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T멤버십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매달 T멤버십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를 통해서 최소 몇천 원부터 최대 만 원 이상까지 포인트를 받아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매달 진행하는지 여부는 1일에 알 수 있기 때문에 매달 1일에 T멤버십에 접속하신 후 이벤트를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매일 출석체크를 하고 룰렛을 돌리시면 소정의 포인트를 얻으실 수가 있고 누적 출석체크를 계속해서 진행하시면 추가적인 포인트를 지급하기 때문에 필자가 해왔던 것들을 바탕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가끔 T World 어플과 헷갈리셔서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번에 필자가 소개해드리는 글을 보시고 매달 조금씩 포인트를 적립하셔서 원하시는 브랜드, 제휴점에서 물건을 구매하시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할인을 받으시거나 포인트를 사용해서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T멤버십 출석체크 앱테크 썸네일
T멤버십 출석체크 앱테크

T멤버십 출석체크 앱테크

T멤버십은 T World와는 다른 어플이기 때문에 먼저 T멤버십 어플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사용하시는 통신사에 따라 참여가 어려우신 분들이 계실 수 있기 때문에 SKT를 사용하시는 분들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만약 KT나 LG U+ 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 어플에 출석체크나 그 외 이벤트가 있는지 한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도록 필자가 직접 진행했었던 어플을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T멤버십 앱테크 예시 1)T멤버십 앱테크 예시 2)
T멤버십 앱테크 출석체크

첫 번째 예시 이미지는 T멤버쉽을 통해서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메인 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에서 미션을 클릭하시면 쉽게 들어오실 수가 있습니다. 출석을 누르신 후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1번 생기는데 그 부분까지 돌리신 후 쿠폰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쿠폰 사용이 밀리면 월말에 한 번에 사용하기 번거로우실 수 있기 때문에 룰렛을 돌리셔서 받으시는 대로 바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다음에 미션 출석체크 아래 더보기를 눌러주시면 추가적으로 받으실 수 있는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에는 모두 10포인트가 당첨되더라도 1개월 동안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13,300원을 얻으실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2월에는 그 포인트가 조금 줄어든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일을 연속으로 출석 체크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원, 연속으로 20일을 출석 체크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원, 1개월 동안 모든 출석을 완료하신 고객 대상으로 2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2월이 28일까지 있다는 점에서 모든 출석을 진행하시면 최소 280(1일에 룰렛 10포인트) 포인트에 추가 포인트 2600포인트로 2880포인트를 획득하셔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T멤버십과 제휴가 되어 있는 브랜드에서 사용하실 수가 있는데 생각보다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가 많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멤버십 앱테크 예시 3)T멤버십 앱테크 예시 4)T멤버십 앱테크 예시 5)
T멤버십 제휴 브랜드 확인

위에 소개해드린 예시 이미지에 이어 바로 위 첫 번째 이미지는 메뉴를 눌렀을 때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메뉴를 누르시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 메뉴도 확인하실 수 있고 가장 아래에는 관심 브랜드를 통해서 제휴 브랜드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관심 브랜드로 설정해두신 것이 없다면 제휴 브랜드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기 때문에 그 부분을 통해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T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는 제휴 브랜드는 세븐일레븐, 파리바게트, CU 등 우리가 자주 방문하는 편의점이나 베이커리 카페 등이 있고 이외 롯데시네마, 11번가 등 문화생활을 즐기거나 오픈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하실 때에도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시는 방법은 T멤버쉽 어플을 실행하신 다음 가장 하단에 조그맣게 바코드 모양의 탭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그 탭을 누르신 후 제휴사에서 사용 요청을 해주시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따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은 없기 때문에 현금화를 생각하시기보다는 가까운 매장이나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를 찾아서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터넷으로 무언가를 구매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11번가와 같은 것들을 추천드리며 편의점에서 군것질을 하시거나 필요한 생활 용품을 구매하실 때 CU나 세븐일레븐을 통해서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