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신한페이판에서 진행하던 겜성 퀴즈가 2022년부터는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앱테크를 자주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메뉴를 찾아서 퀴즈를 풀고 계실 텐데 앱테크를 처음 하시거나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신 분들은 메뉴나 이벤트를 찾으시는데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과거에 진행되었던 겜성 퀴즈는 이제 With(위드) 퀴즈라는 이름으로 바뀌었으며 이번 글에서는 해당 퀴즈 이벤트를 어떻게 찾는지 설명드릴 것입니다.

 

반응형

 

필자가 과거에 신한 금융에서 진행하는 앱테크로 몇 가지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신한 쏠에서 진행하고 있는 야구 상식 퀴즈를 푸는 앱테크와 신한페이판에서 진행하는 OX퀴즈를 푸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 그 부분에서 조금 더 연장된 내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과거 신한에서 진행했던 앱테크 사용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소개해드리니 해당 포스팅을 보시면서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금융권에서 진행하는 어플로 퀴즈를 풀거나 출석체크를 하는 앱테크는 포인트나 리워드의 크기가 작지만 바로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허락한다면 꼭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신한플러스 With 퀴즈를 처음 진행하시는 분들은 추천인 닉네임 soms95를 입력하신 후 가입을 진행하시면 필자와 신규 가입을 하시는 분들 모두 최대 10,000포인트를 추첨으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신규 가입하실 때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신한 금융 앱테크

신한 페이판 앱테크 - 퀴즈 풀고 포인트 받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신한 쏠 앱테크 - 퀴즈 풀고 현금화 하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신한플러스 앱테크 썸네일

신한플러스 앱테크 - 퀴즈 풀기

신한플러스는 어플이 따로 있지 않고 신한페이판을 통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과거 신한페이판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어플을 그대로 사용하시고 필자가 보여드리는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따라 하시면 쉽게 위드 퀴즈를 접속하셔서 퀴즈를 풀어보실 수 있습니다. 퀴즈를 푸는 방법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도록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신한플러스 어플 예시 이미지 1)

신한페이판 어플을 실행하신 후 메인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와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시면 두 번째 예시 이미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다른 메뉴로 들어가는 방법도 있지만 제일 편한 것은 검색이기 때문에 검색을 통해서 하시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검색은 기록이 남기 때문에 다음에 접속하실 때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을 누르신 다음 세 번째 예시 이미지를 확인하셨다면 검색창에 '신한플러스'를 입력하신 후 검색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신한플러스 어플 예시 이미지 2)

신한플러스 화면으로 들어오셨다면 왼쪽과 같은 예시 이미지가 나올 것입니다. 이 화면에서 우리가 참여하고자 하는 것은 어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이벤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이벤트에 있는 여러 가지 목록 중에서 신한플러스 With(위드) 퀴즈 이벤트 1탄을 눌러주시면 이벤트에 바로 참여하실 수가 있습니다. 신한플러스 위드 퀴즈 또한 정답을 몰라서 풀지 못하시는 경우에는 앱테크를 하시는 다른 분들이 블로그에 공유해주시는 답을 보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직접 답을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답 자체를 잦아 적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플러스 OX 퀴즈

신한플러스 Wiht(위드) 퀴즈 이벤트 1탄은 2022년 1월 1일 ~ 2022년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이전에 진행되었던 겜성 퀴즈와 동일하게 자정부터 오전 3시까지는 점검 시간이기 때문에 참여가 제한됩니다. 신한 금융에서 진행하는 앱테크를 하실 때에는 한 번에 진행하기 위해서라도 오전이나 오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2시에 넘어서 바로 진행을 하려다가 한 가지가 시간 때문에 되지 않는다면 찝찝함이 남고 잊어버리고 다음 날로 넘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퀴즈를 풀면 소정의 포인트가 지급되는데 이 부분을 잘 모으셔서 용돈 벌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현금화가 가능하며 금융 어플의 경우에는 단기간에 생겼다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오랜 기간 모으신 후에 출금하셔도 무방합니다. 글을 마치면서 금융권에서 할 수 있는 앱테크를 소개해드리고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앱테크의 우선순위를 잘 정리하셔서 소소한 용돈벌이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금융권 현금화 가능 앱테크

NH멤버스 앱테크 - 출석체크와 퀴즈 앱테크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