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하루 날씨는 날씨를 볼 수 있는 어플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기본적으로 휴대폰에 설치되어 있는 어플을 사용해서 날씨를 보곤 하지만 하루 날씨를 이용하면 소소하게 앱테크를 하면서 날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하루 날씨를 통해서 날씨를 확인하며 매달 소소한 수익금을 출금하고 있는데 이번 글에서 하루 날씨 어플을 사용하는 방법과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큰 포인트는 아니지만 앱테크를 하시는 분들은 여유 시간에 조금씩 수입을 만들어보고자 실행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글을 읽어보신 후 시간적인 투자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하루 날씨에 신규 가입을 하시거나 어플을 설치하실 때 추천인이 담겨있는 링크를 제공해드리니 설치하실 때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루 날씨 설치

하루 날씨 앱테크 썸네일
하루 날씨 앱테크 썸네일

하루 날씨 앱테크 - 캐시 적립

하루 날씨 어플에서는 7분마다 1 캐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하루 종일 쌓아두고 받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는 캐시는 70 캐시이며 총 490분이 지나면 70 캐시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어플 화면을 보시면서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하루 날씨 어플 예시 이미지 1)

하루 날씨 어플 메인 페이지 화면입니다. 여기서 메인으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것은 오른쪽에 C라는 알파벳과 함께 숫자가 적인 네모 박스가 있는 곳입니다. 빨간색 네모 박스가 표시된 동그라미를 여러 번 클릭하시면 클릭하실 때마다 1 캐시를 적립하실 수 있고 이렇게 적립한 캐시는 일정한 비율로 현금 출금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7분마다 1 캐시를 적립할 수 있도록 숫자가 카운팅 되며 시간이 오래 지났다고 하더라도 최대 70 캐시만 쌓여있기 때문에 휴대폰을 보실 때마다 가끔 진행해주시면 하루에 210 캐시는 무난하게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하루 날씨에서 적립하신 캐시는 두 가지 방법을 통해서 현금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문화상품권을 사용하실 일이 있다면 4400 캐시를 모아서 문화상품권 1000원으로 교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고 바로 현금 출금을 원하신다면 5000 캐시를 모아서 계좌이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즉, 현금을 기준으로 계산했을 때는 5 : 1의 비율로 캐시를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난 후 캐시 적립을 하고 점심 먹고 잠깐 쉬거나 커피 한잔 마실 때 캐시를 적립하고 밤에 잠들기 전 휴대폰을 잠깐 볼 때 캐시를 적립하면 따로 시간을 내지 않고도 캐시를 적립하여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출금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부분은 뒤에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하루 날씨 앱테크 - 캐시적립과 피드적립

하루 날씨 앱테크 - 캐시적립하루 날씨 앱테크 - 피드적립
하루 날씨 앱테크 - 캐시적립과 피드적립

하루 날씨 어플에서는 7분마다 1 캐시가 쌓이는 것을 제외하고도 두 가지 방법으로 캐시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메인 화면 하단 왼쪽에 있는 캐시적립입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저장하기,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기, 어플 설치하기 등 리워드를 지급하는 활동을 하면서 캐시를 쌓을 수 있습니다. 5 : 1의 비율로 진행되기 때문에 80 캐시 기준으로 약 16원 정도를 지급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활동의 경우에는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기 때문에 이동하는 시간에 소소하게 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동 시간이나 쉬는 시간, 누워서 휴대폰을 보는 시간 등 여유 있는 시간에 소소하게 캐시를 적립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두 번째는 캐시적립 오른쪽에 있는 피드적립입니다. 피드적립은 광고를 보면서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앱테크 화면입니다. 특정 콘텐츠를 보고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데 콘텐츠를 다 보지 않아도 지급되니 이 부분을 참고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관심이 있는 광고나 콘텐츠는 보시돼 나머지는 캐시를 모으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고침을 할 때마다 캐시를 주는 콘텐츠가 계속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날씨 앱테크 - 출금과 캐시 사용

하루 날씨 앱테크 - 캐시 사용하루 날씨 앱테크 - 캐시 출금
하루 날씨 앱테크 - 캐시 출금과 사용

하루 날씨에서 모으신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는 응모를 통해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제 값을 주고 원하는 상품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상품의 종류는 많지만 캐시 교환 비율이 5 : 1이라는 점을 고려해서 꾸준하게 모으셔야 합니다. 적립의 경우에는 필자가 이용하지는 않지만 당첨될 확률이 매우 낮다는 것을 캐시를 통해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할 때는 몇 천 캐시가 필요한데 응모를 할 때는 몇십 캐시, 몇백 캐시가 필요한 것을 보면 당첨될 확률이 매우 낮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다음에는 모았던 캐시를 출금하는 것입니다. 이체 캐시가 5000 정도 될 때 1000원으로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조금 더 모으는데 시간이 걸리더라도 웬만하면 1000원으로 출금을 하고 있습니다. 대략 1개월 안쪽으로 1번씩 출금을 할 수 있기 때문에 12개월에 약 13000원 ~ 15000원 정도를 출금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