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 Job

반응형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분들의 공통적인 관심사가 있다면 방문자를 높이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여러 가지 포스팅을 발행하시는 것이 주된 업무인데 포스팅을 작성해도 방문자가 늘어나지 않는다면 그것보다 더 큰 고민은 없을 것입니다. 당연히 방문자가 늘어나야 게시된 여러 가지 포스팅을 읽어보려고 다른 게시물까지 방문을 할 수 있고 그것은 곧 광고 수입으로 연결되며 다른 포스팅 게시 요청, 본인이 판매하거나 제공하고 있는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광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로그를 오랜 기간 동안 운영하면서 방문자가 늘어나지 않는 것만큼 큰 고민이 없기 때문에 유튜브, 혹은 특정 블로그와 카페 등에서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제작하시는 여러 가지 콘텐츠가 계속해서 나타나고 있으며 서로 고민을 공유하는 커뮤니티에 가도 서로 방문자를 높이는 것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것을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반대로 이런 콘텐츠를 생산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실제로 이런 콘텐츠를 방문하여 본인이 원하는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실제로 유튜브에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에 대한 주제로 영상을 촬영한 것들의 조회수를 보면 굉장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의 종류도 무수히 많은데 그 각각의 조회수를 보면 굉장히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 그런 조회수가 지금 우리가 운영하는 블로그 내 게시물 1개의 조회수라면 굉장히 큰 수입이 들어온다면 굉장히 큰 수입이 만들어질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블로그 방문자가 어느 정도 수치를 달성하신 분들이 집필해볼 수 있는 전자책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방문자를 높이는 방법은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노하우와 과거 경험 등을 이용해서 전자책을 집필해보는 것입니다. 가볍게 읽어보시면서 전자책 주제를 고민하시는 중이라면 이번 글을 읽으시고 도전해보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높이는 본인만의 노하우 - 전자책 주제
블로그 방문자 높이는 본인만의 노하우 - 전자책 주제

블로그 방문자를 높이는 노하우

블로그 방문자를 높이는 방법은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마다 제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 이슈가 되는 글만을 다루시면서 단기 트래픽을 올리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고 롱테일 키워드로 포스팅을 작성하시면서 꾸준하게 방문자가 유입되는 글을 계속해서 작성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필자는 이런 분들이 방법은 다르지만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기 위해서 시도한 노력만큼은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를 한 번이라도 운영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블로그로 한 달에 수백만 원 이상의 수입을 만들어내거나 수만 명 이상의 방문자를 만들어내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이런 부분에 대한 해결책을 만드신 분들은 이미 과거부터 오랜 기간 동안 본인과의 싸움을 하면서 굉장히 많은 노력을 하셨을 것입니다.

 

이렇게 본인과의 싸움에서 이긴 후 본인이 원하는 결과를 도출하신 분들의 경험은 돈으로도 주고 살 수 없는 값진 경험입니다. 이 때문에 필자는 이런 경험을 보유하신 분들이 본인이 경험했던 것들, 과거에 힘들었던 부분, 실패를 했을 때 어떻게 대처했는지, 몇 번의 블로그를 개설하고 삭제했는지, 어떻게 하면 방문자가 유입되지 않는지, 또 앞에서 말씀드린 여러 가지 것들에 대한 본인만의 가치관, 목표 설정 방법 등과 같은 주제로 전자책을 작성하시면 전자책 시장에서 인정을 받는 콘텐츠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실제로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알찬 콘텐츠를 작성하신 분들의 서비스 후기를 보면 후기를 요청하지 않아도 정말 길게 후기를 남겨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자책을 작성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동안 했던 경험에 대한 내용만 잘 정리하면 빠른 시간 안에 만족하실만한 결과물을 제작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미 전자책 시장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콘텐츠이지만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마다 방법과 노하우가 다르고 걸어왔던 길이 다르기 때문에 간단하게 한 번 더 소개해드렸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고민해볼 수 있는 주제이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