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앱테크와 웹테크를 진행하면서 출석체크나 룰렛을 돌리는 것, 퀴즈를 풀어나가는 등의 행위를 하면서 포인트를 모을 수가 있습니다. 필자는 또 다른 포인트 적립, 현금 출금 방법으로 설문조사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필자가 이번 글에서 설명드리는 설문조사는 간단하게 1분 이내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틈틈이 시간이 날 때마다 진행하면 한 달에 1만 원 이상의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은 뒤 그것을 현금으로 출금하는 과정까지 하나씩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플랫폼을 이용하는 방법 자체는 어렵지 않으며 출금이 가능한 5000원까지 모으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기 때문에 글을 끝까지 읽으신 후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하실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50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으며 그 부분도 나중에 합산하여 현금으로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서베이링크는 휴대폰 어플로도 가능하고 PC로도 가능한 설문조사 플랫폼이지만 가끔은 휴대폰 전용, PC 전용과 같은 설문조사도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을 참고해서 설문조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필자는 주로 PC를 활용하지만 외부에 있을 때는 휴대폰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베이링크 썸네일

서베이링크 설문조사

서베이링크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총 네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설문조사 플랫폼답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크기가 작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남을 때마다 설문조사를 진행하셔서 포인트를 쌓아주시면 됩니다.

서베이링크 메인 화면과 포인트 적립 화면

설문조사는 서베이링크 메인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보통은 주말을 제외하고 하루에 2 ~ 5개 정도가 나오게 됩니다. 그중에서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 직업, 나이에 따라서 해당하는 설문조사가 있고 해당하지 않는 설문조사가 있는데 서베이링크의 좋은 점은 설문조사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50p를 지급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설문조사로 얻는 포인트는 설문조사의 길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작게는 200p부터 크게는 1000p가 넘는 포인트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1000p의 설문조사 10번만 참여해도 바로 현금으로 1만 원을 출금하실 수가 있게 되니 작은 포인트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다른 설문조사 플랫폼이랑 비교해도 필자가 느끼는 바에 의하면 제일 먼저 현금화를 할 수 있을 만큼 포인트를 얻어갈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실제 포인트를 지급받은 것은 위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서베이링크 퀵폴과 출석체크

서베이링크에서 설문조사 다음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퀵폴과 출석체크입니다. 서베이링크의 출석체크는 1일부터 바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7 ~ 9일 사이에 진행되며 이 부분은 1일에 출석체크를 진행할 때 안내 메시지가 나오기 때문에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베이링크의 퀵폴과 출석체크 예시 이미지

메인화면에 있는 퀵폴 전체보기를 클릭하시면 여러 가지 퀵폴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런 퀵폴을 간단하게 참여하시면 1p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퀵폴을 매일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퀵폴이 나왔을 때 몇 초 안에 원하는 답을 눌러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진행하실 수 있으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다음으로는 퀵폴 오른쪽에 있는 출석체크입니다. 출석체크 메뉴를 입력하시면 위 예시 이미지와 같이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 필자는 20일 모두 출석체크를 완료한 모습이고 이렇게 20일 연속 출석체크를 완료하시면 2000p를 받을 수 있는 행사에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출석체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1p ~ 500p이며 2000포인트 응모에 대한 당첨 여부는 익 월 초에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보여드린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출석체크를 통해서 30p를 받은 것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세 가지 방법으로 모은 포인트는 5000원 이상일 때부터 1000원 단위를 현금으로 바로 출금하실 수가 있습니다.

 

서베이링크 포인트 환급

현금 출금은 보통 매월 10일에 진행되며 현금 출금을 신청하실 때 이체 예정일까지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을 참고해서 포인트를 모으신 후 이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필자는 보통 10000원 ~ 20000원 사이에 출금을 진행하며 그 주기가 보통은 3주 ~ 1개월입니다. 

 

서베이링크 포인트 환급 예시 이미지

포인트 환급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17000p를 현금으로 출금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에는 시간이 없을 때는 출석체크와 퀵폴만 진행하고 시간적으로 5분이라도 여유가 생기면 바로 서베이링크에 접속하여 설문조사가 있는지 여부를 체크하면서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심지어 흡연을 하는 동안에도 설문조사를 할 만큼 습관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서베이링크를 포함한 모든 설문조사 플랫폼을 합한다면 한 달에 5 ~ 10만 원 정도의 포인트를 현금화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계속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베이링크 등급

서베이링크의 또 다른 특징이 있다면 바로 등급별로 포인트 적립률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포인트 등급은 활동지수로 결정되며 활동지수에 대한 정확한 기준은 이해하기 어렵지만 꾸준하게 출석체크, 로그인, 설문조사 등을 진행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최고 등급까지 올라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서베이링크의 등급은 일반, 실버, 골드, VIP이며 필자는 VIP로 추가 포인트 5%를 더 지급받고 있습니다. 등급별 활동 지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3개월 평균 활동지수

  • 일반 등급 : 0 ~ 99
  • 실버 등급 : 100 ~ 299 - 추가 포인트 2%
  • 골드 등급 : 300 ~ 499 - 추가 포인트 3%
  • VIP 등급 : 500 이상 - 추가 포인트 5%

 

 

추가적으로 포인트를 모아서 현금화 할 수 있는 앱테크를 소개해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설문조사 앱테크

라임 어플 앱테크 - L . Point 모으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