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필자는 매일 오전에 기상 직후 잠을 깨기 위해서 여러 가지 어플을 통해 앱테크를 진행하면서 추가적인 수입을 얻고자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업무에 집중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집중을 하지 않아도 일을 할 수 있는 앱테크를 하고 있으며 이동하는 시간, 누군가를 기다리는 시간 등 여유 있는 시간에도 추가적인 수입을 얻기 위해서 설문조사, 미션, 출석체크 등을 통해서 앱테크를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이번에는 나름의 효율적인 앱테크를 한 가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포인트 몬스터라는 앱테크인데 매달 몇천 원 정도의 수입을 만들 수 있으며 필자가 실제로 기프티콘을 교환했던 사례, 포인트를 쌓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앱테크 사용 방법과 화면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하나씩 예시 이미지를 따라 하시면서 포인트를 적립하여 공짜 커피 한잔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몬스터에 가입하실 때에는 필자가 썸네일에 올려드린 추천인 코드 'A37M8FDRBS0A'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실 때 1000포인트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미션으로 포인트 얻기 - 포인트 몬스터 앱테크 썸네일
미션으로 포인트 얻기 - 포인트 몬스터 앱테크 썸네일

포인트 몬스터 앱테크 이용 방법

포인트 몬스터는 이용자들이 만들어둔 미션에 참여하거나 포인트 몬스터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미션에 참여하는 것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포인트를 얻은 후에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가 있는데 필자는 온라인 매장에서 기프티콘을 교환하여 포인트를 사용했습니다. 사용 방법 자체는 어렵지 않으며 남는 시간에 짬짬이 해당 앱테크를 해보신다면 충분히 짧은 시간 안에 기프티콘을 교환하여 사용하시거나 기프티콘을 교환 후 판매하여 현금화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몬스터 예시 1)포인트 몬스터 예시 2)포인트 몬스터 예시 3)
포인트 몬스터 예시 1 ~ 3)

위 예시 이미지는 포인트 몬스터의 메인 화면과 포인트 몬스터에서 보실 수 있는 화면 예시 이미지입니다. 포인트 몬스터에서 메인으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는 방법은 메인 페이지에 있는 여러 가지 미션입니다. 미션은 이미지를 촬영하는 것도 있고 간단한 설문조사, 본인의 견해를 적는 것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설문조사를 통해서 간단하게 포인트를 적립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설문조사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한 가지는 포인트 몬스터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미션이며 두 번째는 포인트 몬스터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계신 사용자분들이 만들어주신 미션입니다. 두 가지의 차이는 포인트 지급 방법입니다. 포인트 몬스터에서 진행하는 미션의 경우에는 모든 분들이 포인트를 받으실 수가 있지만 이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미션의 경우에는 특정 인원만 포인트를 지급한다는 것입니다.

 

필자는 하고 있는 앱테크가 너무 많기 때문에 그런 부분까지 모두 참여하지 못하고 포인트 몬스터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앱테크만 참여하고 있습니다. 포인트 몬스터에서 진행하는 미션만 참여하더라도 포인트가 쏠쏠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부족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필자와 같이 포인트 몬스터에서 진행하는 미션만 참여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포인트 몬스터 예시 4)포인트 몬스터 예시 5)
포인트 몬스터 예시 4 ~ 5)

위 예시 이미지는 포인트 몬스터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한 내역과 기프티콘을 교환했던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 예시 이미지입니다. 필자는 보통 투썸플레이스를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을 교환했는데 여러 가지 미션 참여, 또 하단 메뉴에 게임이라는 곳에서 출석체크를 하듯이 간단하게 포인트를 획득하기도 했고 친구를 추천하여 포인트를 적립하기도 했습니다. 4월 1일부터 시작한 앱테크이지만 13일까지 5천 포인트를 모아서 바로 기프티콘을 교환한 내역입니다.

 

반응형

 

포인트 몬스터의 경우에는 여러 제휴 금융사, 어플리케이션에 쌓여있는 포인트를 이동시켜서 사용하실 수가 있는데 필자도 포인트가 조금 부족했던 관계로 카드사에 쌓여있는 포인트 600원을 옮긴 후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여 사용했습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우리가 몰랐던 포인트도 여러 가지로 찾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활용해서 포인트를 옮긴 후 기프티콘을 교환하신다면 더 빠르게 사용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1000 포인트를 지급받으신 후 시작하실 수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참고해주시고 원하시는 포인트를 모으신 다음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적립하신 포인트는 오프라인 스토어, 쿠폰 스토어에서 다양한 종류의 기프티콘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필자가 교환한 금액 이하로도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