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L포인트는 바로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L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수단과 어플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한 달에 많게는 몇만 원까지 모이기도 합니다. 현금화할 수 있는 앱테크 중에서 가장 모으기 쉬운 포인트 중 하나가 L포인트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앱테크를 진행하시면서 L포인트를 모으신다면 티끌모아 태산은 아니더라도 티끌모아 밥값 정도는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L포인트 어플 자체에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과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 것입니다. 필자가 소개해드리는 것 외에도 추가적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은 있지만 시간적인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들 위주로 설명을 드릴 것입니다. 앱테크는 시간을 내서 할 수도 있지만 웬만해서 습관을 들이고 매일매일 하기 위해 시간이 짧은 것들을 여러 가지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L포인트 모으는 방법

라임 어플 앱테크 - L . Point 모으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세븐일레븐 앱테크 - L . Point 모으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썸네일

L포인트 어플로 포인트 모으는 방법

L포인트 어플에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출석체크, 룰렛 돌리기, 광고 영상 시청하기, 게임하기, 소셜 미디어 구독하기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전환이나 계좌 등록 등을 이용해서 현금화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필자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전환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부분에 맞춰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럼 먼저 L포인트 어플에서 자체적으로 포인트를 흭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L포인트 어플에서 L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을 나열해보면 엘플레이, 클릭 바로 적립, 참여 적립, 바로 적립, 출석체크, 룰렛 돌리기, 광고 시청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필자는 이 중에서 클릭 바로 적립과 바로 적립, 오늘의 미션 그리고 L포인트 어플 외 다른 것까지 사용하여 포인트를 모아서 출금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미션 활용하기

L포인트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 - 포인트 적립

오늘의 미션은 위 이미지를 포함하여 총 7개의 포인트 적립 방법이 있습니다. 대략 2 ~ 3시간 사이로 재참여가 가능하지만 오전에 한번 정도 진행한 후 추가적으로 진행은 잘 하지 않는 편입니다. 시간을 체크하면서까지 할 만큼 포인트를 많이 지급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간단하게 한 번 정도만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미션에서 적립할 수 있는 방법에는 간단한 클릭을 통해서 출석 체크를 하거나 박스를 오픈하는 것, 하루 여러 번 물마시기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러 개의 광고 시청이 있습니다. 이런 것들을 진행하시면 작게 10포인트 이하로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무언가 업무를 하고 있을 때 진행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방법의 참여이기 때문에 휴대폰을 옆에 두고 다른 업무를 할 때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하루에 여러 번까지 진행이 가능하고 재참여 시간이 되었을 때 알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클릭 바로적립 활용하기

L포인트 어플 활용 예시 이미지 - 클릭 바로적립

클릭 바로적립의 경우에는 한 번의 클릭으로 1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참여 방법이며 한 번에 5개의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부분은 하루에 5개가 아니라 어플에 들어올 때마다 수시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어플에 들어올 때마다 간단하게 참여해서 포인트를 적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광고 페이지로 넘어가고 그 광고 페이지에서 다시 L포인트 어플로 돌아오면 포인트가 적립된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포인트는 작을 수 있어도 빠르게 참여해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바로 적립 활용하기

L포인트 어플 활용 예시 이미지 - 바로적립

바로 적립의 경우에는 혼디 다른 어플에서 보실 수 있는 팔로우, 구독, 상품 구매, 회원가입 등을 통해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바로 적립은 매일 참여하기보다는 틈틈이 시간이 날 때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필자는 보통 유튜브 구독 및 팔로우 등의 SNS 콘텐츠를 위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시간이 남을 때 진행하면 몇 백원씩 쏠쏠하게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게임을 접속하여 포인트를 얻는 방법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필자는 위에 말씀드린 것들을 위주로 L포인트를 적립하고 있습니다. 시간 투자를 하기에는 포인트가 적기 때문에 간단히 시간이 남을 때마다 진행하는 것입니다. 매일매일 진행하면 어느새 몇 천 원 ~ 만 원 가까운 포인트가 모여 있으며 이를 출금하여 현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L포인트 현금화하는 방법 

L포인트 어플 이용 방법 - 포인트 현금화하는 방법

필자가 L포인트를 모아서 현금화 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필자는 보통 1개월에 1번씩 L포인트의 포인트를 현금화하고 있으며 현금화 방법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전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전환으로 사용하는 이유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현금화하기 위함입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의 경우에는 선물을 받거나 적립 방법에 따라 출금이 불가능한 때도 있는데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5만 원을 모았을 경우 네이버 페이를 다른 포인트로 전환하여 출금할 수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최대한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많이 모으기 위해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여 현금화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은 뒤에서 마지막에 관련 글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이렇게 L포인트 어플을 사용해서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시간이 있을 때마다 진행하시면서 쏠쏠하게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화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각각의 어플마다 포인트는 작을 수 있어도 필자는 앱테크를 꾸준하게 할 경우 한 달에 최소 20 ~ 30만 원 이상의 수입은 만들 수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럼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을 공유해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방법

네이버 쇼핑 라이브 웹테크 -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CONEY 앱테크 - 네이퍼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영수증 앱테크 - 네이버 페이 포인트 모으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