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설문조사를 할 수 있는 앱이나 홈페이지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일정 리워드를 받을 수 있게 되는데 리워드를 코인으로 받을 수도 있고, 현금이나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것으로 교환할 수가 있습니다. 실제로 필자도 여러 가지 앱테크와 웹테크를 하면서 그 안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를 통해서 한 달에 못해도 브랜드 매장 카페의 커피를 대략 10잔 ~ 20잔 정도 무료로 마실 수 있는 기프티콘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매일매일 진행한다는 점에서 조금은 지루할 때도 있고 많이 귀찮을 때도 있지만 필수적인 콘텐츠만 참여한다면 그렇게 시간이 오래 투자되지도 않기 때문에 습관을 잡는다면 한 달에 카페에서 지출하는 커피 값을 대략 10만 원 가까이 절약할 수가 있습니다. 이미 필자가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앱테크와 웹테크를 정리해드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된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설문조사 플랫폼은 키위서베이입니다. 필자는 보통 출금을 진행했거나 기프티콘을 교환했던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적으로 소개해드리곤 하는데 키위서베이의 경우에는 사용해본 결과 어렵지 않게 출금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되어 간단하게 소개해드립니다. 필자가 소개해드리는 것을 참고해주시고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리는 내용을 참고해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키위서베이에 회원가입을 하실 때에 필자의 추천인 코드: HZS3pPlZl0'를 입력해주시면 300 포인트를 지급받아서 시작하실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가볍게 참여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필자의 추천인 코드 뒤에 있는 알파벳(l)은 2번 모두 L(엘)을 소문자로 적은 것이며 추천인 코드는 회원가입을 하실 때만 입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입력하실 때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키위서베이 이용 방법 - 썸네일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키위서베이 이용 방법 - 썸네일

키위서베이 이용 방법

키위서베이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한 설문조사 플랫폼입니다.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서 50 포인트 ~ 200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금일 처음으로 참여를 해봤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얼마나 많은 포인트를 지급하는지는 체크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프로필 완성이라는 설문조사가 여러 가지 있는데 이 부분에 참여를 해주시면 하루 만에 대략 1000 포인트 가까이 리워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키위서베이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를 적립해서 교환할 수 있는 금액은 5000 포인트부터이기 때문에 1000 포인트를 획득하신 후 꾸준히 설문조사에 참여한다면 무난하게 빠른 시일 내에 최소 교환 가능 금액인 5000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키위서베이 예시키위서베이 적립 내역
키위서베이 예시와 적립 예시

위 예시 이미지는 키위서베이 메인 페이지에서 설문조사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과 필자가 회원가입 이후 포인트를 적립한 예시입니다. 가장 먼저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서 포인트를 획득하고 다양한 설문조사를 짧은 시간 안에 마무리를 해서 대략 950 포인트 정도를 획득했습니다. 설문조사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메인 페이지에 있는 설문조사에 참여하시면서 포인트를 획득해주시면 됩니다. 필자가 직접 설문조사에 참여해본 경험으로는 대략 1 ~ 2분 정도의 시간으로 1개의 설문조사를 진행할 수 있었기 때문에 참여를 하는데 시간적인 부분은 부담이 없을 것입니다.

 

반응형

 

지금은 '진행 중인 설문이 없습니다.'라고 나와있지만 매일 오후에 체크를 해보면 참여할 수 있는 설문조사가 있을 것이며 서베이 자체 플랫폼이 출시된지는 기간이 조금 되었기 때문에 참여를 하다가 없어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추가적으로 매월 상시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편의점 기프티콘 카드, 혹은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기도 하니 이 부분도 참여하시면 추가적인 리워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은 카카오톡으로 설문조사가 있을 때 알림이 오도록 설정을 하면 지급하게 되는데 카카오톡으로 설문조사 알림이 온다면 설문에 참여하는 입장에서도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정하신 후 포인트를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키위서베이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어렵지 않게 참여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앱테크, 웹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