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머니트리 앱테크는 룰렛을 돌리거나 여러 가지 제휴사 참여 혜택을 통해서 포인트를 모아 기프티콘을 구매하거나 출금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부터 기프티콘을 구매하는 방법과 계좌로 출금할 수 있는 방법까지 소개해드릴 것이며 많은 기능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자는 머니트리를 이용하여 앱테크를 하실 때 포인트를 출금하시는 것보다는 기프티콘을 선물하시거나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금하실 때 최소 수수료 포인트가 작지 않기 때문에 출금보다는 편의점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여 사용하시는 것이 더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처음 어플을 설치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실 때 추천인 코드 'BPSS2505'를 입력하시면 5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하실 수 있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시는 분들은 이 부분도 참고해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머니트리 앱테크 썸네일
머니트리 앱테크 썸네일

머니트리 앱테크 - 룰렛 돌리기

머니트리 앱테크 예시 이미지 1)머니트리 앱테크 예시 이미지 2)머니트리 앱테크 예시 이미지 3)
머니트리 앱테크 - 룰렛 돌리기

예시 이미지 첫 번째 이미지는 머니트리의 메인 페이지이며 필요한 부분은 모두 네모 박스를 통해서 표시해두었습니다. 먼저 룰렛을 돌리기 위해서는 무료 적립을 누르신 후 돌림판에 들어가시면 마지막 예시 이미지와 같이 빙글빙글 돌림판이 나오게 되며 룰렛을 돌리면 약 10원부터 100원 정도의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다음으로 살펴볼 수 있는 것은 메뉴와 송금이 있고 편의점 로고가 보이는 곳을 통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CU, GS25 등과 같은 편의점 로고가 있는 부분을 클릭하신 후 바코드로 결제를 하시게 되면 보유하신 포인트를 현금과 같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담배, 쓰레기봉투 등 사용 불가 항목이 몇 가지 있기 때문에 식품을 구매하시거나 생활필수품을 구매하실 때 사용하시면 포인트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돌림판 위쪽에 있는 매일 적립, 바로 적립, 러키 적립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는데 이 부분도 같이 설명드리겠습니다.

 

머니트리 앱테크 - 매일 적립 바로 적립 러키 적립

머니트리 앱테크 매일적립머니트리 앱테크 바로적립머니트리 앱테크 럭키적립
머니트리 앱테크 - 포인트 적립

출석 룰렛 다음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것으로는 총 세 가지가 있는데 매일 적립, 바로 적립, 러키 적립을 사용하시는 것입니다. 다른 앱테크의 경우에는 SNS 활동 자체가 많이 없기 때문에 이런 활동을 하시기 부담스러우실 수 있지만 머니트리의 경우에는 네이버 뉴스 구독이나 팔로우, 유튜브 구독 등의 SNS 활동이 많기 때문에 쉽고 간단하게 많은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몇 분 정도만 참여해도 약 1000원 가까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활동을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하시는 것은 다른 앱테크와 비교했을 때 더 효율성이 높다고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룰렛을 통해서는 포인트를 많이 모으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필자는 이 세 가지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회원가입과 같이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활동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SNS 활동만으로도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기에 SNS 활동을 위주로 진행을 해주시면 되고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게임을 하시는 것까지 참여가 가능하신 분들은 그런 부분까지 같이 진행해주시면 단시간에 1만 원 이상의 포인트를 모으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번에는 머니트리 앱테크를 통해서 모은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머니트리 앱테크 - 기프티콘 교환 및 출금

머니트리 앱테크 - 기프티콘 1)머니트리 앱테크 - 기프티콘 2)
머니트리 앱테크 - 기프티콘 교환 1)

머니트리 메뉴에서 교환 - 상품권 교환으로 들어가신 후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여러 가지 제휴사의 기프티콘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는 카테고리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나 상품은 많이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필자는 보통 편의점 기프티콘을 선물하거나 메인 페이지에 있는 CU 바코드를 사용해서 포인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머니트리 앱테크 - 기프티콘 3)머니트리 앱테크 - 기프티콘 4)
머니트리 앱테크 예시 이미지 2)

포인트를 모으신 후 여러 가지 카테고리를 살펴보신 후 본인이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여 기프티콘을 선물하거나 교환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그 종류가 많지는 않기 때문에 사용을 원하시는 종류가 있으시다면 교환 후 사용하시고 없으시다면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편의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기프티콘을 교환하는 것뿐 아니라 출금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출금은 수수료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필자가 적극적으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다만 출금을 원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머니트리 앱테크 - 출금하기 1)머니트리 앱테크 - 출금하기 2)
머니트리 앱테크 - 출금하기

계좌로 송금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메뉴에 있는 계좌 송금을 눌러서 진행하시거나 메인 페이지에 있는 송금을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캐시는 10,000원 이상일 때부터 출금이 가능하지만 이체 금액의 5%가 수수료이며 최소 수수료가 1500원이기 때문에 12,000원 이상일 때부터 출금을 진행해주시면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와 기프티콘 중 잘 고르셔서 포인트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