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GS프레시몰에서 단기간 앱테크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정 기간 이상 출석체크를 할 경우 감바스를 무료 증정한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25일 이상 출석체크를 해야만 상품을 증정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부랴부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GS프레시몰이라는 것을 처음 사용해보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기 때문에 예시 이미지와 함께 참여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약 17,000원 정도의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GS프레시몰 앱테크 썸네일

GS프레시몰 출석체크

GS프레시몰을 한 번도 사용해본적이 없으신 분들은 먼저 GS프레시몰을 다운로드 받으신 다음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신 이후에는 필자가 지금부터 보여드리는 예시 이미지를 따라하시며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참여하는 시간 자체는 얼마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꼭 25일 이상 출석체크를 하셔서 17,000원 상당의 감바스 상품 혜택 받아가시기를 바랍니다.

 

GS프레시몰 어플 예시 이미지 1)

먼저 GS프레시몰의 메인 페이지에 있는 이벤트를 눌러줍니다. 하단 오른쪽에 있으며 이벤트를 누르면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가 여러 가지가 나오게 되는데 이 중에서 출석체크를 찾아주셔야 합니다. '심플리쿡 2022년 1월 출석체크 이벤트(감바스알아히요)'라는 탭을 눌러주시면 출석체크에 참여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GS프레시몰 앱테크 - 출석체크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 화면에 들어오셨다면 여기서 출석체크를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경품을 받는 방법과 주의사항은 뒤에서 살펴보도록 하고 출석체크를 하는 방법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두 번째 예시 이미지까지 오셨으면 여기서 날짜가 적힌 달력을 클릭하셔서 출석체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 이미지에 빨간색으로 표기를 해두었기 때문에 저 부분을 참고해서 출석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출석체크는 총 25일을 진행해야만 경품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6일의 여유가 있지만 웬만하면 초기에 다 끝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번 잊어버리면 계속 잊고 안하는 경우가 많아질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주의사항 - 참고사항

GS프레시몰에서 2022년 1월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31일 중 25일 이상 출석체크를 해야만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다만 GS프레시몰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주소지를 입력하신 분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것이기 때문에 주소지 등록을 안해두셨거나 이전 주소로 되어 있다면 현재 주소로 꼭 수정작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혹시 다른 주소지로 가게 되면 25일 동안 출석체크 한 것이 의미없게 되버리기 때문에 꼭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당첨 확률은 100%이며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25일 출석체크를 한 후 혜택 받기 버튼이 생성되면 혜택 받기를 눌러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 받기를 눌렀을 때 보여지는 주소지로 경품이 발송되고 2022년 2월 8일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당첨자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경품도 무료 배송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31일까지 주소지를 입력하지 않으신 분들은 출섹체크를 모두 완료하시더라도 경품이 발송되지 않기 때문에 그 부분은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추가 앱테크 소개

위와 같이 설명드린 단기적인 앱테크와 같이 여러 가지 종류의 앱테크가 많이 있습니다. 단순히 리워드를 주는 것도 있고 이렇게 상품, 기프티콘을 주는 경우도 있으니 이런 부분을 잘 챙기셔서 생활비 절약 및 용돈벌이, 밥 값 정도 벌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필자가 추천하는 세 가지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를 소개해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자주 출금하여 현금으로 사용하는 플랫폼인 만큼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

 

라임 어플 앱테크 - L . Point 모으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앱테크 - 더 폴 이용 Tip - 메타코인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서베이링크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