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s의 투잡 가이드

반응형

한국갤럽패널은 설문조사를 통해서 리워드를 모은 후 기프티콘을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설문조사 플랫폼입니다. 일반적인 설문조사 플랫폼과 다른 점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는 설문조사가 많이 없다는 점과 설문에 해당되는 사람들에게만 설문의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입니다. 다른 설문조사 플랫폼의 경우에는 모든 인원이 참여할 수 있고 참여 대상이 아니면 20원 ~ 50원 등 소정의 포인트 획득 기회가 주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한국갤럽패널의 경우에는 참여 대상에게만 설문이 발송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다 쉽게 설문을 끝까지 완료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설문의 기회가 많지는 않을 수 있어도 한번 진행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리워드의 크기는 다른 설문조사보다 큰 편입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한국갤럽패널을 사용하실 때 Tip을 소개해드리며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기프티콘을 교환하는 방법 등을 모두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설명드리겠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없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대한 주의사항과 실제로 필자가 설문조사를 진행하면서 얻었던 리워드를 모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가입 때 입력하실 수 있는 추천인 아이디는 'invest7143'입니다.

 

한국갤럽패널 이용 Tip 썸네일
한국갤럽패널 이용 Tip 썸네일

한국갤럽패널 - 설문조사

한국갤럽패널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설문조사를 하는 방법과 이메일을 통해서 받은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방법으로 총 두 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본인이 회원가입을 하실 때 입력하신 내용을 대상으로 표본이 결정되며 이런 표본을 통해서 설문조사가 배분되는데 다른 설문조사 플랫폼과 비교되는 점이 있다면 모든 설문에 참여할 수 없다는 점과 설문조사 표본에 해당하지 않아서 중도에 중단해야 할 경우 최소 포인트를 지급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메일로 온 설문조사를 모두 참여하지 않아도 필자는 대략 5000원 정도의 포인트를 쉽게 모을 수 있었으며 예시 이미지를 통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국갤럽패널 - 설문조사
한국갤럽패널 - 설문조사

한국갤럽패널은 메인 페이지 상단에 있는 조사 참여 버튼을 통해서 설문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사 참여 버튼을 누르시면 여러 개의 설문조사가 보이게 되는데 이 여러 가지 설문조사를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하나씩 눌러봐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설문을 누른 후 참여하기 버튼이 있다면 참여를 해볼 수 있지만 참여하기 버튼이 없다면 이메일로 전송되었거나 표본이 아닌 경우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이 때문에 한국갤럽패널을 통해 설문조사를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매일 이메일을 체크하시면서 이메일로 발송된 설문조사가 있는지 체크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설문 한 개를 진행할 때마다 500포인트 ~ 1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3 ~ 5번 정도만 설문을 진행해도 5000원 정도의 기프티콘을 바로 교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갤럽패널 설문참여 내역
한국갤럽패널 설문 참여 내역

위 예시 이미지는 실제로 필자가 설문에 참여한 내역입니다. 대략 5000원 정도의 포인트를 쌓았던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국갤럽패널은 다른 플랫폼과 연동되어 해외 설문조사 사이트로 이동하는 현상이 없고 한국갤럽패널 자체적인 설문조사만 진행하기 때문에 너무 비효율적으로 설문이 긴 경우는 많이 없습니다. 간단히 진행할 수 있는 것부터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효율적인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설문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갤럽패널 - 기프티콘 교환

한국갤럽패널에서 이렇게 여러 가지 설문조사를 진행하시면서 모아둔 포인트는 기프티콘을 교환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을 교환하실 때 단점이 있다면 교환하실 수 있는 기프티콘의 카테고리 종류가 많이 없다는 점입니다. 필자는 보통 기프티콘을 교환할 때 신세계 백화점 기프티콘을 교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를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실 때에는 본인이 필요하신 것들이 있다면 교환해서 사용하시면 되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니콘내콘과 같은 기프티콘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 높은 비율의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것들을 중심으로 교환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갤럽패널 기프티콘 1)한국갤럽패널 기프티콘 2)
한국갤럽패널 기프티콘

보통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많이 이용하실 것 같은데 필자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국갤럽패널 마이 페이지
한국갤럽패널 마이 페이지

한국갤럽패널을 통해서 꾸준하게 포인트를 모아서 매달 신세계 상품권을 조금씩 교환하여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보여주는 예시 이미지입니다. 한 달에 몇만 원씩 포인트를 모으지는 못하지만 한국갤럽패널을 포함한 다수의 설문조사 플랫폼을 활용해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월말이 되면 정산할 때 꽤 많은 금액이 쌓이게 됩니다.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은 모두 현금화를 진행하고 사용하는 기프티콘은 기록 후 사용하면 한 달에 15 ~ 20개 이상의 기프티콘을 설문조사, 이벤트 등을 통해서 받았던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갤럽패널을 포함한 다수의 설문조사 플랫폼을 활용해서 포인트를 적립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