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SHINE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여러 가지 데이터를 제공하고 본인의 코로나 바이러스 상태, 자가 진단을 통해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여러 기관에서 동시에 어플 사용자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가지고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연구와 동선 등을 확보하고 데이터를 쌓는 앱테크이며 우리는 SHINE 어플에서 제공하는 설문조사를 이용하여 하루에 셀프 설문조사를 통해서 최소 500원이라는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개월에 1만 원 이상의 수입을 만들어낼 수 있는 앱테크로 필자가 생각했을 때는 아주 고효율의 앱테크이기 때문에 가볍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참여 방법 자체도 어렵지 않고 소요되는 시간도 적기 때문에 1개월에 1번 이상은 출금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어플에서 제공하는 리워드의 단가가 작지 않기 때문에 언제 마감이 될지 알 수 없으니 적극적인 참여로 많은 수입 얻어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필자가 썸네일에 올려드린 추천인 코드 'DT5QSS'를 입력하실 경우 500 포인트를 바로 적립받아서 시작하실 수 있으니 그 부분까지 같이 참고해서 앱테크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SHINE 앱테크 썸네일
SHINE 앱테크 썸네일

SHINE 앱테크 이용 방법

SHINE 앱테크를 검색하시면 여러 가지 어플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어플의 종류를 잘 찾지 못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기 때문에 어플 예시 이미지와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바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콘텐츠를 소개해드릴 테니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서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어플 예시샤인 어플 예시 이미지 1)샤인 어플 예시 이미지 2)
어플과 어플 예시 이미지 1 ~ 2)

위 예시 이미지는 SHINE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실 때 확인하실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의 예시 이미지와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신 후 바로 이용해보실 수 있는 콘텐츠의 예시 이미지입니다. SHINE은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하고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우리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 중에서 필자가 올려드린 예시 이미지는 두 가지입니다.

 

반응형

 

필자가 소개해드린 이미지 이외에도 백신 접종 이력 등록하기, 백신 접종 후 건강 상태 등록하기 등이 있고 위에 올려드린 예시 이미지와 같이 코로나 19 검사 결과 등록하기, 코로나19 셀프 체크하기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매일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코로나19 셀프 체크하기 콘텐츠인데 해당 콘텐츠를 참여하실 경우 하루에 500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고 평일 기준 20일 정도만 참여를 한다고 하시더라도 1개월에 1만 원에 해당하는 기프트 카드로 교환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1개월에 1만 원 ~ 1만 5천 원 정도의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앱테크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샤인 어플 예시 이미지 3)샤인 어플 예시 이미지 4)샤인 어플 예시 이미지 5)
샤인 어플 예시 이미지 3 ~ 5)

위 예시 이미지는 필자가 샤인 앱테크를 통해서 얻은 리워드 예시 이미지와 리워드를 교환할 수 있는 방법, 또 각 콘텐츠를 참여하면서 얻을 수 있는 리워드를 정리해둔 예시 이미지입니다. 필자가 참여한 내역을 확인해보시면 하루에 500원씩 계속해서 포인트를 얻은 것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셀프 체크하기 콘텐츠를 참여할 때 소요되는 시간이 1분도 채 되지 않기 때문에 굉장히 효율적인 앱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콘텐츠를 참여하시면서 1만 원 이상의 포인트를 모으셨을 경우에는 메인 페이지에 있는 참여 기록을 확인하는 버튼을 누르셔서 리워드 교환 메뉴로 들어가서 기프트 카드로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시작으로 여러 가지 상품이 변동하면서 교환 대상이 될 수 있으니 그 부분까지 같이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또한 가장 마지막에 올려드린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GPS 수신 동의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포인트, 회원가입 후 연구 참여 동의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포인트, 백신 접종 등록 및 코로나19 셀프 체크 참여, 코로나19 검사 결과 등록 등 여러 가지 콘텐츠를 참여하시면서 계속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검사를 하신 후 결과 검사가 양성일 경우에는 건강 응원금 20,000P를 추가적으로 지급해주고 있기 때문에 만약 주변에 확진되신 분들이 계시거나 검사를 받기 전이신 분들에게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추천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볍게 참여하시면서 한 달에 1만 원 이상의 포인트로 기프트 카드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