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우리가 인터넷을 이용하거나 휴대폰을 이용할 때, 혹은 TV를 시청할 때는 수많은 광고들이 나타나곤 합니다. 대부분은 강제성이 부여되기 때문에 광고 시청이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한 의무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지만 광고를 직접 찾아서 콘텐츠를 시청하고 퀴즈를 풀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플랫폼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과거 여러 가지 플랫폼이 단 시간에 서비스를 종료하는 등의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신뢰도가 많이 떨어진 포인트 지급 방법인데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플랫폼의 경우에는 필자가 직접 포인트를 모아서 출금까지 진행해보았기 때문에 가볍게 참고하시어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플랫폼은 애즈워드라는 플랫폼입니다. 주기적으로 광고를 시청해서 포인트를 모으신 다음 그 포인트를 현금으로 출금하는 것입니다. 최소 출금 단위가 5000원이지만 한번 광고가 업데이트될 경우 몇백 원씩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로 참여하는 날짜는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매일 들어가서 광고를 보셔도 되지만 며칠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광고를 시청해서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번 글에서 필자가 직접 진행할 때 나타나는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릴 것이기 때문에 가볍게 참고하여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나름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한 앱테크이기 때문에 효율이 굉장히 높다고 생각합니다. 가입하실 때 입력하실 수 있는 추천인인 'invest7143@naver.com' 썸네일에 있는 해당 이메일을 입력하실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광고보고 현금화 포인트 쌓기 - 애즈워드 사용 방법 썸네일
광고보고 현금화 포인트 쌓기 - 애즈워드 사용 방법 썸네일

애즈워드 접속 방법

애즈워드를 처음 접속하실 경우에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 웹에서 직접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필자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필자가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그 접속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 생각되니 한번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애즈워드 접속 방법 1)애즈워드 접속 방법 2)애즈워드 접속 방법 3)
애즈워드 접속 방법 1 ~ 3)

위 예시 이미지는 애즈워드의 접속 방법입니다. 애즈워드는 인터넷에 가볍게 애즈워즈라는 키워드를 입력해서 검색해주시면 쉽게 접속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등과 같은 검색 플랫폼에 애즈워드라고 검색을 하신 후 해당 플랫폼에 접속하시면 우측에 있는 예시 이미지와 같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필자는 아이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ios를 눌러서 접속을 할 것이며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안드로이드를 눌러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으로는 설치하기를 눌러서 해당 플랫폼으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애즈워드 예시 이미지 1)애즈워드 예시 이미지 2)애즈워드 예시 이미지 3)
애즈워드 예시 이미지 1 ~ 3)

위 예시 이미지는 애즈워드의 메인 화면 예시 이미지와 포인트를 출금할 때 사용해야 하는 예시 이미지입니다. 먼저 메인 페이지에 있는 여러 가지 광고들을 눌러서 광고를 시청하고 포인트를 지급받으시는 부분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광고는 주기적으로 3 ~ 5일마다 1번씩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한 번의 광고가 약 3 ~ 5번 정도의 시청 기회를 주기 때문에 광고 하나에 약 몇백 원 정도의 리워드를 지급한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매번 접속하시는 것보다는 한 번 모든 광고를 시청하신 후 며칠 후 다시 한번에 몰아서 시청하시는 것이 조금 더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 광고를 시청하게 되면 문제를 풀어야 하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문제를 풀 수 있는 기회는 2번이 주어집니다. 2번 내에 문제를 맞히셔야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2번의 기회에 정답을 맞히지 못하셨다고 하여 포인트 지급이 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다시 한번 광고를 누르신 후 끝까지 시청을 하시면 광고에 대한 질문을 다시 한번 더 풀 수 있는 기회가 2번 제공되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광고를 시청한 후 문제를 풀 때 문제는 4개의 보기를 제공하니 그중에서 광고와 잘 맞는 정답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두 번째 예시 이미지는 광고를 시청한 후 다시 그 광고를 눌렀을 때 며칠 뒤에 재시청을 할 수 있는지 날짜가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매일 시청을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런 것은 아니기 때문에 며칠에 한 번씩 시청하시는 방향으로 생각해주시면 되고 이 때문에 매일이 아니라 며칠에 한 번씩 적립을 위해 접속해주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마지막은 포인트를 전환하는 방법입니다. 포인트 전환은 메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세 가지 메뉴 중에서 가운데 메뉴를 클릭하시면 포인트를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5000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하며 필자도 이런 방법을 통해서 실제로 출금을 진행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애즈워드의 사용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드렸습니다. 위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포인트를 적립하신 후 출금까지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