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페이코인은 출석 룰렛과 이벤트를 통해서 코인을 모은 뒤 결제 플랫폼이 활성화된 제휴사에서 사용하시거나 업비트와 같은 거래소 플랫폼을 활용하여 출금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국내 코인 거래소에서는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최소 매도 가능 금액을 모으신 후 매도를 한 후 다시 그것을 현금화하는 작업을 필요로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페이코인을 모으는 방법과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드리면서 앱테크에 전체적인 부분을 설명드릴 것입니다.

 

반응형

 

필자 또한 페이코인 앱을 통해서 꾸준하게 코인을 모으고 있으며 계속해서 모아둔 코인은 꾸준하게 업비트 거래소를 통해서 출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페이코인 앱 자체에서 진행하는 여러 가지 이벤트도 있기 때문에 모아둔 코인을 현금화하지 않고 영화를 할인받아서 보는 것이나 편의점, 버거킹 등 여러 제휴사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히 모아두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처음 페이코인을 가입하실 때 '2N2OQXO'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코인을 받고 앱테크를 시작하실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에 나와있는 O는 숫자가 아니라 영어입니다.)

페이코인 앱테크 썸네일
페이코인 앱테크 썸네일

코인 앱테크 - 페이코인 출석체크

페이코인은 출석체크와 가끔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서 코인을 모아야 하는 앱테크입니다. 코인을 모으는 방법 자체는 어렵지 않으나 그 코인의 수량이 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1개월 동안 개근을 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혜택이 작지 않기 때문에 코인을 주는 양이 작더라도 꾸준하게 진행하셔서 개근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출석체크를 하는 방법부터 이벤트에 대한 부분을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코인 앱테크 예시 이미지 1)페이코인 앱테크 예시 이미지 2)페이코인 앱테크 예시 이미지 3)
페이코인 앱테크 - 출석체크

페이코인 메인 페이지 화면에서는 필자가 두 가지 관점으로 박스를 표현해두었습니다. 과거 이미지이기 때문에 조금 다를 수 있지만 전체적인 기능 자체는 달라진 것이 없기 때문에 편하게 봐주시면 됩니다. 왼쪽 메인 페이지에서 있는 화면 중에서 출석체크와 송금하기 기능만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출석체크는 우리가 매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앱테크이며 송금하기 버튼은 업비트와 같은 가상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송금을 할 때 사용하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페이코인은 100% 확률로 코인을 받을 수가 있으며 보통은 X1 보다는 그 이상이 많이 당첨되며 30배와 50배 구간도 많이 나오게 됩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셔서 매일 진행해주시면 되고 1개월을 모두 채워도 1 코인을 조금 못 받게 되는 페이코인은 1 코인에 이미지 상에서는 약 1629원이기 때문에 다른 앱테크와 비교했을 때 작은 수준의 리워드는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반응형

 

페이코인은 출석체크를 1개월 동안 모두 완료하면 추가적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1개월 개근을 하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 부분까지 같이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페이코인 앱테크 - 개근상

페이코인 앱테크 예시 이미지 4)페이코인 앱테크 개근상 1)페이코인 앱테크 - 특별상
페이코인 앱테크 - 개근상

페이코인은 1개월 동안 매일 출석체크를 하시며 개근을 하시게 될 경우 1개월 동안 지급받았던 코인의 2배를 지급한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1개월 동안 받았던 코인의 2배를 지급하게 되니 이 부분을 참고하셔서 개근상을 위해 매일 출석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다음으로는 매월 특별상이 있는데 이 부분은 출석체크를 하시면서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출석체크를 꾸준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페이코인 앱테크 - 코인 출금

페이코인은 꾸준하게 출석체크를 하여 코인을 모으시거나 친구 추천을 통해서 모으신 코인은 업비트와 같은 가상화폐 거래소를 통해서 출금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국내 코인 거래소에는 페이코인이 거래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페이코인의 최소 매도 금액까지 코인을 모으신 후 매도를 한 뒤 비트코인을 매수한 후 다시 매도를 해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코인을 출금하는 방법은 필자가 이전에 밀크코인 앱테크를 통해서 설명을 드렸기 때문에 그 부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인 어플에서 출금할 수 있는 방법을 예시 이미지로 소개해드리며 출금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밀크코인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인 앱테크 - 출금하기페이코인 앱테크 출금 지갑
페이코인 앱테크 - 출금하기

 

코인 앱테크 포스팅

설문조사 앱테크 - 더 폴 이용 Tip - 메타코인 | SOM`s의 투잡 가이드

코인 앱테크 - 밀크코인 모으고 출금하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