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하나멤버스는 하나 금융에서 운영하는 어플입니다. 다른 금융 어플 앱테크와 동일하게 소소하게 포인트와 리워드를 모아서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금융권에서 진행하는 앱테크의 경우에는 대부분 출석체크, 광고 시청, 퀴즈 풀기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는 많이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포인트를 모두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잘 참고하셔서 앱테크를 진행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하나멤버스 어플을 통해서 출석체크를 시작으로 앱테크를 하는 방법 자체를 소개해드리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예시 이미지를 같이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릴 것입니다.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서 하나씩 따라 해 보시면서 시간 여유가 있으실 때마다 앱테크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칠 때에는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금융권 관련 어플 앱테크도 같이 소개해드릴 테니 소소하게나마 용돈 벌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멤버스 앱테크 썸네일

하나멤버스 앱테크 - 출석체크

하나멤버스는 11일 이상 출석체크를 하면 2000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며 하루 한 번씩 출석체크를 통해서 도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장을 많이 받을수록 포인트 당첨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즉, 개근을 하면 2000 하나머니를 받을 확률이 높아지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머니 추첨은 익월 10일 이내에 하나머니가 입금되는 것입니다. 1P, 2P씩 받는 것보다 개근을 해서 한 번에 2000 하나머니에 당첨되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도 있습니다. 출석체크를 할 때 포인트가 따로 지급되지는 않으며 출석체크는 2000 하나머니를 받기 위한 응모 이벤트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출석체크는 하나멤버스 메인 화면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은 따로 있으니 출석체크를 하는 방법부터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하나멤버스 앱테크 - 출석체크 예시 이미지

지금 보여드리는 예시 이미지는 하나멤버스 어플을 통해서 출석체크에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하나멤버스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예시 이미지 첫 번째 사진에서 행운상자, 머니사다리, 출석체크, 무료 적립까지 총 네 가지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ㅎㅎ뉴스'라는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출석체크를 클릭하신 후 가볍게 출석체크를 진행하신 다음 다른 앱테크를 참여하시면 됩니다. 출석은 1일, 5일, 10일마다 도장을 모으실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많이 참여하시는 게 유리합니다.

 

하나멤버스 앱테크 - 머니사다리, 행운상자

출석체크 다음으로 해볼 수 있는 하나멤버스 앱테크는 머니사다리와 행운상자입니다. 머니사다리는 하루에 여러 번 광고를 시청하면서 사다리를 타며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테크이며 행운상자는 머니사다리를 2번 진행하고 가볍게 2번 정도 무료로 열어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하나멤버스 앱테크 - 머니사다리와 행운상자 예시 이미지

첫 번째 예시 이미지는 머니사다리이며 '영상보고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 진행할 때 2번의 참여가 가능하며 하루에 6시간마다 총 4번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8번의 사다리 타기가 가능하지만 필자는 대게 2번에서 4번 정도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머니사다리를 2번 이상 진행하면 행운상자 열기 횟수가 1번 더 생기기 때문에 2번 이상은 진행하는 편입니다.

 

반응형

 

머니사다리를 통해서는 1 ~ 5 머니, 5만 머니를 받으실 수 있는데 대부분 1 ~ 5 머니가 당첨됩니다. 소소한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며 행운상자 열기도 최대 5만 하나머니를 받으실 수 있지만 필자는 최대 10 하나머니를 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루에 머니사다리와 행운상자를 진행하면 10 ~ 30 하나머니를 적립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매일매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멤버스 앱테크 - ㅎㅎ뉴스, 광고보고 적립

하나멤버스 앱테크 중에서 마지막으로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ㅎㅎ뉴스'와 광고보고 적립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자주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마지막에 소개해드리고 있는데 이 부분도 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하나멤버스 앱테크 - ㅎㅎ뉴스와 머니쌓기

하나멤버스 어플 메인 페이지에서 조금만 더 내려보면 위 예시 이미지와 같이 'ㅎㅎ뉴스'라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해당 메뉴를 눌러보시면 두 번째 예시 이미지와 같이 콘텐츠를 보고 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는 버튼이 나오게 되는데 이것을 클릭하시면 쉽게 하나머니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다음으로는 광고를 보고 하나머니를 적립하거나 회원가입, 구독, 팔로우 등의 SNS 활동을 하시면서 하나머니를 적립하는 방법입니다. 이런 방법을 통해서 추가적인 하나머니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실 때 진행해보시면 좋고 시간 대비 리워드 단가가 높은 것들을 진행하거나 이벤트용 SNS 계정을 만드신 후에 구독과 팔로워를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하나멤버스를 제외하고 다른 앱테크를 하시면서도 구독과 팔로우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멤버스 어플을 통해서 앱테크를 하는 방법을 설명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금융권에서 진행하고 있는 앱테크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 포스팅을 소개해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금융권 현금화 앱테크

NH멤버스 앱테크 - 출석체크와 퀴즈 앱테크 | SOM`s의 투잡 가이드

신한 쏠 앱테크 - 퀴즈 풀고 현금화 하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신한 페이판 앱테크 - 퀴즈 풀고 포인트 받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신한플러스 - 신한페이판 With(위드) 퀴즈 풀기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