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우리가 외모에 대해서 신경을 쓰고 다른 누군가에게 깔끔한 인상을 심어주고자 할 때 가장 영향을 많이 미치는 것으로 복장, 두발 정리 등이 있습니다. 필자는 그중에서 깔끔한 인상을 심어줄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피부라고 생각합니다. 피부가 깔끔하면 조금 더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고 생각하며 동시에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조금 더 생겨난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많은 분들이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서구화된 식습관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고 이런 것들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주변에서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데 필자는 피부 관리를 할 때 본인만의 노하우가 있으신 분들은 피부 관리라는 것을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피부에 관심이 있는 독자분들을 다수 확보할 수 있다면 포스팅 외 추가적인 마케팅을 통해서 여러 가지 방향으로 수입 수단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필자가 생각하는 피부 관련 블로그에서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포스팅 주제와 추가적인 수입 수단을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하나씩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필자가 피부에 대한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가볍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꼭 피부와 관련된 직업에 종사하시거나 피부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본인의 피부가 좋다면, 또 따로 관리하는 방법이 있다면 그것 자체만으로도 좋은 주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피부 미용에 대한 본인의 노하우 - 피부 관리 방법 소개 - 썸네일
피부 미용에 대한 본인의 노하우 - 피부 관리 방법 소개 - 썸네일

피부 관리 블로그

필자도 인터넷에서 피부 관리, 피부 미용, 피부에 좋은 음식 등을 검색하여 섭취하기도 하며 트러블이 많이 일어날 때는 시술을 받기보다는 가끔 병원에서 항생제를 처방받아서 먹으면서 관리를 하고 있는데 그래도 트러블이 발생하는 일이 많아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때마다 여러 가지 정보를 얻기 위해서 검색을 통해 블로그에 방문하게 되는데 피부 관리 방법이 어찌나 많은지 매번 새로운 내용들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또 마스크팩이나 기본 케어를 위한 스킨, 로션 등을 구매할 때도 마찬가지로 그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이 좋은 것인지 고르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필자는 이런 부분들이 피부에 대한 트러블, 건조함, 거칠어지는 것 등을 고민하시는 분들에 공통적인 고민이라고 생각합니다.

 

피부에 대한 본인만의 관리 노하우가 있다면 이러한 주제로 먼저 피부 관리 블로그를 운영해보시는 것입니다. 포스팅의 개수를 떠나서 본인이 하고 있는 피부 관리 방법, 노하우에 대한 것들을 하나씩 풀어내면서 내용을 정리해두는 것입니다. 이렇게 포스팅을 여러 개 진행하다 보면 어느새 한 권의 책을 집필할 수 있을 정도의 분량이 블로그에 정리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다수의 포스팅을 진행하시면 당연히 피부에 관심이 있는 독자분들이 방문하실 가능성이 높고 본인의 피부 실제 사진을 보여주면서 설명을 한다면 독자분들이 느끼는 포스팅에 대한 신뢰도도 올라가기 때문에 당연히 재방문율 또한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수의 독자분들이 자연스럽게 형성되면 우리는 전자책을 판매하거나 직접 본인이 비용을 들여서 사용해본 스킨, 로션, 마스크팩, 혹은 그 외 피부 관리 상품이나 제품 등을 제휴 마케팅을 통해서 판매해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직접 도매 사이트에서 사입하여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제휴 마케팅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구매했을 때 바로 판매 금액에 일부가 들어오게 되는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 용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책을 집필할 때도 마찬가지로 블로그에 다수의 포스팅을 작성할 경우 어느 정도 짜임새 있는 전자책을 집필할 수 있을 만큼의 내용이 이미 블로그에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그런 내용들을 조합해서 전자책을 집필해볼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이런 피부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여 본인만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블로그와 전자책은 이미 시중에서 많이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이런 것들에 시간을 조금씩 투자해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이며 시간을 꾸준하게 투자하면 이런 것들이 하나하나 모여서 결국에는 본업보다 더 많은 수입을 가져다주는 시기가 분명히 올 것입니다. 필자도 다른 누군가가 보았을 때 '저런 걸 누가 사겠어?'라고 생각하는 주제를 전자책으로 집필해보았고 적은 수입부터 지금은 수백만 원 이상의 수입이 부업을 통해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에 돈이 되는 것은 우리가 직접적으로 일을 하고 있는 노동이 될 수 있지만 이후에 돈이 되는 수입 수단은 지금부터 돈이 되지 않는 것들에 도전하고 투자하는 시간에서 만들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피부 미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지만 피부 미용 이외에도 본인만의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주제들 모두 위와 같은 내용으로 접근해보실 수 있다고 생각되니 한 번쯤은 이런 부분에 대해서 고민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