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CJ ONE은 30개 이상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통합 라이프 서비스입니다. 필자를 포함하여 많은 분들이 CGV, VIPS 등의 문화생활과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등 CJ 계열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올리브영에서 화장품을 사기도 하며 CJ ONE 어플에 있는 쇼핑 타운이라는 메뉴를 사용해서 포인트로 쇼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 활용도가 높은 포인트인 만큼 다른 앱테크보다 우선순위에 두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현금으로 출금할 수는 없어도 거의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은 앱테크입니다. CJ ONE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으로 출금하는 것이 완전히 불가능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 부분도 함께 이번 글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CJ ONE 포인트 모으기 썸네일

CJ ONE 앱테크

CJ ONE을 통해서 필자가 하고 있는 앱테크는 총 세 가지 이며 이 외에도 다양하게 있지만 시간적인 요소와 매일 해야 하는 반복성을 생각하면 두 가지 정도로 포인트 적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약 10 포인트 정도를 모을 수 있으며 이벤트가 있는 경우 하루에 100포인트를 꾸준하게 모으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벤트 여부를 체크하면서 빠짐없이 진행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자는 앱테크를 통한 포인트 적립, 혹은 영화를 보고 포인트를 적립, 후기를 남기며 포인트를 적립, 올리브영에서 쇼핑을 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는 등 여러 가지 행위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한 후 이 포인트를 대부분 CGV에서 영화를 보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CGV에 VIP 이상의 회원인 경우에는 반값 할인이라는 것을 통해서 영화 값에 절반의 포인트가 있어도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포인트를 활용하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외에도 레스토랑에서 포인트를 사용한 후 페이백을 받는 등의 이벤트도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포인트를 모아서 사용하실 때 가맹점 이벤트 여부를 체크하시면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CJ ONE 어플을 통해서 어떻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CJ ONE 앱테크 - 포인트 적립 방법

CJ ONE 어플을 통해서 포인트를 얻는 벙법에는 크게 네 가지가 있습니다. 출석 룰렛, 광고 클릭, 구독과 팔로우 등의 미션, 펀타운을 통한 게임을 하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이 중에서 출석 룰렛과 광고 클릭 그리고 가끔 진행하는 이벤트만을 사용하여 앱테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 나머지는 시간이 날 때 가끔씩 체크하면서 진행하는 편입니다. 조금 더 이해를 쉽게 돕기 위해서 이미지를 통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매일 룰렛

CJ ONE 어플리케이션 화면 예시 이미지

CJ ONE 어플리케이션 사용 화면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매일 룰렛'이라는 탭이 보이게 되며 이 탭을 누르시면 매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룰렛이 나타납니다. 룰렛을 돌리면 최대 100포인트까지 흭득하실 수 있는데 대부분은 10포인트 이내로 적립됩니다. 그다음 이미지에서는 '설문하고 3만P 응모'라고 나와있는데 이 부분이 주기적으로 바뀌면서 새로운 이벤트가 나타나게 됩니다. 가끔은 하루에 100포인트 이상씩 시간을 많이 투자하지 않고도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으니 이 부분도 꼼꼼하게 체크해서 앱테크를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이것이 CJ ONE 어플을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입니다.

 

광고 보고 포인트 적립

광고 보고 포인트 적립 화면 예시 이미지

CJ ONE 어플에 있는 매일 룰렛을 돌리거나 메인 페이지에서 조금만 하단으로 내려보시면 예시 이미지와 같이 광고 보고 포인트 적립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어플을 새로 실행하거나 시간이 지났을 때마다 바뀌는 광고들을 클릭하면 1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클릭 시간과 크게 상관없이 바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룰렛을 돌리러 가기 위해 어플을 실행했으니 간단하게 광고도 5 ~ 6개 정도 클릭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두 가지 방법이 필자가 CJ ONE 어플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입니다. 이 외 나머지 방법은 자주 사용하지 않지만 시간이 날 때마다 진행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CJ ONE 포인트 타운

CJ ONE 포인트 타운 화면 예시 이미지

CJ ONE 포인트 타운은 방금 말씀드린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과 참여를 해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으로 나뉘어있습니다.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에 대해서는 간단하게 언급을 드렸기 때문에 참여하고 적립하는 부분에 대해서만 설명드리겠습니다. '참여하고 적립'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특정 기업이나 크리에이터를 구독 및 팔로워를 하거나 어플을 설치하여 사용, 회원가입 등의 활동을 진행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활동은 시간이 없으면 바로 진행하기 어려우며 개인정보라는 요소가 있기 때문에 필자는 가볍게 구독이나 팔로워만을 진행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고 있습니다. 

 

CJ ONE 펀 타운

펀 타운은 여러 가지 게임을 통해서 CJ ONE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여러 가지 요소보다는 시간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손이 잘 가지 않는 기능이지만 시간이 남으시는 분들은 이런 것을 통해서 게임을 하시면서 포인트를 적립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CJ ONE 앱테크 정리

지금까지 네 가지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모든 것을 다 진행하면 좋겠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필자가 말씀드린 첫 번째, 두 번째 방법만 사용해서 앱테크를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필자가 서두에 포인트를 현금화하는 방법을 설명드린다고 언급을 했는데 만약 필자가 전혀 CJ ONE 포인트를 사용할 일이 없다면 니콘내콘, 팔라고 등의 기프티콘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 가장 효율적인 비율로 거래가 되고 있는 기프트콘을 CJ ONE 어플을 사용해서 교환 및 판매를 할 것 같습니다. 다만 CJ ONE 계열사 내에 있는 상품만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정적이지만 또 반대로 CJ ONE 계열사에 있는 상품권들은 언제나 수요가 많기 때문에 쉽게 판매가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조금만 시간을 투자해서 포인트를 적립하시며 쇼핑을 하시거나 문화생활을 즐기시는데 할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