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우쥬테스트는 여러 가지 콘텐츠를 참여하면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웹테크 수단 중 하나입니다. 물론 알림을 확인하고 카카오톡으로 콘텐츠를 참여할 수 있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홈페이지에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하거나 특정 카테고리에 대한 리뷰, 어플 체험을 한 후 솔직한 후기 등을 하면서 포인트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우쥬테스트도 장단점이 있는데 필자가 생각하는 장점은 콘텐츠가 나왔을 때 참여를 하면 정말 효율이 높다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한 번의 설문조사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2000p, 5000p 정도의 포인트를 지급하기도 하며 앱을 체험하고 설문에 참여하면 20000p를 지급하는 등 시간 투자에 비해서 콘텐츠를 참여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리워드의 크기가 다른 앱테크와 웹테크보다는 훨씬 크다는 점입니다.

 

반응형

 

하지만 반대로 우쥬테스트에 단점이 있다면 콘텐츠가 그렇게 자주 올라오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필자는 매일 한 번씩 접속을 하면서 모든 설문조사를 체크하고 있는데 올라오는 경우가 잘 없기 때문에 그런 부분이 조금 아쉽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 수 있도록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고 회원가입을 하시면 이벤트 진행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지만 몇백 포인트 정도를 받고 시작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는 'pRtn281'입니다.

우쥬테스트 앱테크 썸네일
우쥬테스트 웹테크 썸네일

우쥬테스트 - 설문조사 - 리뷰

우쥬테스트는 어플을 테스트한 후 솔직한 리뷰와 설문조사를 통해서 답변을 하는 콘텐츠, 제품을 받고 체험하는 것, 특정 플랫폼에 대해서 간략하게 사용해본 후기, 경험담을 적어내면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웹테크 수단입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경험했던 것들을 위주로 질문이 나오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답변을 할 수가 있으며 이런 것들을 통해서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따라서 지급하는 리워드의 크기가 다를 수 있지만 정말 간단하게 1 ~ 2분 만에 설문을 진행하는 경우에는 50p ~ 300p 등 일반적인 설문조사 플랫폼과 동일한 정도의 리워드를 지급하기도 하며 과거 스트리밍 앱인 멜론 등과 같은 설문조사를 5분 정도 진행하며 2000p를 지급, 타로와 사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2500p를 지급, 면세점 홍보 사이트를 보고 리뷰하는 것에 5000p를 지급, 루틴 관리 어플 체험단으로 활동하며 20,000p를 지급하는 등 간단한 설문조사와 체험단을 통해서 작지 않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우쥬테스트 메인 페이지
우쥬테스트 메인 페이지

우쥬테스트의 메인 페이지 화면입니다. 보통은 테스트가 없다고 많이 나타나게 되며 만약 테스트가 있는 경우에는 받을 수 있는 금액과 같이 나타나게 됩니다. 우쥬테스트에서 진행하는 콘텐츠의 개수는 작을 수 있어도 한번 진행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리워드의 크기는 작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매일 로그인을 하셔서 간단하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간혹, 참여 대상이 아니라는 이유로 설문을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런 경우는 많이 없기 때문에 소소하게 시간이 남는 경우에만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쥬테스트 - 포인트 사용 - 기프티콘

우쥬테스트 - 기프티콘
우쥬테스트 기프티콘

우쥬테스트에서 여러 가지 콘텐츠를 참여해서 받으신 포인트는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현금으로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포인트 금액에 따라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네이버 페이 50,000원 교환권과 이마트 50,000원 상품권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제외하고는 포인트를 기프티콘으로 바꾸신 후 니콘내콘과 같은 기프티콘 중고 거래 플랫폼을 사용해주셔서 현금으로 교환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반응형

 

필자는 대부분 커피 기프티콘을 사용하거나 파리바게뜨 교환권을 사용하였는 데 사용하시고 싶으신 것들이 있다면 그 부분을 통해서 기프티콘을 교환하시고 사용하고 싶으신 것들이 없다면 니콘내콘과 같은 기프티콘 중고 거래 플랫폼을 찾아보시면서 가장 효율적으로 높은 가격에 판매하실 수 있는 것으로 교환하신 후 판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니콘내콘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과거 필자가 작성해드린 포스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프티콘 판매하기 - 니콘내콘 사용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우쥬테스트 - 포인트 적립과 사용 이력

우쥬테스트 포인트 1)우쥬테스트 포인트 2)
우쥬테스트 - 포인트

필자가 우쥬테스트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한 내역의 일부를 캡처를 통해서 소개해드립니다. 매일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하신다면 콘텐츠가 많았을 경우 한 달에 1 ~ 2만 원 가까이도 수입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