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워너아이는 신개념 재테크 어플입니다.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서 앱테크를 할 수 있으며 앱테크를 통해서 모은 포인트는 일정 금액 이상부터 계좌 이체를 통해서 현금화를 하거나 기프티콘을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최소 출금 포인트가 작지 않기 때문에 필자는 보통 기프티콘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워너아이 어플을 통해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이 많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반응형

 

출석체크, 나의 위시 등록, 솜솜 밸런스 등을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과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진행하시면서 포인트를 모아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소 콘텐츠만 참여하더라도 한 달에 커피 한잔 정도의 리워드는 충분히 얻을 수 있으니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포인트를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필자가 적어둔 썸네일의 추천인 코드 '0fac15b5'를 입력하신 후 가입하시면 포인트를 받고 앱테크를 시작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맨 앞은 숫자 0이니 이 부분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워너아이 앱테크 썸네일
워너아이 앱테크 썸네일

워너아이 앱테크 - 출석체크 - 나의 위시

워너아이 앱테크를 할 때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것은 다른 앱테크와 동일하게 출석체크를 하는 것입니다. 워너아이의 출석체크는 기본 포인트 10원을 기준으로 해서 1배 ~ 50만 포인트까지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워너아이 앱테크 - 메인페이지워너아이 앱테크 - 출석체크
워너아이 앱테크 - 출석체크

워너아이 앱테크 메인 페이지에서 필요한 기능 여러 가지를 필자가 빨간색 박스를 통해서 표현해두었습니다. 제일 먼저 살펴볼 것은 중간에 보이는 출석체크입니다. 출석체크는 기본 포인트 10포인트를 시작으로 해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배수가 나와있으며 보통은 10포인트 ~ 50포인트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매일 10포인트만 당첨이 된다고 하더라도 약 300포인트를 지급받아서 적립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다음으로 살펴볼 것은 메인 페이지 상단에 있는 나의 위시에 플러스 버튼입니다.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워너아이 앱테크 - 나의 위시 등록워너아이 앱테크 - 나의 위시 포인트
워너아이 앱테크 - 나의 위시

나의 위시는 간단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오늘도 좋고 내일도 좋고 미래의 몇 개월, 1 ~ 2년 후에 계획하고 있는 것들을 간단하게 입력하시면서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하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진행하실 수가 있으며 하루에 1번 100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과거에는 1일 2번씩 15일 동안 3000포인트를 지급했지만 1일 1건으로 최대 300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것으로 규정이 바뀌었습니다. 하루에 1번씩 나의 위시를 등록하시면서 100포인트를 모으신다면 3000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고 출석체크까지 약 3300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메인 페이지 하단에 있는 퀘스트와 솜솜 챌린지입니다.

 

워너아이 앱테크 - 퀘스트 - 솜솜 챌린지

워너아이에서 매주, 매달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인 퀘스트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매주 월요일, 매주 금요일 그리고 매달 1일에 새로운 설문조사가 업데이트되며 이런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지급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워너아이 앱테크 - 퀘스트워너아이 앱테크 - 솜솜 챌린지솜솜 밸런스 포인트 적립솜솜 부메랑 참여 방법
워너아이 앱테크 - 퀘스트

워너아이 메인 페이지 하단에 있는 퀘스트를 누르시면 진행하실 수 있는 퀘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해당 퀘스트를 눌러서 설문조사를 진행하시면 되는데 제일 위에 있는 설문조사는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할 수 있으며 두 번째는 매주 금요일에 할 수 있는 설문조사 그리고 제일 마지막에 있는 기본 퀘스트는 매월 1번 모두 초기화가 되기 때문에 일주일에 약 100포인트, 그리고 1개월 뒤 초기화되는 것은 몇백 원의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앞에서 보신 것까지 약 4000원 정도의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게 되는데 충분히 이 정도까지만 진행해주셔도 커피 한잔 정도의 리워드를 받으실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다음은 마지막으로 솜솜 챌린지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받는 것입니다. 예시 이미지 두 번째에 있는 것이 솜솜 챌린지의 종류입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으며 필자는 위에 있는 솜솜 밸런스만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두 가지 투표 중에서 더 많은 투표를 한쪽에 베팅을 하면 300 ~ 500포인트를 통해서 700 ~ 800원 이상의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솜솜 부메랑의 경우에는 적립받을 수 있는 확률이 낮다고 판단되며 앱테크를 진행해야 하는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당분간은 보류하고 있지만 약 10포인트를 통해서 최대 1만 포인트를 받으실 수가 있는 콘텐츠입니다.

 

워너아이 앱테크 - 기프티콘 & 출금하기

마지막은 워너아이 앱테크를 통해서 모은 포인트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포인트를 출금하는 방법은 메인 페이지에 있는 캐시백 버튼을 눌러서 참여하실 수가 있습니다. 캐시백 버튼을 눌러서 현금화를 하실 수가 있는데 한번 현금화를 하실 때 필요한 금액은 30,000원 이기 때문에 모으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필자는 보통 기프티콘을 교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프티콘을 교환해서 현금화를 하기에는 수수료 비용이 너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기프티콘을 교환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워너아이 앱테크 - 기프티콘 교환
워너아이 앱테크 - 기프티콘

위 방법들을 잘 참고하셔서 포인트를 모아서 많은 기프티콘과 현금 출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필자가 진행하고 있는 앱테크 중에서 깨끗하며 포인트를 꾸준하게 모을 수 있는 앱테크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