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코인 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는 여러 가지 코인을 포함하여 아직 코인 시장에 상장하지 않은 코인들까지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앱테크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필자는 웬만하면 코인 거래소에서 바로 매매가 가능한 코인을 중심적으로 채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에는 코인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코인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앱테크가 있기에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상장이 된다면 출금을 해서 매도를 진행하여 현금화를 하시면 되고 코인을 모으는 기간 동안 코인 거래소에 상장이 되지 않는다면 어플 내에서 여러 가지 상품으로 교환하여 사용하시면 되기 때문에 큰 걱정 없이 바로 진행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또한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교환하여 사용하는 상품들은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상품들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나름 쏠쏠한 앱테크 수입이 만들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키링의 사용 방법부터 코인 채굴 방법, 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필자가 이미지에 올려드렸는데 추천인 코드인 'GL97AJ79Q3'을 회원가입 후 입력해주시면 초대를 한 사람과 초대를 받은 사람 모두 1 코인씩 적립이 되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입력 부탁드립니다.

키링 앱테크 썸네일
키링 앱테크 썸네일

키링 앱테크 사용 방법

키링은 8시간마다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코인 앱테크입니다. 8시간마다 알림이 뜨게 되는데 1시간 ~ 2시간 단위가 아니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게 코인 채굴을 해보실 수 있으며 하루에 3번 정도 버튼을 눌러서 채굴을 진행해주시면 약 2 ~ 3 코인 정도를 획득하실 수가 있습니다. 최소 상품 교환 가능 코인이 11.1 코인 정도이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게 바로 사용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예시 이미지를 보여드리면서 하나씩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키링 어플 예시 이미지 1)
키링 어플 예시 이미지 1)

위 예시 이미지는 키링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가장 하단에 있는 다이아몬드 버튼을 눌렀을 때 활성화되는 화면입니다. 화면 가장 상단에는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START 버튼이 보이는데 해당 버튼을 눌러서 코인을 채굴하실 수가 있습니다. 코인 채굴에 남은 시간도 같이 확인하실 수 있는데 코인 채굴이 마무리될 경우 바로 알림이 뜨기 때문에 알림이 뜨는 시점에 다시 한번 간단하게 버튼을 눌러서 코인 채굴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다음 친구 초대 당 1 SSC 코인을 지급한다고 하는데 초대를 받은 사람과 초대를 한 사람 모두 코인을 지급받기 때문에 이 부분도 같이 참고하셔서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SSC 코인이 코인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바로 출금을 진행하실 수는 없지만 Sesame 마켓에서 여러 가지 상품으로 코인을 사용해서 교환을 하여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사실상 출금이 어느 정도는 가능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마켓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계속해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필자가 글을 적고 있는 시점에서는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이 1천 원, 3천 원, 5천 원으로 나뉘어 있고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권까지 교환하실 수가 있습니다. 최소 11.1 코인을 시작으로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은 91.7 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매일 참여를 하지 않더라도 평일 기준으로만 참여하셨을 때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금액권 5천 원을 교환하실 수 있기 때문에 나름 나쁘지 않은 코인 앱테크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출석체크 앱테크와 비교했을 때 단가가 낮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키링 어플 예시 이미지 2)키링 어플 예시 이미지 3)
키링 어플 예시 이미지 2 ~ 3)

키링 앱테크에서는 추가적으로 한 가지를 더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바로 히든 낙찰가를 맞췄을 때 여러 가지 상품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히든 낙찰가는 랜덤으로 설정되는데 히든 낙찰가에 정확하게 맞추지 않더라도 가장 가깝게 맞추신 분들에게 위와 같은 상품들을 혜택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가의 제품과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가볍게 참여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필자가 보여드린 예시 이미지에서는 홍대 바이 롯데 호텔, 또 아이폰 13 mini가 나와있으며 이외 갤럭시 탭, 다이슨 청소기 등도 있으며 각각 참여를 할 수 있는 날짜가 있으니 이 부분까지 같이 참고하셔서 참여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코인 채굴 앱테크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코인 거래소에 상장이 되지 않아서 가격을 책정할 수는 없지만 현재 키링으로 코인을 채굴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1 코인당 약 70 ~ 100원 정도의 가치를 지닐 수 있다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대략 그런 정도의 가치를 보고 채굴을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 방법이나 참여 시간 자체가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간단히 참여할 수 있으니 가볍게 참여해보시고 코인 채굴로 추가적인 상품이나 수입 얻어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시간이 조금 결려도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을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