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네이버 페이 포인트는 온라인에서 쇼핑을 하거나 펜션, 호텔 등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고 필요시에는 현금으로 출금까지 가능한 포인트입니다. 이 때문에 다른 포인트들 보다 더 활용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이번 글에서는 그중에서 어플로 간단하게 조금씩 적립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반응형

 

여유 시간을 만들어서 틈틈이 참여한다면 소소하지만 주기적으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허락하는 선에서 간단하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필자는 간단하게 10초 정도만 투자해서 두 가지 방법으로만 포인트 적립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도록 설명드리겠습니다.

썸네일

 

앱테크 어플 소개 - CONEY

CONEY라는 어플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얻어서 전환할 수 있는 앱테크 어플 중 하나입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얻어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지만 그렇게 큰 포인트를 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서 앱테크를 하기보다는 남는 시간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자의 경우에는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하루에 10초 정도만 이 어플에 투자하고 있으며 포인트를 모아서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여 사용합니다. 

 

CONEY 어플에서는 2000포인트 이상을 모아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EY 어플에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총 네 가지가 있는데 이 중에서 필자는 두 가지를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나머지 두 가지는 시간적인 여유가 나면 짬짬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필자가 주로 사용하는 것은 출석체크와 코니 룰렛이며 그 외로 게임 타운, 포인트 충전소 등이 있습니다. 

 

CONEY 앱테크 화면 예시 이미지

CONEY 어플 기능 알아보기

필자가 사용하는 것은 출석체크와 코니 룰렛입니다. 가끔 100포인트까지 당첨되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은 10포인트 미만이기 때문에 가볍게 출석체크와 룰렛을 돌려주시면 됩니다. 그 외로 최대 적립이 더 높은 포인트 룰렛이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높은 포인트를 받기는 어렵다는 판단에 한 번도 진행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이 두 가지를 통해서 포인트를 쌓아가고 있으며 시간이 남으면 게임 타운에서 게임을 통한 포인트 획득과 포인트 충전소를 통한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포인트 충전소는 TNK충전소와 나스 충전소 두 개가 있으며 출석체크만으로는 2000포인트를 모으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유튜브 구독, 어플 설치 등 여러 가지 리워드 적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충전소에서 여러 가지를 진행하시게 되면 주기적으로 네이버 페이를 전환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00포인트 이상부터 출금이 가능하지만 2000포인트를 출금하면 다시 모아야 하는 상황이 되기 때문에 그 부분은 여러분들의 입맛에 맞게 조절하시면서 출금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CONEY 정리

CONEY 어플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어플로써 주기적으로 현금화할 수 있는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다른 앱테크들과 같은 포인트를 준다고 하더라도 바로 현금화할 수 있는 포인트이기 때문에 조금 더 우선순위에 두고 진행하고 있으며 시간이 없을 때는 출석체크와 코니 룰렛만을 활용하며 잠깐 시간이 남는 경우 2000포인트를 빠르게 채우기 위해서 두 개의 충전소에서 리워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 점을 고려해서 간단하게 다운로드하여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치며 네이버 페이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을 한 가지 소개해드리고 마치겠습니다. 이후 추가적으로 네이버 페이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계속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앱테크 웹테크/앱테크] - 영수증 앱테크 -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