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패널나우는 퀵서베이와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하여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는 설문조사 플랫폼입니다. 패널나우는 최소 출금 가능 포인트 기준이 작기 때문에 누구나 단기간에 출금을 목표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문조사는 포인트를 크게 적립해주지는 않지만 매일 참여할 수 있고 포인트를 많이 주는 설문조사는 하루에 1 ~ 2개 정도는 있기 때문에 누구나 1개월 안에 2 ~ 3번 이상은 출금을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패널나우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는 방법과 출금하는 방법까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설문조사를 많이 참여해보신 분들은 쉽게 플랫폼을 이해하고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지만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려움이 있으실 수 있기 때문에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쉽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설명드리겠습니다. 필자가 올려드리는 추천인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는 분들은 3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하실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패널나우 추천인 링크

 

패널나우 설문조사 썸네일
패널나우 설문조사 썸네일

패널나우 설문조사 - 퀵서베이

패널나우를 통해서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퀵서베이입니다. 퀵서베이를 살펴보기 전에 패널나우의 메인 페이지를 보여드리면서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패널나우 메인 페이지
패널나우 메인 페이지

패널나우 메인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가운데 위치한 응답 가능한 설문조사가 여러 가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1포인트부터 10포인트까지 지급하는 것은 설문조사가 아니라 간단한 투표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는 퀵서베이이며 이런 퀵서베이를 참여하실 때 적립 포인트에 적힌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퀵서베이에 참여하신 후 본인이 참여한 퀵서베이 댓글에 간단하게 댓글을 남기시면 1포인트를 추가적으로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퀵서베이 댓글에 글을 남겨주시는데 그런 것들을 보고 참고해서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패널나우 설문조사 - 퀵서베이
패널나우 설문조사 - 퀵서베이

패널나우의 퀵서베이는 매일 나오게 되며 간단한 설문과 함께 하루에 여러 개가 있을 때도 있습니다. 포인트를 지급하는 투표 기간은 당일이 아니라 3 ~ 4일 정도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참여를 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3 ~ 4일 정도의 퀵서베이를 몰아서 참여하셔도 됩니다. 

 

반응형

 

또한 퀵서베이를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퀵서베이를 할 수 있는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를 낸 후 퀵서베이에 올라가게 될 경우 100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퀵서베이를 할 수 있는 주제가 있으신 분들은 아이디어를 내서 포인트를 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내는 것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거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주제 중에서 겹치지 않는 것들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패널나우 설문조사 - 설문

패널나우에서 진행할 수 있는 설문은 최대 1100포인트 이상으로 많은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문 참여 대상이 아닌 경우에는 50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지만 설문을 끝까지 하셨을 경우에는 많은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으며 최소 출금 가능 포인트가 2000포인트라는 점에서 설문을 몇 가지만 진행하셔도 충분히 많은 포인트를 출금하실 수가 있습니다.

패널나우 적립 포인트 1)패널나우 적립 포인트 2)
패널나우 적립 포인트

위 예시 이미지는 필자가 실제로 패널나우를 통해서 설문조사를 하면서 모은 포인트 내역입니다. 크게는 1100포인트 이상을 받았으며 작게는 1포인트, 50포인트, 200포인트를 받으면서 모으신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1일부터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1월 9일까지 약 3800포인트 정도를 모았으며 기간을 비례해서 계산한다면 10,000원 가까운 포인트를 출금할 수 있고 최소 출금 가능 금액이 2000포인트이기 때문에 나눠서 5번 정도 출금의 기회가 있는 것을 어느 정도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의 길이가 긴 경우도 있고 짧은 경우도 있지만 설문이 올라오는 횟수가 너무 작지는 않기 때문에 꾸준하게 참여하셔서 포인트를 적립해보시기 바랍니다.

 

패널나우 설문조사 - 출금하기

패널나우에서 모으신 포인트는 마이페이지에서 쉽게 출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또한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패널나우 설문조사 - 출금하기
패널나우 설문조사 - 출금하기

패널나우는 2000포인트 이상부터 1포인트 단위로 출금을 하실 수 있으며 교환 기간은 7 ~ 10일, 또 사정에 따라 그보다 오래 걸릴 수도 있다는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을 해두시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계좌에 입금이 되는 구조입니다. 많은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꾸준하게 적립해서 현금화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치며 설문조사를 통해서 현금화를 할 수 있는 설문조사를 몇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설문조사 웹테크, 앱테크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엠브레인 패널파워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웹테크 - 한국갤럽패널 이용 Tip - 출금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위즈패널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설문조사 앱테크, 웹테크 - 서베이링크 이용 Tip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