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NH멤버스는 농협 제휴사의 다양한 거래와 제휴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NH멤버스 어플을 통해서 앱테크를 한 뒤 얻은 포인트 또한 바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금융권 관련 앱테크처럼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크기 자체는 작지만 현금화가 바로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해볼 만한 앱테크라고 설명드립니다. NH멤버스는 10일마다 진행되는 퀴즈와 광고 시청 그리고 출석체크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NH멤버스 어플을 통해서 앱테크를 하는 방법과 앱테크를 통해서 모은 포인트를 출금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릴 것입니다. 이 글을 잘 읽어보시고 포인트 적립 방법과 출금 방법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무리하며 바로 현금화가 가능한 앱테크이면서 금융권 어플에서 진행하는 것들을 몇 가지 소개해드리고 마치겠습니다. NH멤버스를 가입하실 때 입력하실 수 있는 추천인 코드는 1021304041입니다.

NH멤버스 앱테크 썸네일

NH멤버스 앱테크 종류

NH멤버스 어플을 통해서 할 수 있는 앱테크의 종류는 총 세 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출석체크이며 그다음으로 나만 바라봐(광고 시청), 더 드림 퀴즈 이렇게 세 가지를 통해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와 나만 바라봐는 매일 진행이 가능한 콘텐츠이며 더 드림 퀴즈는 10일마다 매월 3번의 퀴즈를 풀 수 있습니다. 그럼 사용 방법과 함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H멤버스 앱테크 - 출석체크

NH멤버스 앱테크 - 출석체크

NH멤버스 어플의 메인 화면으로 가시면 출석체크라는 버튼이 바로 활성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를 누르신 다음에는 매월 출석체크를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매일 2포인트씩 지급이 되며 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이벤트를 진행하실 때마다 체크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출석체크를 하시면 그다음에 바로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가 나오게 되기 때문에 쉽게 다른 앱테크 화면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혹여 다른 메뉴로 넘어갈 수 있는 창을 닫으셨을 경우에는 어플 메인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르신 후 조금만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NH멤버스 앱테크 - 나만 바라봐

NH멤버스 앱테크 - 나만 바라봐

출석체크와 나만 바라봐 등 앱테크와 관련된 메뉴를 매일 진행하게 되면 예시 이미지와 같이 최근 방문 목록에서 해당 메뉴들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캐시백은 뒤에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 때 사용하기 위해서 따로 표기를 해두었으니 지금은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나만 바라봐는 15일마다 한 번씩 진행되는데 참여하는 것은 매일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하신 후 약 5초 정도만 체류하시면서 광고를 시청하시면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며 룰렛을 돌려 소정의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NH멤버스 앱테크 - 더 드림 퀴즈

NH멤버스 - 더 드림 퀴즈

NH멤버스에서 진행하는 더 드림 퀴즈는 10일마다 퀴즈가 진행되며 1개월에 총 세 번의 참여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퀴즈를 시작할 때는 자정에 바로 풀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1일, 11일, 21일에는 자정보다는 오전에 NH멤버스에 대한 앱테크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퀴즈에 대한 정답을 직접 찾아보셔도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앱테크를 하시는 분들이 올려주시는 것들을 블로그에서 찾아보고 입력하셔도 됩니다.

 

반응형

 

이렇게 세 가지의 방법으로 앱테크를 진행하신 후 모으신 포인트는 모두 현금화를 할 수 있으며 포인트의 액수가 적기 때문에 매달 출금하기보다는 몇 개월 동안 모아서 정산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가지 앱테크 어플들이 단기간에 생기고 없어지는 것과는 다르게 금융권에서 운영하는 어플의 경우에는 쉽게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오랜 기간 동안 모아서 한 번에 출금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럼 이번에는 이렇게 모은 포인트를 어떻게 출금할 수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NH멤버스 포인트 출금하기

NH멤버스 포인트 출금하기

앞에서 보신 메뉴 화면 중에서 캐시백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현금화를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은행명과 계좌번호 등을 입력하신 후 계좌를 확인하시면 1포인트 단위로 바로 출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타인 명의 계좌는 불가능하며 본인 명의의 계좌만 가능하기 때문에 그 부분만 참고해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마무리하며 금융권에서 진행하는 현금화가 가능한 앱테크를 두 가지 소개해드리니 참고하셔서 앱테크에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권 현금화 가능 앱테크

신한 쏠 앱테크 - 퀴즈 풀고 현금화 하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신한 페이판 앱테크 - 퀴즈 풀고 포인트 받는 방법 | 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