 판매하기 - 니콘내콘 사용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