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우리WON멤버스는 우리 금융에서 운영하는 어플에서 할 수 있는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우리WON멤버스도 금융권 앱테크이기 때문에 포인트가 작지만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는 등의 현금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히 진행하는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매일 소량의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다양한 금융권에서 모았던 포인트를 한 번에 출금하면 소소한 수입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우리WON멤버스에서는 포인트를 꿀이라고 부르며 이번 글을 통해서 우리WON멤버스를 통해서 할 수 있는 앱테크를 소개하고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쉽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설명드리겠습니다. 추천인이 적용되는 가입 링크를 남겨드리니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셔도 됩니다.

 

우리WON멤버스 설치하기

 

우리WON멤버스 앱테크 썸네일
우리WON멤버스 앱테크 썸네일

우리WON멤버스 앱테크 - 데일리 스탬프

우리WON멤버스 어플을 통해서 앱테크를 하는 방법은 총 세 가지가 있으며 세 가지를 꾸준하게 진행하시면서 소소하게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제일 처음으로 할 수 있는 것은 데일리 스탬프이며 매일 스탬프를 찍으면서 출석체크를 하는 것입니다. 바로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WON멤버스 앱테크 - 출석체크
우리WON멤버스 앱테크 - 출석체크

예시 이미지 중 첫 번째 이미지는 우리WON멤버스의 메인 페이지이며 메인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눌러줍니다. 메뉴 버튼을 누른 후에 데일리 스탬프를 눌러주시면 마지막 이미지와 같이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우리WON멤버스의 월 미션 빙고를 완성하면 추가 포인트를 얻거나 진행되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1개월 기준으로 25일이기 때문에 여유 있게 참여하실 수가 있습니다.

 

우리WON멤버스 앱테크 - 퀴즈와 광고

두 번째는 데일리 퀴즈입니다.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메뉴에서 데일리 스탬프 밑에 바로 데일리 퀴즈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 퀴즈는 인터넷에 올라온 정답을 보고 적어주셔도 되고 본인이 알고 있는 것은 빠르게 적어서 정답을 맞혀주시면 됩니다. 필자는 이미 퀴즈를 풀고 글을 적기 때문에 참여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이 부분도 체크하셔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WON멤버스 앱테크 - 퀴즈와 광고

데일리 퀴즈까지 풀어내셨다면 그다음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것은 메뉴에서 데일리 퀴즈 아래에 있는 꿀 머니 무료 적립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필자는 이 부분을 잘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러 빨간색 박스 표시를 해두지 않았지만 이 부분도 시간이 허락하는 선에서 천천히 참여해보시면 꿀 머니를 모으실 수가 있습니다. 광고를 보거나 회원가입, 구독, 팔로우 등 여러 가지로 할 수 있는 활동들이 있으며 그런 활동을 하면서 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는 추가 적립을 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기 때문에 다른 것들도 시간이 날 대마다 천천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권에서 진행하는 여러 가지 행위로 받는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처럼 사용할 수가 있기 때문에 효율이 제일 높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럼 이번에는 이렇게 우리WON멤버스 어플을 통해서 모은 우리 꿀 머니를 어떻게 출금 및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어플에서 바로 포인트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WON멤버스 우리 꿀 머니 출금

우리 꿀머니 출금 방법
우리 꿀머니 출금 방법

우리WON멤버스로 모은 우리 꿀 머니를 출금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처음에 누르셨던 메인 화면에 있는 메뉴를 들어가 주신 후 꿀 머니 전환을 눌러주시면 제휴사 포인트로 전환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지만 제일 현금과 같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이기 때문에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이 외에 제휴사 중에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제휴사가 있다면 그 부분을 통해서 진행해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 우리 꿀 머니를 출금 및 전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사용처는 메뉴에 있는 꿀 머니 사용처를 눌러보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보통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여 사용하고 있지만 꾸준하게 모으신 후 제휴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바로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꾸준하게 출석체크, 퀴즈, 광고 등을 보면서 포인트를 쌓으신 뒤 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아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