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급구는 아르바이트를 구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다만 급구 어플에서도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급구는 출석체크를 통해서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어플이며 이벤트를 진행하면 매월 기프티콘을 받아갈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어떻게 앱테크에 참여할 수 있는지, 또 앱테크를 참여한 후 기프티콘을 수령할 때까지의 기간, 마지막으로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을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까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구 어플 앱테크 썸네일

급구 앱테크 - 출석체크

급구는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집 주변에서 급하게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곳에서 일을 하기 위해 사용하는데 이번에 필자가 소개해드리는 것은 앱테크 관점에서 우리가 급구 어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명드릴 것입니다. 급구 앱테크는 총 3개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두 가지는 100% 확률로 지급받을 수 있고 나머지 한 가지만 추첨을 통해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급구 앱테크 - 출석체크

급구 어플을 실행하신 다음 메인 페이지 하단에 있는 이벤트 탭을 눌러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매일 출첵하고 푸짐한 선물을 받아가세요.'라는 항목을 선택하시면 출석체크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앱테크 혜택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앱테크 혜택을 보시면 눈꽃을 모을 때마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눈꽃 10개를 모았을 때는 비타500을 눈꽃 20개를 모았을 때는 닥터유 에너지바를 100% 확률로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마지막으로 눈꽃 30개를 모았을 때는 100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지급하게 됩니다. 필자는 과거에 준비해둔 이미지이기 때문에 눈꽃이 10개로 나오는데 글을 적고 있는 시점인 2021년 12월 말 기준으로 이미 조건을 만족한 상황입니다. 그럼 이렇게 출석체크를 통해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은 언제인지 설명드리겠습니다.

 

급구 앱테크 - 기프티콘 수령

급구 앱테크에서 출석체크를 통해 눈꽃을 모으신 다음 경품을 수령하는 날짜는 보통 익 월 20일 이후입니다. 대게 중순에 세 번째 추첨 상품 당첨 결과가 나오며 그다음 주에 경품이 지급됩니다. 경품이라는 것은 우리가 출석체크를 통해서 자동으로 응모했던 두 가지 기프티콘을 의미합니다.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기프티콘이 주어지게 되며 이 기프티콘은 문자로 발송됩니다. 문자로 받은 기프티콘을 사용하실 수도 있고 만약 사용하지 않는다면 니콘내콘과 같은 기프티콘 중고 거래 플랫폼을 통해서 판매하여 현금화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필자는 대게 군것질 용도인 기프티콘은 현금화를 하고 있으며 음료수는 교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기프티콘 현금화 - 니콘내콘

여러 가지 앱테크와 선물로 받으신 기프티콘을 사용할 일이 없을 때 그것을 그냥 기간이 지나가게 두거나 환불을 하여 돈을 받는 것, 혹은 필요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억지로 사용하는 것보다 필자는 기프티콘 중고 거래 플랫폼을 사용해서 현금화를 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기프티콘 가격의 전부를 받지는 못하겠지만 일부라도 받아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기프티콘 중고거래 플랫폼인 니콘내콘 사용법을 전달해드리면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니콘내콘 기프티콘 판매

기프티콘 판매하기 - 니콘내콘 사용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