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찍검 앱테크는 출석체크나 영수증, 바코드 미션을 통해서 포인트를 획득하여 화장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교환할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서 소량의 포인트를 모아서 일정 포인트를 달성하면 그때 기프티콘으로 바꿔서 사용하거나 기프티콘 중고거래 플랫폼을 이용해서 판매할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찍검을 이용해서 포인트를 쌓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기프티콘을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 활용 방법까지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필자는 보통 출석체크만을 이용하고 있지만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 등 화장품 판매 매장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출석체크를 제외하고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활용하셔서 추가적인 수입이나 할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상시 리뷰 이벤트로 체험단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그 부분까지 체크하시면서 무료로 제품을 받아보시는 이벤트도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찍검 앱테크 썸네일

찍검 앱테크 - 출석체크

찍검은 출석체크를 할 때 특별히 눌러주거나 메뉴로 들어가 줄 필요 없이 어플 실행과 동시에 포인트가 적립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어플에서는 광고를 시청하거나 특정 메뉴를 클릭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찍검은 어플 실행과 동시에 출석이 인정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앱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리워드는 10p ~ 100p이며 평균적으로 50p ~ 70p도 많이 당첨되기 때문에 쉽게 포인트를 쌓으실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를 통해서 얻은 포인트는 180일 이내에 사용을 하셔야 하며 180일 이후에는 소멸되기 때문에 포인트를 모으신 직후에는 바로 상품권 교환을 통해서 사용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찍검 어플 - 출석체크 맟 상품 교환

어플의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 출석체크를 통해서 모았던 포인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어플을 사용하고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 등 화장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에는 방문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것들을 제외하고 모두 출석체크를 통해서만 포인트를 적립했으며 100포인트, 80포인트 등 높은 리워드가 자주 당첨되기 때문에 짧은 기간에도 충분히 5000p를 모을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포인트를 모은 후 포인트 교환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랄라블라 오프라인 상품권이며 해당 상품권을 선물하거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남성분들의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기프티콘 판매 플랫폼을 사용해서 판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관련된 내용은 포스팅 제일 마지막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찍검 앱테크 - 영수증 검색 미션

찍검에서는 올리브영과 랄라블라, 롭스 등 매장에서 화장품의 가격표에 있는 상품명을 찍고 검색하면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하루 최대 10건까지 지급받을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상품을 매장에 방문할 때마다 촬영하면 250p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품 매장에 자주 방문하시거나 화장품 매장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쉽게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찍검 어플 - 영수증 등록 및 상품 검색

두 번째는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 매장에서 구매하신 영수증을 등록하시는 것입니다. 화장품을 구매하신 후 영수증을 등록하시면 되는데 이것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만 해당되기 때문에 그 부분만 참고해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을 등록하시면 200p를 받으실 수 있으며 매장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포인트를 빠르게 모으실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니 체크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찍검 앱테크 - 총정리

찍검 앱테크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총 세가지로 어플을 실행하자마자 자동으로 포인트를 주는 출석체크,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고 받으신 영수증 등록,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에서 가격표에 있는 상품을 검색하여 포인트를 받는 등의 앱테크가 가능합니다. 또 추가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받으신 영수증을 등록하실 때에는 찍검에만 등록하지 마시고 네이버 플레이스에도 리뷰를 쓰시면서 추가적인 포인트를 받아가시면 좋습니다. 

 

네이버 페이를 모으는 방법에서 소개해드린 네이버 플레이스에 영수증을 촬영해서 등록하는 방법과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실 일이 없어서 기프티콘을 사용하실 일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서 니콘내콘 활용 방법과 영수증 촬영으로 네이버 페이 적립을 할 수 있는 포스팅을 같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관련 내용 확인하셔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