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어플 출석체크를 통해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어플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어플의 수만 봐도 수 백만 개 이상이 존재하는데 그중에서 간단하게 출석체크를 통해서 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앱테크를 한 가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앱테크를 소개해드릴 때는 최대한 시간 투자를 조금만 해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것들을 위주로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데 처음부터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습관을 잡기도 힘들고 귀찮음 때문에 잘하지 않게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작게 들어가는 것부터 하나씩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하이타이'라는 앱테크입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 주변에 있는 지점을 알아보기 위함인데 그것보다는 룰렛을 돌려서 포인트를 쌓아 기프티콘을 얻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플의 사용 방법부터 포인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기프티콘의 종류까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썸네일

하이타이 어플 이벤트 - 포인트 획득 방법

하이타이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그중에서 시간적인 요소가 많이 소요되지 않으면서 간단한 것들을 위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 진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 같은 그림 찾기, 룰렛 돌리기 등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이 세 가지 중에서 마지막 룰렛 돌리기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매일 소소하게 포인트를 적립하면서 모으고 있습니다.

 

하이타이 어플 사용 방법 - 룰렛 돌리기

하이타이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

하이타이 어플 화면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서 따라 하시면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 화면 제일 하단에 있는 이벤트를 클릭하시면 수시로 진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와 룰렛 돌리기, 같은 그림 찾기를 보실 수 있으며 그중에서 룰렛 돌리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어플 실행 후 룰렛 돌리기를 진행하여 포인트를 받는데 까지 약 1분도 채 걸리지 않기 때문에 짧은 시간 안에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으며 그 포인트를 모아서 기프티콘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포스팅을 적고 있는 시점으로 약 2100포인트를 모았으며 기프티콘을 바꿀 수 있는 최소 포인트인 2900포인트부터 기프티콘을 받아서 판매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기프티콘을 판매하는 방법은 니콘내콘이나 팔라고 등의 기프티콘 중고 어플을 사용하시면 쉽게 판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을 억지로 사용하려고 하기보다는 조금 저렴한 금액이라도 팔아서 현금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 사용일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포인트는 10포인트부터 100포인트까지 적립이 되는데 필자는 최대 50포인트까지 받아보았으며 예시 이미지에 보실 수 있도록 빨간색으로 표현을 해두었습니다.

 

하이타이 어플 룰렛 이벤트 예시 이미지

위 어플 룰렛 이벤트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10포인트, 50포인트, 100포인트 그리고 몇 가지 상품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상품이 당첨된 적이 없기 때문에 솔직한 후기로는 포인트를 10포인트, 50포인트 정도 적립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앱테크 고찰 - 하이타이

하이타이를 포함해서 여러 가지 앱테크를 직접 해보고 후기를 남겨보고 앱테크에 대한 전자책을 쓰면서 느끼는 것이 있다면 습관이 되면 귀찮음을 느낄 새도 없이 꾸준하게 참여하게 되는 것이 앱테크이며 매월 정산 때마다 수십만 원 이상의 수입이 매달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연봉이 100만 원 ~ 200만 원 올라가는 것에는 기쁨을 느끼는 경우가 많지만 앱테크로 1년에 100만 원 ~ 200만 원 이상 수입을 발생시키는 것에는 너무 소홀하게 대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물론 본인이 원하는 만큼의 소득을 벌어가시는 분들은 크게 상관이 없지만 추가적인 수입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 만들어야 하는 분들은 이렇게 작은 것부터 하나씩 실천해보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더 좋은, 알짜 앱테크와 웹테크를 소개해드리며 조금이라도 추가 수입을 만들어가실 수 있도록 좋은 자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