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일상생활에서 편의점을 빼놓고는 살아갈 수 없을 정도로 우리 주변에서 많은 편의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GS25, 세븐일레븐 그리고 CU 등 많은 점포들이 곳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세븐일레븐 어플을 통해서 출석체크를 하며 포인트를 현금화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CU편의점을 이용하면서 우리가 포인트를 쌓아서 현금화를 하거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CU편의점 어플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포켓CU라는 이름으로 찾아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며 어플을 다운로드하신 후 출석체크, 룰렛을 돌리는데 까지 들어가는 시간은 1분도 걸리지 않기 때문에 포인트를 쌓아서 CU 편의점을 이용하실 때 사용해보시거나 기프티콘을 교환하여 현금화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를 보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 어플 현금화에 대해서 아직 포스팅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포스팅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세븐일레븐 앱테크 - 현금화 앱테크

세븐일레븐 앱테크 - L . Point 모으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썸네일

포켓CU 어플 사용 방법

포켓CU는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편의점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앱테크로 포인트를 모아두신다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를 보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켓CU 어플 사용 화면 예시 이미지

포켓CU 어플은 간단하게 출석 룰렛을 통해서 앱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출석 룰렛을 클릭하신 후 룰렛을 돌리면서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7포인트가 당첨이 되지만 가끔 300포인트도 당첨이 되기 때문에 쏠쏠하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한 달에 1 ~ 2번 정도는 300포인트가 당첨되기 때문에 1개월에 약 1000포인트 전후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이렇게 모아둔 포인트를 통해서 포인트 마켓에서 기프티콘을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출석 룰렛을 통해서만 포인트를 적립하지만 출석 룰렛 CU편의점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출석 룰렛과 자주 가는 매장 등록 및 매장에서 사용할 때 스탬프 등을 적립하셔서 추가적인 포인트를 모으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구매하시는 생필품이 있다면 그것을 구독하여 포인트를 쌓으실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필자는 보통 바로 현금화가 가능한 앱테크가 아니라면 분기별로 정산하여 기프티콘을 교환한 뒤 사용하거나 니콘내콘과 같은 기프티콘 중고거래 플랫폼에 판매하여 현금화를 하고 있습니다. 포켓CU를 통해서 현금화를 한 케이스도 같이 예시 이미지로 첨부했는데 앱 전용 상품권을 2개로 나누어 총 4000원의 앱 전용 상품권을 구매했고 한 개는 니콘내콘을 통해서 현금화를 진행하였고 나머지는 사용했습니다.

 

포켓CU 포인트 사용 방법

포켓CU에서 포인트를 모으신 뒤에는 편의점에서 자주 구매하는 식품 등을 구매하시거나 앱전용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모두 앱 전용 상품권을 교환하여 사용하지만 드시고 싶은 식품이 있다면 그것을 바로 교환해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포켓CU 포인트 마켓 화면 예시 이미지

포켓CU 내에 있는 포인트 마켓의 화면 예시 이미지입니다. 화면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여러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그중 일부 예시를 가져와서 설명드리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기프티콘 중고거래 플랫폼에 판매하기 위해서는 앱 전용 상품권이 제일 무난하기 때문에 보통은 앱 전용 상품권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플을 직접 설치해보신 뒤에 간단하게 마켓을 둘러보시면서 포인트를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짧은 시간을 활용하여 쏠쏠한 포인트를 모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